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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브랜드, 공모가 27%올린 1만4000원 확정 2024-05-10 14:30:17
확정했다. 노브랜드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8일까지 기관투자가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실시한 결과 2044개 기관이 참여해 경쟁률이 1075대1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공모가는 희망 범위(8700~1만1000원)의 상단에서 27% 인상한 1만4000원으로 확정했다. 수요예측 참여 기관 100%가 희망 공모가 상단 이상에 주문을...
"쿠팡 못지않네" 입소문에 우르르…네이버 승부수 통했다 2024-05-10 14:30:03
현재 도착보장 전체 상품 중 당일배송이 가능한 제품은 약 50%에 이른다. 도착보장 입점업체들은 다른 유통 플랫폼에서 볼 수 없는 상품 구성과 혜택을 앞세워 고객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뷰티 브랜드는 네이버를 통해 단독 판매되는 도착보장 전용 헤어·바디 상품을 선보이고 식품 회사는 키링·가방·드라이버커더 등의...
"금투세 시행하면 150조 해외유출 우려" 2024-05-10 11:44:22
감세'라고 비판하며 계획대로 진행하겠다는 입장이다. 금투세 대상자는 전체 투자자의 1%에 불과한 15만 명으로 알려졌다. 또한, 지난 10년간 연평균 5%에 지나지 않는 한국 증시 총주주수익률(TSR·Total Shareholder Return)을 대입하면 과세 대상 투자자의 투자금은 인당 최소 10억 원 이상이라는 설명이다. 즉...
"별 8개만 모아도 커피 한잔"… 스타벅스, 새 리워드 프로그램 도입 2024-05-10 11:16:52
회원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다. 골드 회원은 별 12개를 모아 톨 사이즈 음료 쿠폰을 받는 기존 제도와 이번에 시범 운영되는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시범 운영 기간 중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기존 멤버십으로 돌아갈 수도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멤버십 회원의 음료 구매 패턴을 분석한...
거버넌스포럼 "금투세 시행, 유일한 '부의 사다리' 걷어차기" 2024-05-10 11:05:48
같은 '부자 감세' 프레임을 정면 반박했다. 금투세 대상자는 전체 투자자의 1%에 불과한 15만명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지난 10년간 연평균 5%에 지나지 않는 한국 증시 총주주수익률(TSR·Total Shareholder Return)을 대입하면 과세 대상 투자자의 투자금은 인당 최소 10억원 이상이라고 포럼은 설명했다. 즉...
'의류 기업' 노브랜드, 공모가 1만 4천 원 확정 2024-05-10 10:56:23
갭(Gap)과 리바이스(Levi’s), 에이치앤엠(H&M) 등 스페셜티 스토어 브랜드, 온라인·SNS 기반 미래지향적 브랜드,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망라해 업계에서 바이어 다양성을 확보했다. 노브랜드의 일반투자자 청약은 전체 공모 물량의 25%인 30만주를 대상으로 오는 13~14일 양일간 진행되며, 23일 상장할 예정이다....
알고 있는 한국 술 물었더니…"의외네" 2024-05-10 10:55:40
지난해 8∼10월 해외 16개국 18개 도시에서 현지인 20∼59세 9천명을 대상으로 '해외 한식 소비자 조사'를 진행한 결과를 10일 발표했다. 조사에서 전체 응답자의 41.1%(중복응답)는 한국 술로 '소주'를 알고 있다고 답했다. 이 조사에서 '한국 술'은 전통주가 아닌 한국 회사가 제조한 주류다....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 개편…"별 8개 모으면 아메리카노" 2024-05-10 10:24:59
회원의 음료 구매 패턴을 분석한 결과 전체의 절반 이상이 카페 아메리카노나 카페 라테를 구매했다는 점을 고려해 새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스타벅스는 앞으로 음료 제공에 집중된 혜택을 푸드, 상품까지 확대하는 것을 포함해 고객 선택지를 넓힐 수 있도록 별 이용 프로그램을 개선하는 것을 검토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한국GM,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평가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7:24
받았다고 설명했다. 경력 3년 이상의 상담원이 전체의 60%를 차지해 전문성이 높고, 빅데이터를 활용해 자체적으로 상담 내용을 분석하고 있으며, 접수한 고객 불만을 관련 부서에 빠르게 전달하는 시스템을 갖춰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는 이...
GM한국사업장, 2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3:24
영예를 안았다. 특히, 전체 상담원의 60%가 경력이 3년 이상으로 전문성이 탁월하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에 소비자 불만을 서비스, 판매 등 해당 사업 부서에 빠르게 전달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또 빅데이터를 활용해 자체적으로 상담내역을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