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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인증 유기농 알로에만 사용 2024-04-15 16:43:28
인증한 유기농 알로에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그린알로에 제품들은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한 급속 동결 건조공법의 알로에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기능성 원료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친환경 신소재를 복합적으로 구성해 품질력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올리고히아루론산, 식물성·마린콜라겐, 식물성추출물, 4종의...
전제품에 100% 라벤더수 적용 2024-04-15 16:42:24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한다. 피부 항산화 작용의 기능성분도 친환경 원료의 신소재를 함유해 고품격 화장품을 추구하고 있다. 알로에스테는 유기농알로에추출물이 100%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준다. 수분을 장시간 충전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보습 성분을...
정광숙 대표 "착한 제품으로 감동 마케팅" 2024-04-15 16:41:15
유기농 알로에만 사용하고,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경영철학을 지켜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정 대표는 “영업은 물건을 파는 게 아니라 나를 판매하는 것”이라며 “감동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진심을 전할 때 신뢰 관계가 성립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34년 현장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나눔과...
원칙 중심의 정도경영으로 고객에게 감동 선사 2024-04-15 14:00:10
밝혔다. 또한,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만 사용하고,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초심의 경영철학을 고객과의 철칙으로 지켜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정 대표는 “영업은 물건을 파는 게 아니라 나를 판매하는 것”이라며 “고객에게 감동마케팅으로 진심을 전할 때 관계가 성립된다.”고 하...
친환경 신소재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2024-04-15 14:00:08
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증한 유기농 알로에 원료를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한 급속동결건조공법으로 함유하고, 기능성 원료는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친환경 신소재를 복합적으로 구성해 품질력을 갖췄다. 또한 전제품에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확고한 경영철학과 함께 신소재 발굴에 따른 끊임없는...
생체인증의 진화…손바닥 결제 '척척' 2024-04-12 12:39:40
자동 결제되고 포인트도 적립되는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에 적용된 생체인증 기술은 히타치제작소가 개발했다. 앞서 미국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은 무인 오프라인 매장 '아마존 고'에 이와 비슷한 손바닥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 바 있다. 이어 유기농 식료품 체인인 홀푸드 등으로 적용 매장을 확대해왔다....
일본 슈퍼마켓에 '손바닥 결제' 보급…생체인증 기술 적용 2024-04-12 12:28:20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에 적용된 생체인증 기술은 히타치제작소가 개발했다. 한편, 미국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은 무인 오프라인 매장 '아마존 고'에 이와 비슷한 손바닥 결제 시스템을 이미 도입했으며, 유기농 식료품 체인인 홀푸드 등으로 적용 매장을 확대해왔다. evan@yna.co.kr (끝) <저작권자(c)...
나만 알고 싶은 또 다른 너의 모습, 치앙마이 2024-04-11 19:24:52
재배하는 유기농 텃밭이 펼쳐져 있다. 설탕을 쓰지 않고도 스테피아 잎과 판단 잎만으로 단맛을 내고, 유기농 재료를 써서 태국 북부 전통 음식부터 세계 각국의 정찬을 내놓는데, 최소 5박 이상을 하며 아침과 저녁을 모두 해결해야 맛볼 수 있을 정도다.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이어지는 조식은 제한 없이 모든 메뉴를...
[시론] 갈 길 먼 화석에너지와의 이별 2024-04-10 20:39:49
배고파 죽을 지경인데, 유기농 식품만 고집하며 굶어 죽어야 합니까 아니면 유전자 변형 식품이라도 먹고 살아야 하지 않나요?”라고 되묻는 인도 에너지 관료의 질문에 마땅한 답을 찾기 어렵다. 몇몇 선진국의 화석에너지 퇴출만으로는 역부족이다. 개도국 협력 없는 선진국만의 탄소중립은 장작불 위 가마솥에 찬물 한...
놀줄 알고 쓸줄 아는 'A세대'가 뜬다 2024-04-09 18:11:25
주부이던 A세대가 최근 급성장한 친환경·유기농 식품시장을 주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고 말했다. 기업들은 A세대 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들은 구매력이 크기도 하지만 브랜드 충성도가 높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10대와 Z세대에 집중하던 온라인 패션 플랫폼도 A세대를 새로운 타깃 층으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