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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SPA '미쏘' 모델에 손담비·애프터스쿨 2013-02-22 10:47:11
이랜드는 여성복 spa(제조·유통 일괄의류) 브랜드 '미쏘'의 모델로 가수 손담비와 그룹 애프터스쿨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회사 관계자는 "미쏘가 올해 일본과 중국에 진출함에 따라 해외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한류스타를 모델로 선정했다" 고 설명했다.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은 1년...
"美 양적완화 종료 우려..M&A 향방은?" 2013-02-22 09:45:36
첫 번째는 로엔이라는 회사다. 온라인으로 음원을 유통하는 멜론이라는 업계 1위 회사에 서비스를 하는 업체다. 최근 음원의 가격이 인상되면서 이러한 회사들도 가격을 올렸기 때문에 실적이 좋아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었는데 반대로 출혈 경쟁이 일어나 가격을 낮추면서 마진이 많이 축소되어 우려를 주고 있다. 하지만...
시만텍, 현대백화점 데이터유출방지 솔루션 공급 2013-02-22 00:21:23
컴플라이언스 요건을 충족하게 됐다고 회사는 평가했습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오는 2020년까지 백화점 점포 수를 23개로 확장하고 아울렛 사업에 진출하는 한편 중국, 베트남 등 해외 시장 진출도 확대할 계획입니다. 국내외 비즈니스 확장에 맞춰 현대백화점그룹은 고객의 중요 개인정보 및 결제ㆍ배송정보를 다수...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렛 ‘단추’, 오렌지빛으로 봄맞이 리뉴얼 2013-02-21 20:24:02
[윤희나 기자] 온라인 의류 유통기업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렛이 봄을 맞아 적립 포인트 페이지인 단추를 리뉴얼했다. 단추는 트라이씨클 패밀리 사이트인 하프클럽, 오가게, 보리보리, 아웃도어스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커뮤니티 활동을 할 때 적립되는 쇼핑 포인트다. 쇼핑몰 적립금과는 별도로...
시만텍코리아, 현대백화점그룹에 데이터유출방지 솔루션 공급 2013-02-21 16:41:34
같은 컴플라이언스 요건을 충족하게 됐다고 회사는 평가했습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오는 2020년까지 백화점 점포 수를 23개로 확장하고 아울렛 사업에 진출하는 한편 중국, 베트남 등 해외 시장 진출도 확대할 계획입니다. 국내외 비즈니스 확장에 맞춰 현대백화점그룹은 고객의 중요 개인정보 및 결제ㆍ배송정보를...
팬엔터, 다날 대상 30억 유증…전략적 제휴(상보) 2013-02-21 10:47:35
통해 음악비즈니스, 콘텐츠 md 유통사업, 드라마 영화 등 킬러콘텐츠의 공동제작 등을 추진해 미디어 콘텐츠 시장을 공동 공략하고, 다양한 신규사업들도 함께 발굴하게 된다.최근 팬엔터는 다날의 자회사 다날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주식회사 달콤의 지분 50%를 확보해 커피 프랜차이즈 사업을 공동 진행하고 있다. 현재...
[VPR]국내 최초의 토탈 샵 전문 전시회 ‘2013 케이샵페어’, 준비 박차 가해 2013-02-21 10:06:22
있는 유통 및 shop 산업 관계자들의 적극 참여를 위해 중국 최고의 국제 전시 회사인 상하이 ubm과 업무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상하이 ubm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호텔 및 레스토랑 전시회 호텔렉스(hotelex), 상하이 국제 보트쇼 등 굵직한 국제 전시회를 주최해온 베테랑 기업이다. 2013 케이샵페어 사무국 김형철 팀장은...
"동원F&B, 中 참치캔 수출 본격화"-삼성證 2013-02-21 07:54:44
이어 "동원f&b는 앞으로 광명그룹의 유통망을 통해 중국인에 특화된 참치캔 3종을 개발해 올해 하반기 중 중국에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며 "중국의 참치캔 시장은 여전히 그 규모가 미미하지만 중국인들의 소득 수준 향상 및 중국 내 수산물 수요 확대 등을 고려할 때 향후 참치캔 시장 규모의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동원참치`, 중국시장 진출‥2018년 中 연매출 5천억 목표 2013-02-20 17:24:34
오향식)을 공급하고, 광명그룹은 이를 중국 전역의 유통망을 통해 판매하게 됩니다. 국영 기업인 광명그룹은 중국 최대 식품관련 제조 및 유통회사로, 지난 2011년 기준 매출액이 약 14조원에 달하는 대기업입니다. 동원F&B는 이번 제휴를 통해 광명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중국 전역 약 1만점의 편의점과 중국 내 대형마...
[공정위, 식품업체 10여곳 직권조사] 대형마트 '잦은 반품·판촉비 떠넘기기' 정조준 2013-02-20 17:23:58
19개 대형 유통업체와 4807개 납품업체를 대상으로 벌인 유통분야 서면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다.이런 움직임에 대해 대형마트 측은 당황하는 분위기가 역력하다. 지난해 경기 부진에 정부의 규제 리스크가 더해지면서 성장속도가 큰 폭으로 둔화됐는데 이번 조사의 최종 타깃으로 거론되고 있기 때문이다.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