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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티컬AI로 전문영역 공략…빅테크 맞서 독자 입지 구축" 2024-04-28 19:02:53
딥엘 라이트 프로는 이용자가 쓴 문장을 더 좋은 표현으로 바꿔준다. 사업·학술·단순·일상 등 4개 문체와 친근·외교·신뢰·열정 등 4개 어조를 제공한다. 현재는 영어와 독일어만 적용 가능하지만 한국어 지원도 준비하고 있다. 폴란드 태생인 그는 독일 쾰른에서 AI 스타트업을 이끌며 실리콘밸리 개발자들과...
교통비 月 15회 이상 쓰면 20% 환급…내게 맞는 K패스는? 2024-04-28 18:56:44
등도 혜택을 주기 때문에 장거리 출퇴근 이용자에게 유리하다. 서울 안에서 생활한다면 교통비에 따라 기후동행카드가 더 유리할 수 있다. 만약 교통비를 월 7만7000원 미만으로 쓴다면 K-패스가, 이상이면 기후동행카드가 더 낫다. 예컨대 월 7만원을 쓰면 K-패스는 1만4000원을 환급받아 기후동행카드를 사용하는 것보다...
쿠팡·배민 "네 시장이 탐나"…'영역 전쟁' 제대로 불붙는다 2024-04-28 18:22:46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쿠팡이츠의 지난달 월간활성이용자(MAU)는 626만 명으로, 요기요(570만 명)를 제치고 2위로 올라섰다. 배달 앱 1위인 배민(2186만 명)과의 격차는 여전히 크지만, 쿠팡이 빠른 속도로 국내 e커머스 시장을 장악한 만큼 배민은 쿠팡이츠를 예의주시하는 분위기다. ○유료 멤버십으로 수익성 ...
알리·테무 공습에 대응…G마켓, 1000억 쏜다 2024-04-28 18:13:56
할인액도 역대 최대인 50억원 이상을 확보했다. 이용자는 고가 쿠폰과 브랜드 중복 할인, 카드사 즉시 할인 등을 통해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는 데도 100억원 이상 투입한다. 5월 한 달간 신세계그룹 통합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기존 3만원인 연회...
클릭 한 번에 주문 가능…교촌치킨, 앱 서비스 개편 2024-04-28 18:13:43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앱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교촌에프앤비는 이번 개편을 통해 이용자가 자주 주문하는 메뉴를 등록하면 클릭 한 번으로 재주문할 수 있는 ‘퀵 오더’ 기능을 도입했다. 또 앱 메인 화면에서 바로 교환권을 등록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단독] 번역 AI 강자 딥엘 CEO "韓 연구 상용화 속도 앞당겨야" 2024-04-28 14:30:01
이 LLM을 활용해 딥엘은 이용자가 쓴 문장을 옳은 표현으로 바꿔줄 뿐 아니라 사업, 학술, 단순, 일상 등 4개 문체와 친근, 외교, 신뢰, 열정 등 4개 어조 제공한. 현재는 영어, 독일어만 적용 가능하지만 한국어 지원도 준비하고 있다. 딥엘이 2017년 선보인 ‘딥엘 번역기’는 32개 언어 번역 솔루션으로 이미 기업...
기후동행카드, 39세까지 할인…5만원대 무제한 2024-04-28 11:49:38
이용자는 모바일카드와 실물카드 중 하나만 등록해 이용할 수 있고 등록된 정보는 6개월마다 본인인증을 통해 검증해야 한다. 관광을 위한 단기권 도입, 인접 지방자치단체로의 서비스 범위 확대 등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개선도 꾸준히 추진한다. 윤종장 서울시 도시교통실장은 "이번 제도 개선으로 보다 많은...
대구 시내버스 재정지원 줄이고 이용률은 올렸다 2024-04-28 09:28:17
버스이용자가 2022년 40만6000 명에서 2023년 71만7000 명으로 76.7% 늘어난 31만1000 명 증가했다. 전국 최초 어르신 대중교통 무임승차 시행으로 어르신 교통복지가 증진됐다. 어르신의 이동권 보장과 이에 따른 경제적 활동 증가로 삶의 질도 향상됐다. 올해 5월부터는 대중교통비 환급 지원사업(K-패스)을 시행해...
'알·테·쉬' 공세에도 네카오 1분기 실적 선방할 듯 2024-04-28 06:31:01
공세 영향이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했다. 또 여전히 국내 이용자 1위에 해당하는 메신저인 카카오톡이 광고 대상에서 벗어나기 어렵다고 이 연구원은 설명했다. 네이버와 카카오의 1분기 실적 발표는 각각 내달 3일과 9일이다. redfla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알리와 다른 테무, 한국 직진출 대신 '직구사업' 집중 2024-04-28 06:15:01
따르면 테무 한국인 이용자 수는 2월 580만6천명에서 지난달 829만6천명으로 249만명(42.8%) 급증했다. 지난달 한국인 앱 사용자 수는 쿠팡(3천86만명), 알리익스프레스(887만명)에 이어 3위다. 그러나 유통업계는 호기심에 일회성으로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를 이용해 본 고객이 많아 유해 물질 검출 등 품질 문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