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르메스 같은 명품하우스 키울 것" 디자이너 정욱준의 꿈 2023-07-16 18:28:10
워모’의 첫 번째 한국인 게스트 디자이너…. 국내 톱 디자이너 정욱준 삼성물산 패션부문 ‘준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를 따라다니는 수식어들이다. 정 CD는 그의 이름을 딴 패션브랜드 준지로 2013년 파리의상조합 정회원이 된 지 올해로 10년째를 맞았다. 프랑스 파리에서 ‘2024년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이고...
공유·박서준도 푹 빠졌다…세계가 인정한 '이 남자' [하수정의 티타임] 2023-07-16 15:47:56
칼 라거펠트가 사랑한 브랜드, 꿈의 무대 '피티워모'의 첫 한국인 게스트 디자이너, 르 피가로가 극찬한 클래식의 개혁가... 국내 톱 디자이너 정욱준 '준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를 따라다니는 수식어들이다. 정 디자이너가 그의 이름을 딴 패션브랜드 준지로 2013년 파리의상조합 정회원이 된 지...
"200만원짜리 男 티셔츠, 매장 들어온 당일 완판 됐어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9-24 16:56:37
남성 매장 ‘프라다 워모’, 돌체앤가바나의 남성 매장인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 등이 입점했습니다. 같은 층에 입점한 ‘랄프로렌 퍼플라벨’은 랄프로렌 최상위 라인의 매장입니다. 롯데백화점도 서울 소공동 본점 5층을 남성 고객을 위한 해외 패션 전문관으로 꾸몄습니다. 하이엔드 레디투웨어(RTW) 브랜드...
[英여왕 서거] '다주택' 찰스왕…종부세 아닌 어디서 살지가 고민 2022-09-13 07:30:01
리니워모드 별장 등이 있다. 그러나 소식통은 찰스 왕이 왕실의 비용 절감을 추구하고 있다면서 "더 많은 왕실의 주거 시설을 대중에 개방하고 그 수입으로 비용을 충당하는 것이 해결책일 수 있다"고 지적했다. cwhyna@yna.co.kr [https://youtu.be/hkQWkkx6vXI]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결혼 대신 명품 올인…사치 아닌 가치투자죠" 2022-01-13 18:00:15
매장이 있다”는 말도 돈다. 현대백화점은 2020년 압구정본점 4층 전체를 ‘멘즈 럭셔리관’으로 바꾸고, 해외 패션 브랜드의 남성 매장을 잇달아 열었다. 지난해엔 프라다의 남성 매장 ‘프라다 워모’, 돌체앤가바나의 남성 매장인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 등이 입점했다. 같은 층에 입점한 ‘랄프로렌 퍼플라벨’은...
"차은우 눈·서강준 코 갖고 싶어요"…성형시장 '큰손' 이젠 남성 2021-12-08 14:22:38
발렌시아가 맨즈, 로로피아나 맨즈, 프라다 워모, 루이비통 등 명품 브랜드로 채웠다. 백화점들 전략이 먹혀들면서 남성 명품 매장들은 물건이 입고되는 첫날 매장을 방문하지 않으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기 어려울 정도로 고객층이 늘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루이비통맨즈 매장에선 7일 오전 기준 남성 고객 수요가 ...
BTS 뷔 손에 든 커피컵이 274만원이라고? [현장+] 2021-07-17 19:16:21
'프라다 워모'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 등도 가세했다. 남성 전용 매장으로 리뉴얼을 단행한 후 매출은 크게 뛰었다. 지난해 하반기(7~12월) '멘즈 럭셔리관' 매출은 2019년 하반기와 비교해 14.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4.7%나 늘었다....
현대百 압구정 본점에 루이비통 남성매장 2021-06-24 17:22:31
‘로로피아나 멘즈’ 등을 입점시킨 데 이어 올해는 ‘프라다 워모’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 등을 선보였다. 리뉴얼을 시작한 이후 남성 매출도 크게 늘었다. 지난해 하반기(7~12월) 멘즈 럭셔리관의 매출은 2019년 하반기와 비교해 14.4% 늘었고 올 들어 5월까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64.7% 증가했다. 30~40대...
"3040男 명품 소비 폭증"…현대百, `루이 비통` 남성 매장 오픈 2021-06-24 10:02:01
로로피아나 멘즈 등을 입점시킨데 이어 올해에는 프라다 워모,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 등을 선보였다. 리뉴얼을 시작한 이후 남성 매출도 대폭 늘었다. 지난해 하반기(7~12월) 멘즈 럭셔리관의 매출은 2019년 하반기 대비 14.4% 늘었고, 올해 1월부터 5월까지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64.7% 늘었다. 특히 올 들어...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루이비통 남성 전문 매장 개점 2021-06-24 09:55:54
이어 올해는 '프라다 워모',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 등이 입점했다. 지난 1~5월 멘즈 럭셔리관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64.7% 늘었다. 특히 30~40대 남성 소비자의 매출은 106.8% 뛰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무역센터점과 판교점 등도 글로벌 럭셔리 남성 브랜드를 강화해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