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증시, GDP·PCE 앞두고 혼조 마감...메타, 12% 급락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4-04-25 06:24:29
■ 힐튼 월드와이드 홀딩스 1분기 실적 호조에 연간 가이던스까지 상향하면서 주가가 4% 상승했다. ■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회사가 예상에 상회하는 실적을 내놓고 6% 급등했다. ■ 인페이즈 에너지 실적이 예상에 하회하면서 5% 하락했다. 현재 분기 매출 전망도 하향했다. [유럽증시 마감시황] 유럽 주요국 증시가...
세계로 뻗어가는 상어가족…韓·美·日 등 5개국 뮤지컬 월드 투어 2024-04-24 15:30:50
공연 개최가 확정되며 월드와이드 행보를 이어간다. 국내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무지개 구출 작전’이 개막한다. 더핑크퐁컴퍼니만의 차별화된 ‘플레이 뮤지컬’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넘나들며, 노래와 춤, 미술까지 직접 체험할 수...
AI 헬스케어 시대의 도래,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삼정KPMG CFO Lounge] 2024-04-24 09:31:57
가속도는 더욱더 빨라지게 되었다. 1991년 월드 와이드 웹(World Wide Web)이 등장하며 인터넷 대중화를, 2007년 아이폰이 출시되며 스마트폰 시대를 열었다. 바야흐로 2022년 스스로 학습하고 콘텐츠를 생성하는 인공지능 챗GPT가 세상에 나타나면서 본격적인 AI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헬스케어 산업에서도 ‘수확 가속...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고덕비즈밸리 신사옥 오픈식 개최 2024-04-23 09:39:54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이하 시너지코리아, 지사장 김혜련)가 지난 15일 사옥 이전을 기념해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시너지코리아 신사옥은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 위치한 도드람 타워로 4층 비즈니스 라운지, 5층 트레이닝 센터, 6층 비즈니스 센터, 7층 픽업 센터, 8층...
밀레 대신 삼성 가전 찾는 伊…"유럽 가구 기업과 밀착 협력" 2024-04-21 19:04:07
삼성전자 와이드BMF(상냉장·하냉동) 냉장고였다. 인근의 또 다른 가구 유통기업 루베 매장에도 삼성 냉장고가 가구와 함께 진열돼 있었다. 석혜미 삼성전자 이탈리아법인 가전담당 프로는 “삼성이 이탈리아 1위 가전업체가 된 비결이 여기에 있다”고 설명했다. 빌트인 가전이 주력인 유럽에선 유력 가구 브랜드와 긴밀한...
"가전은 밀레" 고집하던 유럽인들 '변심'…삼성 '1위' 일냈다 2024-04-21 13:24:16
있었다. 삼성이 새롭게 출시한 와이드BMF(상냉장·하냉동) 냉장고가 수납 가구와 함께 어우러져 전시돼 있었다. 인근의 또 다른 가구 유통 기업 ‘루베(Lube)’가 운영하는 매장에서도 삼성의 냉장고가 가구와 함께 진열돼 있었다. 이들 매장은 삼성 제품 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들이 가구와 함께 꾸며져 있어 일반...
[르포] "'엄마가 쓰던 브랜드' 잡자"…유럽 빌트인 공략 나선 삼성 2024-04-21 08:00:00
전략적 협업 관계를 맺고 있다. 이날 미디어월드에 이어 찾은 '가구 거리' 코르소 셈피오네 지역의 스카볼리니와 루베 매장에서는 삼성전자가 신규 출시하는 와이드 BMF(상냉장·하냉동) 냉장고 등이 빌트인 형태로 전시돼 있었다. 매장 내 사무실에서는 고객 상담이 한창이었다. 업계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KIA 야구 어떻게 됐어?"…EV9 "3대0으로 이겼어요" 2024-04-17 18:55:30
이은 파노라믹 와이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이종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도 기아 부스를 꼼꼼히 둘러봤다. EV6가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꼽히는 레드닷 어워드에서 최고 상을 받았다는 설명을 들은 이 장관은 “유럽에서도 우리나라 자동차를 보면서 ‘한국이 디자인을 잘하는 나라’라고 해서...
유행보단 실속…'가성비 패션' 뜬다 2024-04-13 14:49:57
13일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미쏘에 따르면 올해 시그니처 바지 상품 '핏업팬츠'의 슬랙스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67% 늘었다. 핏업팬츠는 누구나 기장 수선 없이 입을 수 있도록 기획한 미쏘의 시그니처 바지 상품으로, 슬랙스와 데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핏업팬츠는 슬림 일자핏, 와이드, 부츠컷 등 세...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2024-04-13 08:01:00
13일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미쏘에 따르면 올해 시그니처 바지 상품 '핏업팬츠'의 슬랙스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67% 늘었다. 핏업팬츠는 누구나 기장 수선 없이 입을 수 있도록 기획한 미쏘의 시그니처 바지 상품으로, 슬랙스와 데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핏업팬츠는 슬림 일자핏, 와이드, 부츠컷 등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