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1기 글로벌ESG경영컨설턴트 자격과정 ‘성료’ 2024-04-26 17:51:38
온라인 작성방법과 노하우까지 컨설팅 실무 위주로 교육이 진행됐다. 글로벌ESG경영컨설턴트 자격과정 수료자는 이러한 ESG평가에서 나이스디앤비의 평가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자격과정의 혜택 중 하나라 교육생들이 ESG평가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이번 제1기 교육에는 중기이코노미, 스타리치, 에이큐브,...
롯데하이마트 1분기 영업손실 160억원…37.9% 축소 2024-04-26 16:40:21
쇼핑 환경을 구축하기로 했다. 온라인몰 개편은 서비스 강화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오프라인 매장의 전시 가전을 지역과 관계 없이 구매할 수 있는 '하이마트 아웃렛'과 함께 여러 종류의 이사·혼수 가전을 한꺼번에 구매하면 오프라인 매장과 마찬가지로 할인 혜택을 주는 '하이마트 세트', 가전 케어...
"집안싸움을 어쩌다 이 지경까지"…하이브 개미들 '분노' 2024-04-26 15:57:38
된 개인 투자자들은 온라인 종목토론방에 모여 분노를 쏟아내고 있다. 한 주주는 "방시혁 의장은 주주 앞에서 사과하라"며 "민 대표의 회사 탈취 여부를 떠나 현 사태, 주가 하락에 대해 사죄하고 바로 잡아야 한다"고 꼬집었다. 아울러 '주주들 피 말리지 말고 빨리 수습하라'는 의견도 힘을 얻고 있다. 일각에선...
우아한청년들, 친환경 포장재 확대…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삼성증권와 협력 [Geeks' Briefing] 2024-04-26 15:17:55
플랫폼 쏘카의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이 판매한 월 정기 주차권 판매량이 최근 3개년 동안 연평균 38% 상승했다. 2022년 월평균 3500건 정도 판매됐던 모두의주차장 월 정기 주차권은 올 1분기 약 2배 넘는 평균 7000여건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모두의주차장 월 정기 주차권 상품은 주중과 주말, 주간과 야간 등...
"4900원 내고 2년 쓰세요" G마켓 파격…'脫쿠팡족' 노렸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26 15:09:09
혜택 외에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배달 앱 혜택도 주어진다는 차이가 있지만 급격한 인상에 멤버십 해지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노렸다. G마켓뿐만이 아니다. 네이버는 최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3개월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멤버십에 가입한 적이 없거나 6개월 내 가입 이력이 없는 소비자가 대상이다....
민희진 2시간 기자회견에 박찬호 소환…"귀에서 피가" 2024-04-26 11:48:01
모습을 드러내자 온라인에서는 박찬호 선수가 소환되고 있다. 민 대표가 원고 없이 2시간 15분가량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면서 '투머치 토커'로 유명한 박찬호와 비교하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진 것이다. 26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최근 '민희진은 모자에 지배당하는 중',...
이강희 승부차기 실패하자…춤추며 조롱한 인니 골키퍼 [영상] 2024-04-26 10:15:06
후 아쉬워하는 이강희를 조롱하는 듯한 행동을 보여 온라인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 26일(한국시각) 카타르 도하의 압둘라 빈칼리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U-23 아시안컵 8강전에서 한국 축구대표팀은 승부차기에서 10대11로 졌다. 승부차기에서 양 팀 모두 6번 키커만 나란히 실패했고, 승부는 12번 키커까지 이어졌다....
스타필드 수원 무신사 매장 "7일새 4만명 이상 방문" 2024-04-26 09:34:25
약 3천3천만원이다. 주력 상품인 아우터류를 비롯해 데님, 티셔츠 등이 잘 팔렸다. 업체 관계자는 "트렌디한 핏과 스타일이 특징인 무신사 스탠다드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으며 인기 브랜드임을 증명했다"고 자평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10분기 만에 '반등'…증권가 목표가 상향 2024-04-26 09:10:13
연구원은 "회복 흐름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현재 중국 화장품 시장 수요가 우호적인 상황만은 아니기 때문에, 반등 폭을 가늠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며 "4~6월 중국 소비 지표와 온라인 판매 지표를 확인해야 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의 주가는 오전 9시 기준 현재 전 거래일 대비...
모두의주차장, "월 정기 주차권 판매량 연평균 38% 성장" 2024-04-26 08:55:40
기자 = 쏘카[403550]는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이 선보인 월 정기 주차권 판매량이 최근 3개년 동안 연평균 38%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모두의주차장 월 정기 주차권은 주중·주말, 주간·야간 등 고객이 정기적으로 주차가 필요한 요일과 시간대에 맞춰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지난 2022년 월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