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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전고체 배터리 기술 추격, 한중일 배터리 전쟁 가열 - [앱으로 보는 시장] 2024-04-23 13:46:08
기업에게 유리한 환경을 조성한다. 특히,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현대차와 같이 수출 비중이 높은 기업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이들 기업은 환율 상승으로 인해 같은 양의 제품을 팔아도 매출과 이익이 증가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실제로, 4월 수출 데이터에서 반도체 부문의 수출 증가율이 43%에 달하는 것도 이러한...
LGD, 주사율·해상도 변환 가능한 게이밍 OLED 패널 양산 2024-04-23 10:00:04
LG전자를 시작으로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에 이번 신제품 패널 공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강원석 LG디스플레이 대형 상품기획담당(상무)은 "완벽한 블랙, 빠른 응답 속도, 초고주사율 등 OLED만의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해 하이엔드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의 주도권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1분기 실적 시즌 주목! 저PER주 동반 강세 - [굿모닝 주식창] 2024-04-23 09:01:54
자동차 +13%)도 훼손되지 않는 등 코스피의 하방 경직성은 여타 증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견조 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 굿모닝 주식창 '송재호 파트너' 1. '삼성전자와 196억 원 계약 체결한 강세 예감 종목은?' 무료 시청하기 https://youtu.be/4KM8dt7R-B0 2. 종목리포트 모집 안내 함꼐 수익내는...
'액자로도, 스피커로도 좋네'…삼성 '뮤직프레임' 써보니 2024-04-22 06:00:13
등까지 눈에 띄게 향상됐다. 제품을 TV 기준으로 가운데 놓지 않고 다소 옆으로 치우치게 배치했는데도 소리의 균형감은 훼손되지 않았다. 제품을 둘러싼 9㎜ 틈으로 소리를 내는 '틈방사 기술'이 어느 위치에서도 균일한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해준다는 게 삼성전자 설명이다. 스마트싱스 앱에서는 '표준',...
베네치아에 뜬 현대차·LG·삼성, '미술 올림픽' 빛냈다 2024-04-21 19:24:00
LG전자 등 후원 기업으로 꼽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올해 베네치아 비엔날레에서 가장 주목받은 작품 중 하나인 아캄프라의 전시작은 40여 대의 LG전자 ‘올레드TV’로 구현됐다. LG전자 관계자는 “전시장을 찾은 수많은 관람객의 눈에 자연스럽게 ‘올레드TV=뛰어난 화질’이 입력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바이두 'AI 인해전술'…상금 100억 내걸고 개발자 긁어모은다 2024-04-21 19:14:45
전자 부스가 마련된 이유도 여기에 있다. 삼성은 이날 어니봇이 적용된 갤럭시S24 시리즈를 공개했다. 애플도 중국에서 판매하는 아이폰, 아이패드에 어니봇을 탑재하는 방안을 바이두와 논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칭화대는 온통 AI 얘기뿐”바이두가 요즘 가장 힘을 주는 부분은 인재 확보다. 실리콘밸리와의 격차를...
밀레 대신 삼성 가전 찾는 伊…"유럽 가구 기업과 밀착 협력" 2024-04-21 19:04:07
눈에 띄는 자리를 차지한 건 서랍장과 함께 놓인 삼성전자 와이드BMF(상냉장·하냉동) 냉장고였다. 인근의 또 다른 가구 유통기업 루베 매장에도 삼성 냉장고가 가구와 함께 진열돼 있었다. 석혜미 삼성전자 이탈리아법인 가전담당 프로는 “삼성이 이탈리아 1위 가전업체가 된 비결이 여기에 있다”고 설명했다. 빌트인...
"가전은 밀레" 고집하던 유럽인들 '변심'…삼성 '1위' 일냈다 2024-04-21 13:24:16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품질 경쟁력으로 승부삼성전자는 2013년 이탈리아 가전 단독 판매(프리스탠딩)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데 이어 2022년 빌트인까지 포함한 전체 시장에서 1위에 올랐다. 2010년 폴란드를 거점으로 유럽 시장에 진출한 지 14년 만에 일궈낸 성과다. 시장조사기관 GFK에 따르면 지난해 이탈리아 가전...
이용자 늘었지만…"1인당 결제액 알리 3만3천원·테무 4천400원"(종합) 2024-04-21 11:47:50
= 중국계 종합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가 초저가를 무기로 한국 시장 공략의 고삐를 죄면서 플랫폼 이용자 수는 큰 폭으로 늘었으나 거래액은 여전히 하위권에 머문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에 따르면 지난 1분기 알리익스프레스...
알리·테무, 이용자 늘었지만 거래액은 '최하위' 2024-04-21 09:52:40
중국계 종합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가 초저가를 무기로 한국 시장을 공략하면서 플랫폼 이용자 수는 큰 폭으로 늘었으나 1인당 거래액은 미진한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에 따르면 지난 1분기 알리익스프레스 결제 추정 금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