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잘파세대 다 모여라'…G마켓, 유명 크리에이터 기획상품 판매 2024-03-14 11:54:36
보면 와펜 314%, 가방 키링 117%, 기타 팬시용품 81%, 스티커 76% 등으로 성장세가 높다. G마켓 책문화사업팀 김이현 매니저는 "잘파세대를 주류로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담긴 패션잡화, 문구류가 인기를 끄는 만큼 팬층이 두꺼운 유명 크리에이터가 기획한 소장 가치 있는 아이템을 지속해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누피와 캠핑갈까…신세계, 팝업 스토어 2024-03-13 16:00:03
의류, 잡화, 문구류까지 다양한 스누피 굿즈를 만날 수 있다. 스누피는 1950년 미국 신문 네 컷 만화 ‘피너츠’에 등장한 비글 강아지 캐릭터다. 소년 주인공 찰리 브라운과 함께 오랜 시간 세계적으로 사랑 받아 온 장수 캐릭터다. 이번 팝업은 특히 피너츠 만화의 어드벤처 시리즈인 ‘비글 스카우트’ 50주년을 기념해...
롯데홈쇼핑, 해외 브랜드 수입 사업 전개…"신사업 경쟁력 강화" 2024-03-11 08:44:30
밝혔다. 국내에 소개된 적 없는 글로벌 패션·잡화 브랜드를 발굴해 사업권 계약을 체결하고 공식 수입할 계획이다. 수입 상품은 롯데홈쇼핑 채널이 아닌 패션 전문몰이나 편집숍 등 외부 쇼핑 플랫폼에서 판매한다.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광고, 숏폼(짧은 영상) 제작 등의 브랜드 마케팅도 진행한다. 그 첫 작품은 8개월...
신세계百, 강남점서 '비글 스카우트' 50주년 기념 스누피 팝업 2024-03-10 06:00:07
잡화, 문구류 등 다양한 스누피 굿즈를 만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하루 세 차례씩 스누피 인형 탈 퍼레이드도 펼쳐진다. 신세계백화점은 스누피 굿즈로 '1020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고객은 물론 스누피의 추억을 공유한 중장년층 고객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eshiny@yna.co.kr...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 봄맞이…이사·혼수·나들이 겨냥 할인전 2024-03-09 07:00:04
하트: 시시호시X피으(FILLE)' 팝업 행사를 한다. 액세서리, 잡화, 주방용품, 디저트 등 6종의 시시호시 단독 굿즈와 50여종의 화이트데이 굿즈를 준비했다. 이밖에 오는 1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글로벌 런칭 40주년을 기념하는 맥(MAC) 팝업행사를, 잠실점에서는 '2024 와인 페스타'를 각각 진행한다. ...
엘살바도르 "작년 對아시아 최대 수출국은 중국 아닌 한국" 2024-03-06 04:37:05
따라 농산물과 잡화(신발) 등 엘살바도르 주요 수출품에 대한 관세 혜택 효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중미 FTA에는 코스타리카, 엘살바도르, 온두라스, 니카라과, 파나마, 과테말라가 가입돼 있다. 엘살바도르 투자수출진흥청은 전날 공개한 '한국으로의 수출 기회'라는 제목의 분석...
CJ ENM 패션 버티컬 플랫폼 '셀렙샵' 첫 브랜드 캠페인 2024-03-04 09:44:45
받아볼 수 있는 럭셔리 래플 등 다양한 행사를 병행한다. 잡화, 명품, 패션의류 등 카테고리별 특가 판매도 있다. 셀렙샵은 이른바 '밀레니얼 세대'(1980∼1994년생) 여성을 겨냥해 지난해 9월 선보인 패션 버티컬 플랫폼이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는 '셀렙샵'에서,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와 명품은...
SK스토아 "신규 고객 절반이 40∼50대…홈쇼핑 주고객" 2024-02-29 10:07:06
오전 10시 41분∼11시 41분으로 편성하고 중년 여성이 좋아할 패션잡화와 리빙, 식품 등을 소개한다. 특히 SK스토아의 판매 데이터를 기획 단계부터 활용해 트렌드 상품과 '핫 이슈' 상품, 잘 알려진 브랜드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SK스토아의 이달 1∼25일 신규 고객 중 40∼50대는 48.5%를 차지했다. 신규...
"엄마, 이어폰 사줘"…등골 브레이커에 '한숨' 2024-02-28 10:40:59
대비 전자기기 49.3%, 잡화류 36.6%, 도서·학습용품 23.1% 순으로 증가했다. 소비 금액 증가율이 가장 높았던 세부 품목은 이어폰·헤드셋으로 253.3% 증가했고, 이외에는 학습교재 130.3%, 스마트워치 91.3%, 실내화 72.5%, 휴대폰 64.6%, 노트북 56.4% 순으로 증가했다. 반면 책상·책장·의자의 소비 금액은 7.4%...
"작년 새학기 준비물 금액 35.7% 늘어…이어폰 소비 급증" 2024-02-28 09:56:20
전자기기 49.3%, 잡화류 36.6%, 도서·학습용품 23.1% 순으로 증가했다. 소비 금액 증가율이 가장 높았던 세부 품목은 이어폰·헤드셋으로 253.3% 증가했고, 이외에는 학습교재 130.3%, 스마트워치 91.3%, 실내화 72.5%, 휴대폰 64.6%, 노트북 56.4% 순으로 증가했다. 반면 책상·책장·의자의 소비 금액은 7.4%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