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동후디스 "하이뮨 출시 3년만 누적 매출 3천억원 돌파" 2023-01-16 10:14:19
일동후디스 "하이뮨 출시 3년만 누적 매출 3천억원 돌파"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출시 3년 만에 누적 매출 3천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매출이 출시 첫해인 2020년 300억원에서 2021년 1천50억원으로 급증했고 지난해에는 1천650억원을...
[단독] 매일유업, '유업' 떼고 새 출발하나…사명 변경 검토 2023-01-11 17:20:33
모색하고 있다. 분유업체인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제품 ‘하이뮨’을 밀고 있다. 이 같은 유업계의 움직임은 출산율 급락에 따라 영유아를 타깃으로 한 유제품 시장 규모가 갈수록 줄어들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우유 판매량이 줄면서 대리점에 납품·판매하는 ‘대리점 체제’는 이제 존속 불가능한 상태까지 왔다는 게...
[금주신상] 오뚜기 '냉장 파스타'·일동후디스 '후디스 위케어' 2022-12-31 07:00:04
[금주신상] 오뚜기 '냉장 파스타'·일동후디스 '후디스 위케어' ▲ 오뚜기[007310]는 로제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 등 냉장 파스타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스파게티 면은 이탈리아산 듀럼밀로 만들었다. ▲ 일동후디스는 마시는 발효유 제품인 '후디스 케어3'를 리뉴얼해 '후디스...
일동후디스, '하이뮨 케어메이트' 론칭…"케어푸드 사업 진출" 2022-09-27 17:18:04
일동후디스는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하이뮨'이 케어푸드 시장에 진출하고 전용 브랜드 ‘케어메이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케어푸드는 고령층과 환자 등 특정 대상에 맞춰 제조 및 가공된 간편식이다. 일동후디스는 일반인과 일반 환자를 위한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영양식’, 당뇨환자용 ‘하이뮨...
"요구르트 유산균수는 기준 이상…당류 함량은 3배 차이" 2022-09-27 12:00:34
최대 3배까지 차이가 났다. 100g당 당류 함량은 그랜드와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이 12g으로 가장 많았고 바이오 PROBIOTIC 그릭요거트가 4g으로 가장 낮았다. 소비자원은 '플레인 요구르트'의 경우 이름에서 당류 함량이 적다고 오해할 수 있지만, 제조 시 설탕 등을 첨가하는 경우가 많아 영양성분...
하이뮨 성공 신화 `케어푸드`로 한 번 더 2022-09-27 09:50:32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는 `케어푸드`에 일동후디스가 도전장을 냈다. `하이뮨`으로 인정받은 제품력과 이를 통해 쌓은 건강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케어푸드 시장에 진출하겠다는 포부다. 일동후디스는 프리미엄 케어푸드 브랜드 `케어메이트`를 론칭하고,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영양식`과 `균형당뇨식` 등 2종을...
카카오톡 쇼핑하기, 유아·아동 브랜드 톡딜 행사 2022-08-30 10:43:20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기스·일동후디스·베베숲 등 100여개 유아·아동 브랜드의 유모차·카시트 등 약 140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후 5시에는 선착순으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하이뮨, '활성엽산 플러스'·'면역엔 알로에' 선보여 2022-08-29 20:53:09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활성 엽산 플러스’와 ‘하이뮨 면역엔 알로에’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하이뮨 활성엽산 플러스는 엽산 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1일 영양성분 200% 기준치의 활성형 엽산 및 비타민B2·B6를 함유한 제품이다. 하이뮨 면역엔 알로에는 알로에 농축 제품으로 청포도 맛 젤리 스틱 타입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 `쑥쑥`…2.5초에 1팩씩 팔려 2022-08-24 10:01:39
팔린 상품이 눈길을 끈다. 일동후디스는 지난해 6월 출시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이하 하이뮨)`가 누적 판매량 1,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하이뮨은 한 팩당 10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균형 영양 음료로 소화하기 쉬운 산양유 단백을 함유하고 동·식물 단백질을 6:4로 배합했다. 필수 아미노산인...
출생아 64만→27만명…장난감 업체 10곳 중 7곳이 문 닫았다 2022-08-16 17:22:50
케어푸드 시장에 진출하고, 매일유업과 일동후디스 등은 단백질 식품을 앞세워 저출산에 대응하고 있다. 서비스 대상 넓히는 교육업계교육서비스업계도 저출산 충격에 대응해 변신에 나서고 있다. 교육기업 대교는 매출의 80.6%를 차지하는 학습지 ‘눈높이’ 회원 수가 2017년과 비교해 지난해 30% 줄었다. 대교는 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