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동후디스 `헤모틴틴플러스`, 어린이용 철분&비타민D 보충제 출시 2020-10-06 11:39:53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기존 영유아 대상 철분&비타민D 보충제 `헤모틴틴베이비`의 섭취 연령대를 아동으로 확대한 `헤모틴틴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한다. 통상 피를 만들어주는 대표적인 성분인 철분의 필요량은 영유아기, 청소년기, 임신기 등에 급증하는데, 특히 영유아기는 모유수유와 이유식을...
"비건족 헬린이도 걱정마세요"…판 커진 마시는 단백질 2020-10-06 11:06:15
타입의 ‘프로틴 코어 밸런스’를 내놨다. 일동후디스는 산양유 단백 등을 포함, 동·식물성 단백질을 6대 4로 설계한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를 선보인 바 있다. 빙그레의 경우 주력제품인 요플레에 단백질을 더했다. 올해 4월 출시된 ‘마시는 요플레 프로틴’은 한 달 만에 50만 개가 팔리는 기염을 토했다....
"홈트족 잡아라"…술술 넘어가는 '마시는 단백질' 봇물 2020-09-11 12:29:59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웅진식품과 일동후디스도 각각 파우치 타입의 ‘프로틴 코어 밸런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를 내놨다. 웅진식품의 프로틴 코어 밸런스는 1포당 동물성·식물성 복합 단백질을 10g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B군·비타민D 등 비타민 10종과 칼슘·아연·철분 등 미네랄 3종을 함께 담았다....
포스코건설·GC녹십자 등 올해 첫 1위 영광 2020-07-21 15:16:03
14년 연속 1위, 일동후디스(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가 13년 연속 1위, 삼성전자(김치냉장고 부문)가 10년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렸다. SK매직(오븐 부문)과 SK렌터카(렌터카 부문)가 9년 연속 1위를, ZEN한국(가정용도자기식기 부문)이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유한킴벌리의 그린핑거(유아용민감성스킨케어 부문)가...
임영웅 커피에 이찬원 흑마늘…40대 지갑 여는 '트롯 소비' 2020-07-04 14:09:00
시도다. 이밖에 일동후디스는 가수 장민호를 통해 성인 분유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예천양조는 아예 가수 영탁의 이름을 붙인 신제품 영탁막걸리를 내놨다. 트로트 스타의 광고 모델 효과는 앞서 송가인을 통해 검증됐다. 송가인은 안마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블랙박스 술 프랜차이즈 등...
저출산에 분유도 덜 팔린다…오프라인 매출액도 4년새 30%↓ 2020-06-28 06:05:00
매일유업(27.9%), 남양유업(26.7%), 파스퇴르(12.1%), 일동후디스(12.1%) 순으로 나타났다. 조제분유 수출은 2016년 1억2천150만달러에서 중국과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사드)로 갈등을 겪은 2017년 7천772만달러로 급감했다. 이후 사드 여파 완화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의 프리미엄 조제분유 선호에 힘입어 2018년...
"몸짱 근육부터 다이어트까지"…여름 앞두고 '단백질 제품' 봇물 2020-06-21 09:51:00
18g이고, 떠먹는 제품 1컵에 들어 있는 단백질은 10g이다. 일동 후디스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에 2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한 성인분유 '하이밀크'를 출시했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말 단백질 제품 '하루근력'을 출시했고, 올해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을 확대할 방침이다. 특히 지난 15일부터 한...
트로트가 '찐'…광고에서 광고로 끝나는 '임영웅의 하루' 2020-06-10 14:22:20
같은 프로그램에 참가한 장민호씨의 경우 일동후디스의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새 모델로 기용됐다. 가전제품 양판점 전자랜드도 미스터트롯의 참가자 '태권 트롯 보이' 나태주씨를 광고모델로 기용해 나씨의 특기를 앞세운 광고를 선보였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 유튜브채널 구독자...
[연계소문] 방송·광고계 꽉 잡았다…'미스터트롯'의 생존전략 2020-05-30 08:33:01
출시되기도 했다. 또 이찬원은 정관장 굿베이스, 장민호는 일동후디스의 성인건강영양식, 나태주는 전자랜드, 남승민은 맥콜의 광고모델이 됐다. 광고 업계에 적극적으로 아티스트를 어필하는 팬들의 '역 러브콜' 역시 인상적이다. '미스터트롯' 팬들은 가상 광고나 '합성 짤' 영상 등을 만들어...
'술잔 대신 아령' 드는 2030, 단백질 푸드에 빠졌다 2020-05-26 17:15:02
홍삼 성분을 넣은 ‘하루근력’을,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등을 출시했다. 발효유 기업인 한국야쿠르트는 기존 제품인 하루야채에 단백질을 넣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내놓기도 했다. 유업체 푸르밀은 지난 2월 ‘칼로바이’ 제품으로 유명한 에이플네이처와 ‘100세 시대 국민 건강을 위한 업무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