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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성장 둔화…낸드 값 '뚝뚝' 2013-08-04 17:13:52
대만 반도체전자상거래사이트 d램익스체인지에 따르면 주력 제품인 64기가비트(gb) 8g×8 mlc의 지난 7월 후반기 고정거래가격이 5.02달러로 2주 전에 비해 0.5달러(9.06%) 급락했다. 64gb 제품가격이 9% 넘게 하락한 것은 최근 1년래 처음이다. 32gb 4g×8 mlc 제품도 3.36달러로 0.22달러(6.15%) 하락했다. 업계에서는...
낸드플래시 가격 9% 급락…D램 보합 2013-08-02 18:55:32
2일 반도체업계에 따르면 반도체 전자상거래 사이트 D램익스체인지는 낸드플래시 64Gb(기가비트) 8Gx8 MLC의 7월 하반월 평균 고정거래가격을 5.02달러로 책정했다. 이는 7월 상반월(5.52달러)보다 9.06% 내린 가격이다. 32Gb 4Gx8 MLC는 3.36달러로 6.15% 하락했다. 이 같은 낸드플래시 가격 하락은...
한중일 FTA 2차 협상 마무리‥3차 협상 일본 개최 2013-08-02 14:32:25
경쟁, 총칙 분야에서 작업반 회의와 지재권, 전자상거래 분야의 전문가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상품분야에서는 양허안 작성방식, 품목군별 분류 및 처리방안, 통계 교환 등에 대한 논의를 이뤄졌으며 3국은 다음 회의부터 환경, 정부조달, 식품 분야의 전문가 대화를 개최하여 협상 범위 포함 여부에 대한 논의...
이찬진-현대카드 '액티브X' 트위터 설전, 이찬진 '판정승?' 2013-08-02 14:04:56
됐다고 보고 있다. 액티브 엑스는 전자상거래의 보안상 문제를 줄이기 소비자 pc설치를 요구하는 프로그램이라 안정성 장점도 있다. 하지만 금융기관 입장의 보안성을 더 강조하다보니 소비자의 금융 거래 웹접근성을 배려하지 않는다는 비판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모바일 금융거래가 확산되면서 풀브라우징 pc와 인터넷...
백화점 쇼핑만 고집하던 그녀, 온라인으로 등 돌린 이유 2013-07-29 19:57:33
공급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전자 상거래를 말한다. 국내 소셜 커머스 업체는 약 600개 정도로 추산 되며 입소문으로 판매되는 e- 커머스 시장 규모는 연간 2천억에 달한다.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라고 불리는 온라인 쇼핑은 ‘입소문’이 중심이다. 최소 구매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소비자의 자발적인 소셜 미디어...
쇼핑몰 마케팅 이제 쉽게 하세요! 상생 플랫폼을 위해 청년벤처가 나섰다 2013-07-29 13:59:00
전자상거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며, “향후 웹호스팅과 웹마케팅까지 한번에 이뤄질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업체가 기대되는 또 다른 이유는, 우리나라의 벤처들 대부분이 해외의 우수 아이템을 그대로 가져와 런칭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회의 문제점을 젊은이들의 새로운 방식으로...
하반기 반도체 시장, 한국 기업 독주 계속된다 2013-07-25 17:57:38
전자가 밝힌 2분기 잠정 실적은 매출 57조원, 영업이익은 9조5천억원입니다. 업계에서는 2분기 삼성전자의 모바일사업부문 실적이 기대치를 밑돈 반면 반도체 사업부문 실적 개선이 2분기 실적에 효자 노릇을 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이 같은 반도체 업황 호조세는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김종박 '여수룬' 사장의 日명함시장 역발상 공략…공장없이 인터넷 통해 日서 69억 매출 2013-07-25 17:07:35
구매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다. 국내 기업들이 여수룬의 오픈마켓에 들어와 제품을 올리면 일본 기업이나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구상이다. 명함, 스티커 등을 일본 시장에 판매한 노하우를 살려 다른 회사 제품으로까지 확대하겠다는 것이다. 김 사장은 “한국에 있는 많은 작은 회사들이 인터넷을...
"온라인 소매시장 활성화로 경기 살려야" 2013-07-25 11:00:14
상거래)가 더해져 온라인 소매의 성장세를 강하게 견인할 것으로 전망됐다. 스마트폰의 확대에 힘입어 모바일쇼핑 규모가 2010년 3천억원에서 2012년 1조7천억원으로 2년 만에 배 가까이 급성장했고, 2014년에는 7조6천억원 규모로 전망된다는 한국온라인쇼핑협회 추정이 이를 뒷받침한다. 이 연구원은 "기존...
지하 속 매장 안내 '척척'…국내외 IT기업들, 실내 지도 서비스 경쟁 2013-07-22 15:30:16
구축해 서비스하고 있다. ○광고·전자상거래·인명구조 등 활용도 it기업들이 실내지도 개발에 공을 들이는 이유는 사람들의 생활 대부분이 실내에서 이뤄지기 때문이다. 조원영 삼성경제연구소 연구원은 “실내지도는 단순히 길을 찾아주는 것뿐만 아니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전자상거래, 인명구조 등 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