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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세계 최대 자연식품박람회서 K푸드 혁신제품 알려 2024-03-19 09:11:33
브랜드 '서울풀리'(Seoulfully)도 새롭게 소개했다. 서울풀리는 한국 전통 장 원료와 발효 공법을 사용해 한식 고유의 풍미를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만든 B2B(기업간거래) 전문 소스 브랜드다. CJ제일제당은 건강 주스 전문 회사 툴루아(Tulua)와 협업해 출시한 기능성 음료(Gut Health Kimchi Probiotic Shot)도...
서울바앤스피릿쇼, '2024 월드칵테일배틀' 5월 코엑스 개최 2024-03-19 09:00:02
트렌드를 제안하고, 독창적인 음료에 도전하는 창의적인 바텐더 발굴을 위해 펼쳐지는 온-오프라인 바텐딩 경연대회이다. 기존 레시피와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맛과 참신한 레시피를 발굴함으로서 국내 주류 및 바문화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2016년부터 개최되고 있다. 온라인 동영상 접수를 통해 예선이 진행되며 일반인...
동원참치가 배터리 사업을?[성상훈의 배터리스토리] 2024-03-16 10:30:01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습니다. 음료캔이나 과자 포장용지를 만들던 롯데알미늄 2차전지 산업에 진출한 대표적인 식품회사입니다. 알루미늄 음료캔을 만들던 노하우를 살려 양극박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삼아알미늄, 한국알미늄, DI동일 등 알루미늄 호일을 만들던 회사들도 2차전지 양극박 제조업체로의...
옥수수 72% 사용…달콤한 맛과 향, 1L 용량 버번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 2024-03-13 16:12:37
따라 술과 음료, 시럽 등을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 트렌드도 겨냥했다. 한국브라운포맨에 따르면 우드포드 리저브는 최근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에 1L 대용량의 ‘우드포드 리저브 버번 위스키’를 단독 출시했다. 홈 파티나 캠핑 등의 수요를 정조준했다. 우드포드 리저브가 대용량 위스키를 출시한 배경엔 꺼질 줄...
쌍계명차,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4-03-07 15:55:43
Award 2024)에서 음료 패키지 부문 FINAL winner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이 주관하고 있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1953년부터 시작된 디자인 분야의 권위 있는 상으로,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다. 쌍계명차에서 출품한 제품은...
제네시스,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성황리에 마쳐 2024-02-19 10:48:48
최적의 시야를 제공했다. 또 제네시스 카페를 방문한 사람들은 한국 전통 다과와 음료를 함께 즐겼다. 제네시스는 이번 대회 기간 동안 gv60, gv70 전동화 제품, gv80 등 총 220대의 차를 지원해 선수단의 안전한 이동과 대회 운영을 도왔다. 경기장 주요 거점에는 최근 출시한 gv80 부분변경과 gv80 쿠페를 포함해...
에도시대 '행운 선물'…오미야게를 아시나요 2024-02-15 19:02:43
위해 선물을 사 가지고 오는 일본의 전통문화다. 여행의 추억으로 자신을 위해 구매하는 기념품과는 다르다. 내가 특정 지역을 방문하고, 그 경험을 타인과 공유하기 위한 지역 특산품 선물을 말한다. 대부분의 오미야게는 낱개로 개별 포장돼 있어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그 선물을 또 다른 이들과 나눌 수 있게 한, 일본의...
신선식품도 '클릭'…온라인 식품거래 첫 40조원 돌파 2024-02-13 06:21:01
거쳐 지난해 40조원 벽을 넘었다. 커피와 음료, 식용유 같은 공산품과 김치, 장류 등을 포함한 음·식료품 거래액은 2019년 13조4천억원에서 지난해 29조8천억원까지 늘었다. 육류와 어류, 채소, 과일 등 신선 농·축·수산물 거래액은 같은 기간 3조7천억원에서 10조8천억원으로 증가했다. 특히 전체 온라인 식품...
편의점 하이볼 매출, 와인·양주 앞질러 2024-02-07 17:57:25
위스키나 증류주에 음료를 섞은 칵테일인 ‘하이볼’이 주류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다. 지난달엔 편의점에서 ‘전통 주류 강자’인 와인·양주 매출도 넘어섰다. CU는 7일 와인·양주·하이볼의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지난달 하이볼 매출이 38.6%로 양주(36.0%), 와인(25.4%)을 앞섰다고 발표했다. 2022년 첫 출시 직후...
'전통강자' 와인·양주도 제쳤다…'효자상품' 된 하이볼 2024-02-07 15:01:45
위스키나 증류주에 음료를 섞은 칵테일인 '하이볼'이 주류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다. 지난달엔 편의점에서 '전통 주류 강자'인 와인·양주 매출도 넘어섰다. CU는 7일 와인·양주·하이볼의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지난달 하이볼 매출이 38.6%로 양주(36%), 와인(25.4%)를 제쳤다고 발표했다. 2022년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