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車시장 격변속 글로벌 3위·6위 맞손…경쟁력·효율성 방점 2024-09-12 19:02:00
있는 제품의 효율적 제공을 초점을 맞췄다. 세부적 협력 분야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승용·상용차의 공동 개발과 생산은 물론 내연기관, 친환경 에너지, 전기·수소 기술, 배터리 원자재 등 광범위하게 걸쳐 있다. 정 회장과 바라 회장 모두 상호 보완적인 강점을 활용하겠다고도 강조했다. 기존 내연기관차 시장뿐 아니라...
[오늘시장 특징주] 라파스(214260) 2024-09-12 17:30:33
관련된 치료제나 제품에 대한 수요는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라파스의 경우, 주에 한 번만 복용하는 편리성 등에서 긍정적인 스토리가 형성되고 있으며, 바이오 분야에 대한 투자가 쏠리는 현상을 보입니다. 주가의 위치도 이전 대비 상승세를 보여, 이전에 기대감으로 인해 상승했던 부분을 체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케어닥, 차세대 '시니어 하우징 디자인 가이드라인' 개발 2024-09-12 16:55:50
일본 내 하이엔드 상품을 직접 현장 답사하고, 유럽과 싱가폴을 포함한 국내외 50여 개 시니어 하우징을 면밀히 분석했으며, 여기에 케어닥만의 공간 철학을 더해 시니어의 건강과 활력을 촉진할 수 있는 건축 디자인 콘텐츠를 복합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치유와 회복을 돕는 ‘양방향 CCRC’를 추구하는 점이 눈길을 끈다....
트리즈커머스, 글로벌 도약을 위해 케이몬즈와 글로벌세일즈 파트너 계약체결 2024-09-12 16:36:56
급성장 노하우와 기획력이 갖추어진 브랜드 제품들을 고려할 때,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트리즈커머스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리즈커머스 관계자는 “이번 케이몬즈와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지금 아이폰16 사면 '호갱'?…"아쉽다" 쏟아진 탄식 2024-09-12 14:00:05
분야 전문 인플루언서들이 제품평을 쏟아내고 있다. 기기 측면부에 카메라 버튼이 추가되고 기본 성능이 향상된 점을 긍정적으로 보면서도 인공지능(AI) 기능을 제대로 갖추지 못한 미완성 제품이라는 평가가 주를 이룬다. IT 인플루언서들 아이폰16 '카메라 버튼' 주목12일 IT 전문 인플루언서들 평가를 종합하면...
페이스북 퇴사하고 600억 '잭팟' 터진 男…韓시장 접수 나섰다 [인터뷰+] 2024-09-12 13:35:16
재밌는 지점이다. 이미 한국어 키보드 등 제품 인증을 받았고, 한국에 물건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개발과 준비를 거듭하고 있다. 미국과 캐나다를 시작으로 한국뿐 아니라 일본, 싱가포르, 홍콩에도 진출 계획 중이다. 대만에서 제조하고 있기 때문에 아시아에서는 이미 대만에 진출한 상황이다. 한국은 게이머를...
K-신선 농산물도 인기…홍콩 박람회서 1800만 달러 수출 상담 2024-09-12 11:16:52
농산물 마케팅 플랫폼으로 손꼽힌다. 올해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베트남, 중국, 태국, 미국, 이탈리아, 뉴질랜드 등 42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75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했다. 특히 홍콩은 농식품의 95% 이상을 수입에 의존하는 시장이고, 특히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 올해 8월 말까지 수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
프리미엄 맥주 '아사히 쇼쿠사이' 오는 24일 한국서 정식 출시 2024-09-12 10:57:47
권나라를 발탁했다. '아사히 쇼쿠사이'는 일본에서는 올해 3월 정식 출시된 제품으로, 뚜껑 전체가 열리는 아사히 생맥주캔 시리즈 2탄이다. 지난 4월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품평회 '몽드 셀렉션'에서 최고 등급(그랜드 골드)을 받았다. '아사히 쇼쿠사이'는 프랑스산 홉 '아라미스'를...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제품이 각각 인기를 끈다. 일본 고객은 슬리밍 등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SNS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경험이 귀국...
CJ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 육박…"신생 브랜드 관심" 2024-09-12 09:49:15
관리 제품이 각각 인기를 끈다. 일본 고객은 슬리밍 등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