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업튀' 이철우, '버닝썬' 재조명에 불똥 "정준영과 사적 대화 無" 2024-05-21 09:42:34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철우는 2014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가이즈앤걸스'에서 준우승하며 모델로 활동했고, 그동안 드라마 ‘얼어 죽을 연애 따위’, ‘연애의 참견’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강한 역할들을 소화해왔다. 최근 tvN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인공 선재(변우석)을 견제하며...
'본업의 힘'…유통업계, 1분기 '실적 선방' 2024-05-12 06:31:01
CJ온스타일도 TV와 모바일을 융합한 '원플랫폼' 전략이 맞아떨어져 영업이익이 49.5% 증가했다. 이밖에 현대홈쇼핑[057050]과 GS샵 영업이익은 각각 14.9%, 3.8% 늘었다. 대형 가전과 같은 고단가 상품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대신 이윤이 높은 패션을 중심으로 상품 포트폴리오에 변화를 준 게 주효했다....
"다 망하는 줄 알았는데"…판 뒤집어버린 홈쇼핑의 '대반전' 2024-05-10 09:00:03
다지기에 집중한 결과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홈쇼핑 4사(CJ온스타일, GS샵,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의 1분기 영업익이 나란히 올랐다. 영업익이 적게는 4.1%, 많게는 89.4% 줄어들었던 지난해와는 대조적인 분위기다. 4사 중 1분기 영업익이 가장 큰 곳은 GS샵(328억원)이다. 작년 대비 3.8% 늘었다. CJ온스타...
'스몰 럭셔리' 바람에 호텔 이불 인기 2024-05-08 09:47:06
CJ온스타일은 프리미엄 침구 수요가 늘면서 이달 모바일과 TV 라이브 방송 편성에서 침구 방송을 지난해보다 20% 늘렸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혼수와 예단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부터 공간 투자에 아끼지 않는 싱글까지 호텔식 프리미엄 침구를 찾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다"며 "브랜드부터 소재, 디자인까지 차별화된...
집에서 호텔 이불 덮는다…고물가에 '프리미엄 침구' 인기 2024-05-08 09:42:44
CJ온스타일은 프리미엄 침구 수요가 늘면서 이달 모바일과 TV 라이브 방송 편성에서 침구 방송을 지난해보다 20% 늘렸다고 8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혼수와 예단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부터 공간 투자에 아끼지 않는 싱글까지 호텔식 프리미엄 침구를 찾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다"며 "브랜드부터 소재, 디자인까지...
13년 만에…홈쇼핑 영업익 5000억 붕괴 2024-05-05 18:16:42
따르면 생방송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TV홈쇼핑 7개사(CJ온스타일·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GS샵·NS홈쇼핑·홈앤쇼핑·공영쇼핑)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3270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보다 39.6% 급감한 수치다. 7개사의 영업이익은 2010년 처음으로 5000억원을 넘어섰다. 코로나19 특수에 힘입어 2020년 7443억원으로 정점을...
TV홈쇼핑 7개사 영업이익 '5천억원선' 붕괴됐다 2024-05-05 06:17:55
CJ온스타일·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GS샵·NS홈쇼핑·홈앤쇼핑·공영쇼핑 등 생방송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TV홈쇼핑 7곳의 지난해 취급고는 20조2천억원으로 전년 대비 7.1% 줄었고 매출액도 5조5천억원으로 5.4% 감소했다. 취급고는 TV 방송과 인터넷몰, 모바일앱 등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한 상품 가격의 총액을 뜻한다....
지난해 TV홈쇼핑 7개사 영업이익 13년 만에 '5천억원선' 붕괴 2024-05-05 06:10:00
온스타일·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GS샵·NS홈쇼핑·홈앤쇼핑·공영쇼핑 등 생방송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TV홈쇼핑 7곳의 지난해 취급고는 20조2천억원으로 전년 대비 7.1% 줄었고 매출액도 5조5천억원으로 5.4% 감소했다. 취급고는 TV 방송과 인터넷몰, 모바일앱 등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한 상품 가격의 총액을 뜻한다. 이...
"180만원 값어치 한다"…3040세대, 지갑 화끈하게 열었다 2024-05-04 15:28:29
CJ온스타일 TV방송과 라이브방송(라이브커머스)에서 동시 판매된 로봇 청소기 '로보락 S8 맥스V 울트라'는 한 시간 만에 4600대가량 팔려 누적 주문액이 70억원을 넘어섰다. 1분당 1억2000만원어치가 팔린 셈이다. 라이브방송을 보려는 접속자도 누적 142만명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처럼 가사 노동 시간을...
오데어 ‘엔더믹 EGF 시그니처 쿠션’, 홈쇼핑 전체 매진·동 시간대 시청률 1위 기록 2024-04-30 15:46:57
오데어는 CJ 홈쇼핑 방송과 함께 CJ온스타일을 통해 ‘환승뷰티’ 모바일 라이브도 함께 진행해 방송과 모바일 라이브 모두에서 역대급의 고객 호응을 끌어냈다. 기온이 올라가고 자외선이 강해지는 계절을 앞두고 보다 가벼운 사용감과 강력한 기능성을 갖춘 쿠션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관심이 뜨거웠던 것으로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