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경제정책 방향 제시' 공산당 3중전회 7월 개최(종합) 2024-04-30 17:39:22
국유기업 개혁, 대외 개방 확대 방침이 도출됐다. 2003년 16기 3중전회에서는 후진타오 정권의 모토 중 하나인 '지속가능발전관'이, 2008년 17기 3중전회에선 농촌 개혁 방안이 각각 강조됐다. '시진핑 1기'(2012∼2017년)까지만 해도 18기 1중전회는 2012년 11월에, 2중전회는 2013년 2월에, 3중전회는...
대원제약,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원헬스랩' 신규 론칭 2024-04-24 10:52:09
소비자들의 건강 스펙트럼을 넓혀 나가는 것을 모토로 한다. 대대적인 라인업 재편으로 유아부터 청소년, 성인, 갱년기, 시니어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총 12개의 기능성 카테고리로 분류했으며, 라벨 색상을 달리 해 소비자가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신규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현대모비스, 북경모터쇼 참가…BYD·폭스바겐 수주 노린다 2024-04-18 11:00:01
새로운 글로벌 고객사 확보에 나선다. 현대모비스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2024 오토차이나'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상해 모터쇼에 이어 올해 북경 모터쇼에 참가해 중국 현지 영업에 속도를 내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모토쇼에서 글로벌 ...
농심 짜파게티 40년…건면 '더 블랙'으로 글로벌 공략 2024-04-12 18:25:22
짜파게티의 모토는 ‘짜장면을 집에서도 저렴하고 간편하게 즐기자’였다. 한때 아버지 월급날에나 구경할 수 있던 짜장면은 짜파게티를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한국인의 소울푸드’로 자리 잡았다. 짜파게티가 이제 세계인의 소울푸드를 향한 힘찬 여정을 시작했다. 농심은 12일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ONLY화해로 400억원 달성 2024-04-12 18:23:10
컨디션으로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모토 아래 오직 화해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기획상품으로, 리뷰, 평점 데이터, 내부 화장품 전문가 그룹의 평가를 거쳐 선정되며 다른 상품에 비해 구매전환율이 3배 이상 높은 것이 특징이다. 화해쇼핑의 높은 성과는 △타 커머스 대비 차별화된 상품 구성 △제품력이 좋은 신생...
"이제부터가 시작"…40살 농심 '짜파게티' 깜짝 변신 [K식품 스테디셀러] 2024-04-12 17:24:34
전 짜파게티의 모토는 ‘짜장면을 집에서도 저렴하고 간편하게 즐기자’였다. 한때 아버지 월급날에나 구경할 수 있었던 짜장면은 짜파게티를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한국인의 소울푸드’로 자리잡았다. 짜파게티는 이제 세계인의 소울푸드를 향한 힘찬 여정을 시작한다. '1등 농심' 만든 짜파게티사실...
휴온스푸디언스, 카카오메이커스서 건기식 1+1 프로모션 진행 2024-04-11 14:57:03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건강한 내일을 선사하기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너셋은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지난 2017년 브랜드 론칭 이후 '건강한 내일을 여는 브랜드'라는 모토를 가지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들을 선보이고...
아이오닉6, 독일 전문지 비교평가서 호평 2024-04-11 09:57:39
기록했다. 아우토모토운트슈포트는 "아이오닉6는 긴 항속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짧은 충전 시간을 갖췄다“고 호평했으며 “안전한 주행을 돕는 다양한 사양들과 안정적인 브레이크 성능도 뛰어나다”고 평가했다. 한편, 아이오닉6는 주요 전기차 시장인 유럽에서 많은 수상 실적을 기록하며 상품성을 인정받고...
도쿄에서 가장 핫한 함박스테이크 '히키니쿠토코메' 서울 온다 2024-04-04 17:00:05
‘히키니쿠토코메’가 서울 도산대로에 오는 5일 문을 연다. 히키니쿠토코메는 일본 맛집 랭킹 사이트인 타베로그의 ‘타베로그 양식 100선 2023’에도 선정된 가게로, 일본과 대만에 이어 서울 도산대로를 자신들의 여섯 번째 매장이 들어설 곳으로 점찍었다. 일본 내에서도 대기줄이 길어, 기다려야 하지만 꼭 가보아야...
프로그램 한옥 호텔 슬로재 오픈…도자기 공예 체험 공간도 2024-04-04 13:56:32
한옥, '슬로재(Slow Jae)'를 오는 15일 선보인다. 슬로재는 도심에서 처음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 한옥’이라는 모토로, 지친 몸과 마음을 정화시키고 생기를 되찾게 큐레이션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한 한옥 호텔이다. 먼저 슬로재에 머무는 숙박객은 정해진 시간에 한옥을 방문하는 도예 마스터로부터 한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