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자칼럼] 우주 PPL 2024-02-26 17:47:44
‘옴니히트 인피니티(Omni-Heat Infinity)’가 코팅돼 있다. 이 소재는 1964년 미국 우주항공국(NASA)의 달 탐사 프로그램을 위해 개발됐는데, 컬럼비아에서 겨울철 아웃도어에 적용하면서 대중화했다. 민간기업이 주도하는 뉴스페이스 시대가 열리면서 ‘우주 광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달 착륙을 시도했다가...
G마켓, 22일부터 '설 빅세일'…AI로봇청소기 등 최저가 2024-01-21 06:00:04
T10옴니는 69만원대에 각각 판매한다. 로보락 S8 Pro Ultra 로봇청소기도 단독 할인 혜택가로 선보인다. 이들 로봇청소기 3종은 작년 11월 빅스마일데이 행사 당시 200억원어치 이상 팔린 히트상품이다. 이외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 80여 곳이 '설 빅세일' 브랜드관을 마련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전용 할인...
11번가, 3대 로봇청소기 브랜드 온라인 최저가 판매 2024-01-10 15:35:36
X2 옴니’(129만원대부터)와 ‘디봇 T20 옴니’(119만원대), ‘디봇 T10 옴니’(69만원대)까지 대표 로봇청소기 3종이 특가에 선보인다. 구매 모델에 따라 전용 악세서리 키트를, 포토 리뷰 작성 시 ‘오아 시그니처 무드 가습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지난해 ‘2023 그랜드 십일절’(11/1~11) 기간 총 141억원의...
첫 민간 달 착륙 추진 인튜이티브 머신스 "달 탐사는 골드러시" 2023-11-12 07:00:02
열 반사 기술을 적용한 옴니히트 소재를 노바-C 패널 덮개로 장착해 우주에서의 극한 온도를 견딜 수 있는지 검증할 계획이다. 또 '풍선개'로 유명한 현대미술가 제프 쿤스의 미술작품 125점을 달에 보낸 뒤 각각에 대응하는 대체불가토큰(NFT)을 일반인이 살 수 있도록 하는 등 새로운 시장을 만들고 있다고 그는...
"소말리아 해적에 폭삭 망하고, 초당옥수수로 우뚝 일어섰죠" [긱스] 2022-07-05 13:54:13
히트 상품도 준비 중이다. 전통 쌀도 일본 품종과 교잡시켜서 더 찰지고 맛나는 쌀을 개발하고 있다. 또 초당옥수수처럼 단맛이 나는 ‘더단감자’도 개발했다. 유럽에서 주로 먹는 '납작복숭아'도 한국화해 선보이려고 준비 중이다. '파인애플 맛 나는 딸기'도 개발 중이라고 했다. 퍼밀은 다음달 국내...
`아모레가 옴니다`...아모레퍼시픽, 온·오프 통합 쇼핑 행사 개최 2022-06-14 10:06:42
쇼핑 페스티벌 `아모레가 옴니다`를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 채널 `아모레몰`과 오프라인 채널 `아모레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동안 아모레퍼시픽은 총 2억 원 상당의 뷰티포인트와 최대 99%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할...
CJ올리브영, 올해의 제품 발표…"K뷰티 빛낼 中企 발굴 앞장" 2020-11-23 17:29:02
“옴니채널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국내 중소 브랜드를 지원하며 K뷰티 산업 확대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CJ올리브영은 이날 올 1~10월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올해의 뷰티 트렌드’로 ‘무빙(M.O.V.I.N.G)’을 제시했다. △마스크가 바꾼 뷰티 시장(Mask Beauty)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채널(Omni)...
"롯데하이마트, 2Q 영업익 시장 예상치 하회 전망…목표가 하향"-IBK 2019-06-18 08:55:42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히트 아이템 판매가 2분기 둔화된 반면 성수기로 접어든 에어컨이 전사 매출 비중의 20~30%까지 확대됐다"며 "취급품목수(sku) 확대와 옴니세일즈 및 온라인 트래픽 증가에 따른 프로모션 효과는 하반기에 구체화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롯데 마케팅 포럼…"모든 마케팅에 감성 자극할 디자인 도입"(종합) 2018-11-19 10:21:46
총괄 라이선스 사업자로 선정돼 이번 올림픽 최고 히트 상품으로 손꼽히는 평창 롱패딩을 비롯한 마스코트 인형, 스니커즈, 장갑 등 1천100여개의 상품을 제작했다. 우수상은 롯데칠성(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롯데월드(Air 로티), 롯데슈퍼(청년농장), 롯데컬쳐웍스(신과함께), 롯데물산(SKY RUN) 등 5개사가 받으며...
롯데 마케팅 포럼 개최…'평창 롱패딩' 성공 롯데백화점 대상 2018-11-19 09:45:08
총괄 라이선스 사업자로 선정돼 이번 올림픽 최고 히트 상품으로 손꼽히는 평창 롱패딩을 비롯한 마스코트 인형, 스니커즈, 장갑 등 1천100여개의 상품을 제작했다. 우수상은 롯데칠성(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롯데월드(Air 로티), 롯데슈퍼(청년농장), 롯데컬쳐웍스(신과함께), 롯데물산(SKY RUN) 등 5개사가 받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