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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로바X, 컬리·원티드·트리플과 서비스 연계 2024-02-01 09:43:37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과의 스킬(Skill) 연동을 시작했다면서 1일 이같이 밝혔다. 스킬은 각 서비스의 최신·전문 정보를 클로바X와 연동해 AI가 더 정확하게 답변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이다. 클로바X는 이번 업데이트로 네이버 자체 서비스인 네이버쇼핑과 네이버여행, 지난해 11월 모빌리티 플랫폼...
"컬리 밀키트 알려줘"…네이버 클로바X로 가능해진다 2024-02-01 09:06:16
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과의 스킬 연동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스킬은 각 서비스의 최신·전문 정보를 클로바X와 연동해 AI가 더 정확하게 답변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이다. 네이버쇼핑과 여행, 그리고 지난해 11월 쏘카와의 스킬 연동에 이어, 외부 서비스와 연계가 확대된 것이다. 특히 새롭게 연동되는...
모태펀드 스포츠계정 운용사 ’상상이비즈’, 초개인화 AI 헬스케어 스타트업 ‘온전히’ 투자 2024-01-24 23:03:08
초개인화 건강식단 추천 AI 플랫폼 운영사 ㈜온전히(대표 이상훈)에 투자했다고 밝혔다. ㈜온전히의 이번 투자유치는 총 5억원 규모의 시드 투자로, 모태펀드 스포츠계정 운용사 상상이비즈와 팁스 운용사 벤처스퀘어가 투자하여 투자 혹한기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온전히 이상훈 대표는 “그동안...
당근 "동네일 거리 박람회서 구인·구직 6만7천 건 성사" 2024-01-24 11:24:24
타며 6만대 1이 넘는 경쟁률을 기록했다.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에서 300만원의 지원금을 받고 여행을 떠나는 '한겨울 휴양 알바'에도 뜨거운 참여 열기가 이어졌다. 박람회는 동네 거리 곳곳의 다양한 일거리가 더욱 활발하고 촘촘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채용관, 행운관, 상영관, 이벤트관,...
네이버, 생성형 AI 광고 '클로바 포 AD' 개시 2024-01-24 11:21:20
집중해 초개인화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광고 유형으로, 네이버의 초거대 AI '하이퍼클로바X'를 기반으로 한다. 네이버 사용자가 검색 창에 특정 브랜드를 검색하면 하단에 질문을 시작하기 위한 버튼인 '확장 버블'이 생기고, 이를 누르면 챗봇 형태의 검색 서비스인 '브랜드 챗'으로 들어갈...
"AI 도입하니 클릭률 20% 상승"…네이버 '클로바 포 애드' 선봬 2024-01-24 08:58:24
사용자의 초개인화된 경험으로 연결하는 새로운 형태의 광고로, 네이버의 초대규모 AI ‘하이퍼클로바X’를 기반으로 한다. 사용자가 네이버 검색창에 특정 브랜드를 검색하면 브랜드검색이나 브랜딩DA(배너광고) 하단에 질문을 시작하기 위한 새로운 버튼(확장 버블)이 생기고, 이를 클릭하면 챗봇 형태의 검색서비스인...
NHN클라우드, 강릉 메타버스 체험관서 AI 포토부스 선보여 2024-01-23 09:44:29
방문객 누구나 사진을 찍고 몇 초 만에 본인의 캐릭터 인화 사진을 수령할 수 있다. NHN클라우드 관계자는 "사진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전시하는 것을 좋아하는 '포토프레스' 세대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AI 캐릭터 스튜디오'를 출시했다"며 "방문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기를...
KT, 마케팅 플랫폼 '애드트윈' 출시…문자·디지털광고 통합 2024-01-23 09:40:17
초개인화 문자 및 디지털 광고를 통합한 마케팅 플랫폼 'KT 애드트윈(AD-Twin)'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KT는 지난 22년간의 통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KT 애드트윈의 1세대 버전 '케이 애드(K-Ads)' 출시 후 마케팅 채널 확대를 위해 디지털 매체 보유사인 '와이더플래닛'과 제휴를 맺고...
KT, 마케팅 플랫폼 '애드트윈' 출시…문자·디지털 광고 결합 2024-01-23 09:24:25
달하는 매체 범위와 입찰 시스템, 초정밀·초개인화 타겟팅을 제공한다. KT는 "애드트윈은 신규 상품 수용 체계 구축, 프로세스 자동화, 운영 자원 최적화, 확장에 용이한 플랫폼"이라면서, 기업이 한정된 광고 예산 내에서 최적의 문자·디지털 광고 전략을 이행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앞서 회사는 통신 빅데이터를 바탕...
AI 스타트업 라이너의 이용자 절반이 미국…300일간 데이터 공개 2024-01-19 16:41:55
등의 서비스를 하루 평균 53번 이상 이용한 셈이다. 라이너 AI 에이전트의 월평균 이용 횟수는 최근 6개월간 5배 이상 증가했다. 김진우 라이너 대표는 “라이너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리서치 등 업무에 특화된 초개인화 AI 에이전트를 선보였다”며 “AI 비서 역할을 하는 라이너 코파일럿 기능 등을 업데이트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