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스오피스] 100만 돌파 '토이 스토리4' 1위 2019-06-24 08:29:26
또 픽사 애니메이션인 '인크레더블 2'(5일), '코코'(6일)보다 빠르게 100만을 넘었다. 2위는 700만을 눈앞에 둔 '알라딘'이 차지했다. 같은 기간 77만8천571명을 동원해 누적 관객 수 679만9천755명을 기록했다. '알라딘'은 개봉 5주 차에도 흥행세가 꺾이지 않고 있다. 역대 개봉 영화 중...
9년 만에 돌아온 '토이스토리4' 박스오피스 1위, 역대 픽사 최고 오프닝 2019-06-21 09:44:28
인크레더블2', '코코', '인사이드 아웃' 뛰어 넘는 수치 예매율 1위, 흥행돌풍 예고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4'가 픽사 최고 오프닝 성적으로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20일 개봉한 '토이스토리4'는 첫날 14만185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결혼식 열어주고 무료 건강검진…시민의 교육·취업·자립 지원 '앞장' 2019-06-20 17:17:14
있다. 올해 4월에는 페르디난드, 5월 인크레더블2가 상영됐고, 6월에는 피터래빗이 예정돼 있다.무료건강검진, 으뜸이 한방진료, 사랑의 김장나눔 등 취약계층 지원을 통한 생활보조 활동을 하고 있다. 사랑의 헌혈, 문화재 지킴이 등의 나눔동행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윤아영 기자 youngmoney@hankyung.com
쌍문동 맘스터치는 어떻게 '햄버거업계 이디야'가 되었나 2019-04-29 17:54:46
2000~3000원대로 가성비 전략을 고수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온라인 쇼핑몰 ‘맘스터치몰’도 열었다. 닭 가공식품을 판다.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작년 말 맘스터치는 ‘인크레더블버거’를 내놨다. 믿을 수 없는 만큼 큰 버거란 의미다. 세트 메뉴는 7000원으로, 고급 수제버거와의 경쟁에서도...
'올해 프랜차이즈 어떻게 될까?' 증권사에 물으니…연안식당 '맑음'·미피 '흐림' 2019-04-25 10:03:17
출시됐다.김태현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신제품 인크레더블 버거 판매 호조세가 이어지면서 지난 1~2월에도 출시 초기보다 20% 수준의 매출 증가세가 있었던 것으로 파악된다"며 "저가 버거인 싸이버거를 비롯한 다른 메뉴보다 평균판매가(asp)가 높아 마진율 상승에도 긍정적"이라고 했다. 인크레더블...
한국 관객의 남다른 '마블사랑'…"10년은 더 흥행할 듯" 2019-04-23 07:03:52
얻은 것은 아니다. '아이언맨'과 같은 해에 나온 '인크레더블 헐크'(2008)는 99만 명을 동원하는 데 그쳤고,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 1편인 '퍼스트 어벤저'(2011)는 불과 51만 명이 관람했다. 마블은 이에 굴하지 않고 시간을 두고 면밀한 계획에 따라 서사구조와 캐릭터를 발전시켰다....
김준수, 日 투어 콘서트 성료…‘도쿄+고베+나고야’ 완벽접수 2019-04-20 09:34:59
인크레더블(Incredibles)’로 객석 모두와 하나가 된 김준수는 관객들의 뜨거운 외침에 귀여운 체리 모자를 쓴 채 앙코르 곡 ‘사쿠란보(さくらんぼ)’로 무대로 다시 등장, 뜨거운 환호성을 받았다. 이어 팬들의 뜨거운 외침에 ‘락더월드(Rock the world)’와 ‘사쿠란보’, ‘인크레더블’까지 트리플 앙코르를 선보이며...
'이터널스' 어떤 작품이길래? '어벤져스' 잇는 新 MCU 예고 2019-04-18 11:13:32
'인크레더블 헐크', '아이언맨2', '토르:천둥의 신', '퍼스트어벤져', '어벤져스'를 통해 '어벤져스의 결성'을 보여줬다. 페이즈2에서는 '성장과 문제점'이란 큰 틀 아래 '아이언맨3', '토르:다크 월드', '캡틴아메리카:윈터솔져',...
김준수, ‘WAY BACK XIA in JAPAN’ 순항 중…3일 동안 고베를 달궜다 2019-04-15 10:17:08
인크레더블(Incredible)’을 같이 부르자고 제안하는 등 콘서트 내내 팬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끊임없이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준수는 “여러분이 제 콘서트에서 가장 기대하는 시간이다. 모두가 즐거워서 행복하게 웃는 코너를 시작하겠다”라고 콘서트 트레이드마크인 ‘지니타임’을 소개했다. 매...
CNN 서울특파원 출신 한류전도사 게이코방 "한류붐, 이젠 인도" 2019-04-14 06:00:01
인크레더블 인디아'(Incredible India)라는 국가 이미지 홍보 캠페인을 맡으면서 깊은 인연을 맺게 됐다. 방 대표는 "인도 시장은 잠재력이 크지만 한국 콘텐츠 기업이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곳이기도 하다"며 "내가 가진 네트워크와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규모가 작은 한국 기업을 도와가며 상생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