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협銀, 하반기 정기인사 단행‥"성과주의 문화 정착" 2014-07-17 18:13:32
울산지점장 이문재 ▲ 진주지점장 안철민 ▲ 부경대지점장 김경억 ▲ 동대문지점 부지점장 권영근 ▲ 서울중앙지점 부지점장 조동호 ▲ 경인지역금융본부 부본부장 변철미 ▲ 경남지역금융본부 부본부장 성기환 ▲ 부산지역금융본부 부본부장 김수용 ▲ 강남기업금융센터 JRM 안종흠 ▲ 금융기획부 전략기획팀장 김민홍 ▲...
기업銀, 1천800명 `원샷인사`..기술금융·은퇴설게 강화 2014-07-15 17:44:24
△장한평 이문재 △종로 오은하 △퇴계로 안종일 △검단 박찬길 △구월동 한홍식 △송도테크노파크 최우윤 △심곡동 임병수 △인천 김종호 △인천논현 정성수 △인천원당 김낙현 △청천동 임문택 △공도 박주석 △분당미금역 신종성 △분당야탑역 전은종 △분당파크뷰 윤기오 △서판교 신제경 △성남하이테크 조장현 △안성...
‘개콘-두근두근’ 이문재-장효인, 달달한 장면 연출하며 ‘알콩달콩’ 2014-03-24 14:37:27
사라졌다. 이문재는 뒤이어 “나는 너랑 친구한 거 후회 안 하는 줄 알아? 너랑 친구로 시작한 거”라고 말해 관객들의 함성을 이끌어 냈다. 이날 ‘두근두근’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근두근’ 볼 때마다 내가 더 두근두근한다” “‘두근두근’ 이문재 장효인 정말 사귀었으면” “‘두근두근’ 너무 재미있다”...
천이슬 부비부비, 밀착 드레스 볼륨 몸매 대박 `양상국 좋아죽네` 2014-03-12 15:21:55
영상 속에는 KBS2 `개그콘서트-두근두근`의 이문재 장효인과 양상국 천이슬이 댄스배틀을 하고 있다. 양상국은 천이슬의 어깨에 손을 얹고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봐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천이슬은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밀착 드레스로 완벽한 라인을 보여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천이슬 부비부비 ...
천이슬 부비부비, 남친 양상국과 주류 광고현장서 뜨겁게‥무리수까지 "무슨일?" 2014-03-12 15:03:53
두근두근 코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문재 장효인, 그리고 개그맨 양상국과 탤런트 천이슬이 댄스 배틀을 벌이는 장면이 담겨있다. 특히 영상 속양상국은 천이슬의 어깨에 손을 얻고 애정 어린 눈빛으로 ‘부비부비’ 댄스를 추고 있다. 해당 영상은 최근 주류 광고촬영 현장에서 벌어진 커플 간 댄스 배틀 장면을...
양상국-천이슬, 초밀착 부비부비댄스 “무리수?” 2014-03-12 09:55:40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이문재와 개그우먼 장효인 그리고 개그맨 양상국과 탤런트 천이슬이 댄스 배틀을 벌이는 장면이 담겨있다. 이번 영상은 최근 주류 광고촬영 현장에서 벌어진 커플 간 댄스 배틀 장면을 담은 것. 소문난 몸치인 양상국이 천이슬과 부비부비 댄스를 선보이면서 현장 스태프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는...
‘개콘’ 두근두근, 이문재-장효인 묘한 분위기에 ‘설렘주의보’ 2014-03-10 18:59:01
11시에 퇴근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럼 11시까지 뭐하지”라는 혼잣말을 하며 관객들의 환호를 불어 일으켰다. ‘두근두근’ 코너를 본 네티즌들은 “두근두근, 볼 때마다 내가 다 설렌다” “장효인 이문재, 정말 사귀었으면” “두근두근 코너가 개콘에서 제일 재미있다” “이문재 장효인 케미 어쩔거야” 등의 반응을...
‘개그콘서트’ 새 코너 ‘배꼽도둑’ 관심 폭발… ‘배꼽 조심하세요~’ 2014-03-03 09:03:20
김기리를 중심으로 이문재, 박영진과 후배들이 함께하는 ‘배꼽도둑’ 코너가 전파를 탔다. 코너는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이었지만 지금은 채소 장수로 삶을 보내고 있는 김기리와 그를 다시 ‘개그콘서트’로 불러오기 위한 후배들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이때 일어나는 말장난을 통한 개그는 시청자들을 보는 내내...
롯데주류 청하, 새 모델에 양상국·천이슬 커플 발탁 2014-02-26 10:01:01
'두근두근' 코너에 출연중인 이문재, 장효인을 청하 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롯데주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양상국과 천이슬 커플이 실제로 데이트하는 듯한 분위기를 살린다는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청하를 소비자들이 연인으로 느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