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문 왕국' 일본에 부는 디지털 바람…"제목도 교열도 전부 AI가 맡는다" 2024-04-26 19:00:03
도입 전에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 구축 경험도 갖고 있어, 신문 업계의 업무 내용에 매우 정통합니다. 그러나 종이와 디지털 콘텐츠를 일원적으로 다루는 통합 편집 시스템을 직접 개발한 경험은 없었습니다. 이에 아사히 신문사, 홋카이도 신문사와 손잡고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이를 구축하기로 했습니다. 시장에는 여...
'힐링 판타지'가 돌아왔다…종이책 펴내더니 팝업스토어까지 [현장+] 2024-04-26 15:22:25
디자인인 동잠문방구는 주인공이 분실물을 찾기 위해 방문하는 장소. 곳곳에 전시된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 실물 도서에는 '그때의 나에게 건네는 다정한 악수'.'미래에서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어' 등 책 속의 메시지가 말풍선 모양 책갈피에 새겨져 있다. 팝업 스토어 내부는 이야기 속 장소와...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큰 매장이다. '만남의 장소'로 알려져 있는 홍대입구역 2호선 8번 출구로부터 '걷고 싶은 거리'로 이어지는 대로변에 위치해 있다.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트렌드에 발 빠른 국내 고객을 모두 아우르는 명소가 될 전망이다. 홍대타운 매장은 단순한 쇼핑을 넘어 최신 뷰티 트렌드와 입점 브랜드를 만나보고...
"헬리콥터 타고 인천공항 간다"…'본에어' 모바일 앱으로 헬리콥터 호출 서비스 2024-04-24 14:25:55
방식으로 이용, 원하는 일정에 원하는 장소로 이동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이다. 헬기를 소유하고 유지하는 비용은 연간 100억원에 달한다. 국내 대기업들도 비싼 유지 비용으로 인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헬기를 매각하는 추세이다. 현재는 5개 그룹사에서만 자가용헬기로 이용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여타 회사에서도...
그린카, 다양한 봄맞이 제휴 프로모션 진행 2024-04-23 18:51:07
-봄나들이 장소 최대 71% 할인 -대여료 60% 할인 쿠폰 지급 등 그린카가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시작되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회원을 위한 다양한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서 패러글라이딩 비행을 즐길 수 있는 양평 패러러브 패러글라이딩이 그린카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40년 인연' 쌓은 한국 대표 작가들 뭉쳤다 2024-04-23 18:45:45
작품인데, 큰 작업물 전체에 모두 옻칠을 해 마감한 것이 특징이다. 전통 기법인 옻칠을 회화, 영상, 공예 등 실용미술과 현대미술로 풀어냈다. 쉽게 만나보기 힘든 국내 대표 작가들의 작업을 한 장소에서 감상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의미가 있는 전시다. 전시장을 둘러보다 보면 가나아트의 40년 역사를 함께 경험하는...
'내 차 팔기' 시간·돈 낭비 그만…집 앞에서 입금까지 바로 2024-04-23 16:07:35
있다. 시간과 장소를 자유롭게 정하면 평가 컨설턴트가 찾아간다. 이동이 어렵거나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는 대목이다. 차를 팔아본 경험이 없어도 평가 컨설턴트가 상담, 명의 이전까지 모든 과정을 무료로 도와준다. 중고차 거래 땐 딜러가 최초 견적과 다른 판매가를 제시하거나, 차를 인수한 뒤...
국내 최초 모바일 헬리콥터 호출…'본에어' 서비스 예약 시작 2024-04-23 15:32:41
일정에 원하는 장소로 이동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이다. 헬기를 소유하고 유지하는 비용은 연간 100억원에 달한다. 국내 대기업들도 비싼 유지 비용으로 인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헬기를 매각하는 추세이다. 현재는 일부 그룹사에서만 자가용 헬기를 이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헬기를 통한 관광상품을 제안하는 VON...
'디지털 격차해소 앞장'…에스원, 시니어 디지털 체험센터 열어 2024-04-23 14:00:02
은행, 주민센터, 패스트푸드, 병원, 영화관 등 장소별로 상황에 맞게 디지털 기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교육존,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사기 범죄 피해를 예방하는 방법과 온라인 예절을 영상으로 교육하는 윤리?영상교육존 등으로 구성됐다. 서울 디지털 체험센터는 종로 탑골미술관 1층에 330㎡(약 100평) 규모로 다음...
육개장 시켰더니 9만원…"미쳤다" 살인적 물가에 '멘붕' 2024-04-23 08:25:44
이용 장소에서 선크림은 무료로 배포됐다. 재재의 코첼라 방문은 유튜브 글로벌 음악 부문 책임자인 리오 코헨의 초청을 받아 이뤄졌다. 지난 4일 문명특급에서 공개된 리오 코헨의 인터뷰에서 그는 "코첼라는 꼭 경험해봐야 한다"면서 재재를 공식적으로 초대한 것. 코첼라는 지난 12일부터 21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