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타다, 택시와 손잡고 '타다 프리미엄' 선보여 2019-02-21 15:05:20
-연내 1000대 목표, 초기 100대 지원 프로그램 제공 유료 렌탈 택시인 '타다(tada)'가 준고급 택시 서비스 '타다 프리미엄'을 4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 플랫폼이어서 기존 이동 산업과 본격적인 협력에 나선다는 점을 강조했다. 가격은 기존 타다 베이직 대비 100~120% 수준을 고려하고 있...
하반기 케이무크 학점은행제 과정 시작…총 650여개 강좌 2019-02-21 12:01:31
시작됐다. 홈페이지(www.kmooc.kr)에서 회원 가입하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지난해 12월 말 기준 35만7천명이 회원 가입했고 77만6천건 수강신청이 이뤄졌다. 교육부는 케이무크 이수 결과를 학점은행제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케이무크 학점은행제 과정' 운영을 하반기부터 시작한다. 이를 위해 시험...
[PRNewswire] 심리스에어얼라이언스의 차세대 비행 중 커넥티비티 가시화 2019-02-21 09:45:43
사프란, 시타온에어 등 5개의 새로운 회원사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맨달라 씨는 "이들 회사를 합류시켜 차세대 커넥티비티를 이끄는 회시들에 속하게 한 것이 무척 기쁘다"라고 말했다. 심리스에어얼라이언스는 모든 항공편, 모든 항공사와 전 세계 모든 곳에서 탑승하는 여행객들이 복잡한 로그인 절차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2-14 15:00:02
출시 4개월…회원 절반이 20∼30대 190214-0346 경제-007110:46 "新남북경협, 20년간 64조 들여 남북 성장률 1.6%p↑" 190214-0348 경제-007210:47 삼광글라스, 20억원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190214-0360 경제-007310:55 기업 주총 전자투표 확산…섀도보팅 폐지로 탄력(종합) 190214-0363 경제-007410:56 [부고]...
온라인에 밀리고 편의점에 치이고…2030 "요즘 누가 마트 가나요" 2019-02-12 17:41:26
대대적인 배송 혁신을 시도 중이다. 월 2900원을 내야 하는 유료회원 ‘로켓와우’ 가입자는 석 달 만에 120만 명 이상을 확보했다.e커머스의 약진은 국내 대형마트에 큰 위협이 되고 있다. 주로 판매하는 상품이 기저귀, 화장지, 생수 같은 생필품이어서 대형마트 판매 상품과 겹친다. 기저귀 등 일부 제품의 판...
유료 독서모임 커뮤니티 ‘트레바리’, 50억 투자 유치 2019-02-12 09:58:36
서비스 시작해 4600명 회원·300개 독서모임 “지점 확대하고 온라인 서비스 강화할 것” 유료 독서모임 커뮤니티 서비스 트레바리가 5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2일 밝혔다. 소프트뱅크벤처스가 45억 원, 패스트인베스트먼트가 5억 원을 투입했다.트레바리는 국내 최초로 독서모임을 사업화한 스타트업이다. 2015년부터...
코스트코 vs 트레이더스…창고형 할인점 하남 大戰 2019-02-10 17:50:36
유료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코스트코는 강력한 충성 고객, 글로벌 상품 조달 능력 등을 앞세워 상권을 공략할 계획이다. 스타필드 하남에 비해 입지가 좋은 편이다. 서울외곽순환도로로 통하는 상일나들목(ic)이 바로 옆이고, 미사강변도시 등 배후 주거타운 규모도 크다.방어에 나서는 트레이더스는...
반년 만에 유료회원 150명 돌파한 이금룡식 CEO포럼 성공요인 2019-02-10 15:00:00
유료회원 150명(연회비는 1인당 100만원, 법인 150만원, 청년창업인 50만원)을 돌파했다. 특히 단체가입이 이어지고 있다. 삼구아이앤씨는 10명의 임직원을 이 포럼에 보내고 있다. 부산대 출신 재경 기업인 모임인 효경회에선 매달 30명씩 참가하고 있다. 경기도 안산의 청년창업사관학교에선 오는 3월부터 창업기업인...
삼성전자, 美 네티즌에 호감도 4위…1위는 넷플릭스 2019-02-04 09:40:55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29.3점)과 아마존의 유료 회원 서비스인 ’아마존 프라임‘(28.0점)이 뒤를 이었다.유고브의 ’버즈 랭킹‘은 지난 1년간 매일 수천명의 네티즌들을 상대로 ’최근 2주간 뉴스나 광고, 입소문을 통해서 특정 브랜드를 들어본 적이 있느냐‘고 물어본...
삼성전자, 미국 네티즌들이 꼽은 '호감 브랜드' 4위 2019-02-04 06:01:00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29.3점)과 아마존의 유료 회원 서비스인 '아마존 프라임'(28.0점)이 뒤를 이었다. 유고브의 '버즈 랭킹'은 지난 1년간 매일 수천명의 네티즌들을 상대로 '최근 2주간 뉴스나 광고, 입소문을 통해서 특정 브랜드를 들어본 적이 있느냐'고 물어본 뒤 그 내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