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클린뷰티로 올 매출 1000억" 2021-03-18 17:28:20
이너프 프로젝트’, ‘플리프’ 등 3개 브랜드를 추가해 총 15개를 판매하고 있다. 이달 31일까지 ‘클린뷰티 기획전’도 연다. ‘아비브 어성초 스팟패드 카밍터치’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크림’ 등 인기 상품을 최대 60%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19일부터는 국내 비건 패션 브랜드 ‘비건타이거’와 공동 프로모션도...
아이반, 태국 노래 커버로 女心 저격 `기타사운드+美친 음색의 조화` 2020-10-30 15:00:02
7월부터 ‘AIVAN COVER AIRLINE’이라는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순으로 해외 곡들을 커버하고 있다. 다음에는 어떤 곡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아이반은 지난 5월 디지털 싱글 `이번 봄이 가기 전까지`를 통해 싱어송라이터에서 스토리텔러로서 영역을 한층 확장했으며,...
오염물질 안쓴 재킷·車시트 재활용한 지갑…"비싸도 착하면 산다" 2020-10-14 17:49:50
비건 화장품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를 선보였다. 로드숍 브랜드 미샤도 최근 첫 비건 제품인 착즙 마스크를 내놨다. 미국 시장조사회사 그랜드뷰리서치에 따르면 세계 비건 화장품 규모는 2017년 기준 129억달러(약 14조8500억원)다. 2025년엔 208억달러(약 23조9500억원)까지 시장이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소셜미디어에서...
한국콜마, 153억弗 비건 화장품 시장 공략 2020-09-17 18:01:34
중반 이후 연평균 6.3%씩 성장해 2025년에는 208억달러(약 25조원)에 달할 전망이다. 비건 화장품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경쟁도 치열하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6월 ‘이너프 프로젝트’를 통해 비건 기초화장품 7종을 내놨다. 패션기업인 LF는 지난해 화장품 사업에 처음 진출하며 비건 브랜드 ‘아떼’를 선보였다....
코로나 충격 아모레 "디지털 동맹으로 위기탈출" 2020-08-06 16:57:04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도 선보였다. 지난달엔 ‘라방(라이브방송)’을 시청하면서 제품을 구입하는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11번가와 라이브커머스 등 디지털 공동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해외 온라인몰 진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인도 유통업체 나이카와 손잡고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를 인도 온라인 채널에서...
패러다임의 전환…'전사적 디지털화'로 방향 튼 아모레퍼시픽 2020-08-06 14:59:22
‘이너프 프로젝트’도 선보였다. 지난달엔 ‘라방’(라이브방송)을 시청하면서 제품을 구입하는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11번가와 라이브커머스 등 디지털 공동사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기존엔 신규 브랜드를 온·오프라인에서 전방위적로 판매했는데 최근 전략을 바꿨다"며 "특정...
아모레퍼시픽, 비건 친화적 뷰티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 출시 2020-06-01 11:19:53
'이너프프로젝트' 출시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실용주의 뷰티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Enough Project)를 1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너프프로젝트는 연령과 성별 등 외부의 기준과 관계없이 자신에게 만족하는 삶을 지향하며, 브랜드 출범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 7종은 모두...
아모레퍼시픽,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 론칭 2020-06-01 09:48:18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를 1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너프프로젝트는 남들 기준에 맞추지 않고 나에게 충분하면 만족하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신규 실용주의 뷰티 브랜드다. 연령에 관계 없이 바르기 좋은 텍스처를 구현하고, 성별에 구애 받지 않는 간결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JYP 보이스토리, 자작곡 담은 음반으로 중국 QQ뮤직 디지털 유료 앨범 주간 차트 정상 2020-01-17 10:06:40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Enough(이너프)`로 데뷔했으며, 중국 그룹 최초로 4개 도시에서 데뷔 쇼케이스 투어를 성료하고 남다른 성장 가능성을 뽐냈다. 2019년부터 진행한 GROWING PROJECT(그로잉 프로젝트)로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고 퍼포먼스 실력을 향상시켜 왔다. 작년 3월 다섯 번째 싱글...
`JYP 중국 보이그룹` 보이스토리, 글로벌 무대 맹활약 2019-12-16 10:07:09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데뷔곡 `Enough`(이너프), `Too Busy(Feat. Jackson Wang(王嘉?))` 그리고 GOT7(갓세븐)의 히트곡 `하드캐리` 커버 무대를 선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음악이 아닌 다른 분야에서의 도전 역시 눈에 띄었다. 지난달 방영된 플레이리스트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나의 이름에게`에 특별 출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