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시, 컨벤션 및 행사 대행업을 서비스하는 스타트업 ‘행아웃’ 2024-05-16 14:23:39
방 대표는 “카카오 오픈채팅방을 현재 운영 중이며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는 등 다방면으로 서비스를 노출하고 있다”며 “향후 MICE관련 박람회에도 참가해 잠재적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행아웃은 올해 시장검증 및 데이터 확보를 통해 서비스의 경쟁력을 입증하고 시드투자를 유치할...
게임업계 '3N'은 옛말? 1분기 실적 'NK'가 쌍두마차 2024-05-15 07:30:03
공개한 차기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오픈 베타 테스트를 거쳐 올해 4분기에 글로벌 출시할 방침이다. 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흥행하고 있는 인도 시장에서 게임 퍼블리싱 라인업을 늘려 신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넥슨은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한 작년 1분기 대비 기저효과가 작...
"스트리머 볼래" 70만명 몰렸다…치지직 출시 효과 '톡톡' 2024-05-14 09:15:29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곳에선 유명 스트리머들과 이용자들이 직접 1대 1 게임 대결을 펼치는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김정미 네이버 치지직 리더는 "치지직은 베타 기간 동안 꼼꼼히 서비스의 사용성·안정성을 점검하면서 완성도를 높였고...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끊임없는 성장세 보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532억…분기 최고치 '또' 경신 2024-05-13 20:43:24
매장을 오픈 운영 중이다. 지난해부터 3번의 팝업 매장을 진행하면서 성장 가능성을 타진해 왔던 만큼, 시장조사를 통해 얻어진 결과들을 토대로 진출이 본격화되는 6월부터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해 실적까지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일본도 지난 4월 집객에 유리한 오사카와 나고야 백화점에 각각 정식 매장을...
TCL,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QD-Mini LED 4K X955 TV' 팝업스토어 오픈 2024-05-13 17:07:25
QD-Mini LED TV ‘X955 Max’가 국내에 정식 출시함에 따라 직접 만나보실 수 있도록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체험 및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며, 초대형 TV의 압도감을 느껴보길 바라는 마음이다”라며 “한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서울 삼성역 코엑스 파르나스몰에서 6월 9일까지 오프라인...
핀테크 증권사의 역습…토스증권, 해외주식 강자로 '쑥' 2024-05-13 16:56:48
확장한 서비스인 '토스증권 PC'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서비스를 먼저 이용하고 싶은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았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이달 말 사전신청자를 대상으로 WTS를 베타 오픈할 예정이며, 미국 회사채 거래 서비스도 여름에 오픈할 예정"이라며 "곧 출시 예정인 서비스 등을 활용해 올해 더 나은...
더 강력해진 '업무 툴'…일터를 바꾸는 AI 2024-05-13 16:06:17
서비스를 오픈해 실제 업무에 브리티 코파일럿을 활용하고 있다. 회의록을 작성하는 시간은 75% 이상, 메일 작성 시 내용 요약 및 초안 작성에 걸리던 시간은 66% 이상 절감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삼성SDS는 현장에서 필요한 개선 아이디어도 추가 발굴해 서비스에 반영하고, 워드·엑셀·파워포인트(PPT)에서도 브리티...
잘나가는 K레깅스 '투톱' 앞다퉈 일본 가는 진짜 이유가… 2024-05-12 15:08:04
물론 정식 매장 오픈 등을 검토 중이다. 업계에서는 애슬레저 1위를 놓고 벌이는 양사간 경쟁이 일본에서 재연될지 여부를 주목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9년까지만 해도 요가복을 중심으로 ‘레깅스 돌풍’을 주도한 안다르 매출이 더 많았다. 하지만 안다르가 ‘사내 성희롱 사건’ 등으로 주춤한 사이 젝시믹스가 치고...
K-애슬레저, 일본진출에 속도…"성장세 가파르다" 2024-05-12 08:03:00
쇄도하고 있다"며 "추가 팝업스토어 운영과 정식 오프라인 매장 오픈 등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뮬라웨어도 도쿄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한편 온라인으로 일본 라쿠텐 등 D2C(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자사몰을 전개 중이다. 이처럼 K-애슬레저 기업들이 아시아에서 일본에 주목하는 이유는 애슬레저 시장이 성숙기로 접...
백화점에 아이돌·야구팀 별별 팝업…캐릭터 팝업은 4배 '껑충' 2024-05-12 07:01:01
브랜드를 중심으로 정식 매장 입점 전에 고객들의 반응을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하지만 요즘은 패션, 명품, 화장품 등 상품을 내세운 브랜드보다 '팬덤'을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들이 인기를 끈다. 특히 아이돌 팝업스토어는 반응이 뜨겁다. 10·20대 젊은 고객에게 백화점 문턱을 낮춰준다는 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