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디즈, 숨어있는 브랜드 발굴해 키운다···‘와디즈 넥스트브랜드’ 개최 2024-04-01 14:36:22
5개 사로, 성장이 빠른 비건 뷰티 기업, 홈리빙/잡화 브랜드, 패션 및 F&B 기업 등이 소개됐다. 선정 기준은 펀딩 성공 경험과 제품 및 서비스의 차별성, 사업 성장 전략 등을 종합 판단했다. 넥스트브랜드로 선정된 디깅미인터내셔널은 와디즈 스케일업 프로그램을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 와디즈 펀딩으로 고객 확보 및...
싼 게 비지떡?…알테쉬 이용자 80% "불만족" 2024-04-01 13:02:47
품목은 생활용품(53.8%), 의류(40.1%), 스포츠·레저(33.1%), 가방지갑 및 잡화(32.8%), 컴퓨터 및 주변기기(27.4%), 가전·전자·통신기기(25.9%), 신발류(14.4%) 등 순이었다. 국내 동일·유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중국 온라인 플랫폼의 판매가격 수준에 대해서는 76.4%가 '반값 이하'라고 답했다. 향후 이용...
中쇼핑몰 이용자들 "가격 저렴해 좋지만 플랫폼 이용 불만" 2024-04-01 12:00:10
및 잡화(32.8%), 컴퓨터 및 주변기기(27.4%), 가전·전자·통신기기(25.9%), 신발류(14.4%) 등 순이었다. 국내 동일·유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중국 온라인 플랫폼의 판매가격 수준에 대해서는 76.4%가 '반값 이하'라고 답했다. 다만 향후 이용 의향에 관한 물음에는 절반 수준인 56.6%만 긍정적인 답변을 내놨다....
日 '붉은누룩' 공포 확산…벌써 5명 사망 2024-03-30 06:25:05
시작했고 오사카시는 3종의 제품에 대해 자진 리콜을 실시 중인 고바야시제약에 대해 식품위생법을 근거로 강제 회수 명령을 내렸다. 고바야시제약은 1886년 창업한 합명회사에서 출발해 현재는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돼있는 업체로, 의약품과 위생잡화 등을 제조해 지난해는 매출 1천734억엔(약 1조5천억원)에 영업이익...
日 '붉은누룩' 건강보조제 공포 확산…사망 5명으로 늘어(종합) 2024-03-29 22:01:33
리콜을 실시 중인 고바야시제약에 대해 식품위생법을 근거로 강제 회수 명령을 내렸다. 고바야시제약은 1886년 창업한 합명회사에서 출발해 현재는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돼있는 업체로, 의약품과 위생잡화 등을 제조해 지난해는 매출 1천734억엔(약 1조5천억원)에 영업이익 257억엔의 실적을 올렸다. evan@yna.co.kr...
끝나지 않은 '붉은누룩' 공포...사망자 더 늘어 2024-03-29 16:52:23
현재는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돼있는 업체다. 의약품과 위생잡화 등을 제조해 지난해는 매출 1천734억엔(약 1조5천억원)에 영업이익 257억엔의 실적을 올렸다. 홍국은 쌀 등을 붉은누룩곰팡이(홍국균)로 발효시켜 붉게 만든 것으로 콜레스테롤 분해 효과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홍국 콜레스테 헬프'는 202...
日 '붉은누룩' 건강보조제 공포 확산…사망자 5명으로 늘어 2024-03-29 16:41:14
리콜을 실시 중인 고바야시제약에 대해 식품위생법을 근거로 강제 회수 명령을 내렸다. 고바야시제약은 1886년 창업한 합명회사에서 출발해 현재는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돼있는 업체로, 의약품과 위생잡화 등을 제조해 지난해는 매출 1천734억엔(약 1조5천억원)에 영업이익 257억엔의 실적을 올렸다. evan@yna.co.kr...
코트라, 日 나고야 백화점서 'K-트렌디 굿즈' 판촉전 2024-03-29 06:00:10
이번 행사는 의류, 잡화, 아이디어 상품 등 일본에서 주목받고 있는 한국 소비재기업의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마련됐다. 판촉전에는 한국 스타일의 의류·가방으로 유명한 '드파운드', 파우치 등 잡화를 판매하는 '아에이오우' 등 국내 소비재기업 15개사가 참가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갖고 싶다"…26만원 한정판 '초코송이 이어폰' 완판 2024-03-27 20:57:37
메이지가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있을 것 같지 않은 잡화' 시리즈 중 하나였던 '기노코노야마 무선 이어폰'을 실제 제품화한 것이다. 당시 '갖고 싶다'는 네티즌의 반응에 메이지는 호응에 부응해 7개월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한정판을 출시했다. 기노코노야마 이어폰의 가격은 세금 포함 2만...
롯데홈쇼핑, 가상인간·유튜브 등 판매채널 다각화 큰 호응 2024-03-27 16:07:00
Talk Live)를 론칭했다. 루시가 패션, 잡화, 레포츠 등 한 주간 인기 있었던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루시의 AI 아바타를 구현하고 음성합성(TTS) 기술로 제작된 목소리를 송출했다. 쇼호스트 없이 루시가 단독 출연해 상품 판매를 하고 고객과 소통을 한 결과 론칭 방송의 실시간 채팅 수가 동시간대 방송 대비 5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