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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연준 "경제활동 완만한 성장세" 2013-01-17 07:51:29
미국 연방준비제도(Fed)가 지난해 12월과 1월초 경제가 개선됐다고 평가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16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연준은 이날 발간한 `베이지북`에서 12개 연방준비은행(연은) 관할 지역의 지난해 말 경기 동향을 종합한 결과 "지난 수 주간 경제는 점진적 또는 완만한(modest or moderate) 성장세를...
연준 “美경제성장 완만..재정절벽 일부 영향” 2013-01-17 06:28:36
보이고 있다고 연방준비제도(fed 연준)가 진단했다. 연준은 16일(현지시간) 12곳의 연방준비은행들의 경기 판단을 종합해 발표한 ‘베이지북’에서 “지난달말부터 이달초까지 대부분 지역에서 경제가 완만하게 확장했다”며 “고용 개선 신호가 크지 않은 가운데서도 자동차와 주택 판매 증가가 힘이 됐다”고 밝혔다....
'대전 수출입 기업 FTA 활용도 높아져'<대전상의> 2013-01-16 18:00:04
FTA활용 활성화 정책이 효과를 거둔 것으로분석했다. 정부의 FTA활용 지원제도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고 있거나 부분적으로 알고 있다' 48.4%, '잘 모르거나 전혀 모른다' 51.5% 등으로 조사됐다. '전혀 모른다'는 기업은 지난해 2월 18.1%에서 7.4%로 낮아져 인지도도 다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
[사설] 중소기업가를 정치꾼으로 만드는 中企지원금 2013-01-16 17:24:15
지원제도가 겉돌고 효과는 반감되며 결국 정부지원에 기대어 정상적인 중소기업들까지 진흙탕으로 몰아넣는다는 것이다. 때문에 중소기업 지원과 함께 효과적인 구조조정을 병행해야만 실질적인 중기대책이 될 것이라는 지적도 많아지고 있다.대한상의의 이번 조사에 따르면 중소기업의 92.1%가 종업원 10인 미만의...
은행들, 무늬만 中企대출 확대…자영업자 대출 늘려 '생색' 2013-01-16 17:06:47
담보대출 제도를 개선하겠다고 밝혔다.이상은/장창민 기자 selee@hankyung.com▶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ƍ억'▶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형 매장 구성…전자제품 유통문화 선도 2013-01-16 15:30:49
상담사 육성제도인 ‘디지털마스터’ 제도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이들에 한해 부여하는 노동부 공인 자격제도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는 지난해 말 기준 1800여명의 직원이 디지털마스터로 근무하고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측은 “고객들의 만족이 더 높아질 수 있도록 올해에도...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고객 중심의 조직 문화를 구축하고 각종 제도 개선, 고객 지원 인프라 구축에 힘썼다. 한화건설은 입주 고객들의 불편 사항을 해결해주는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꿈에그린 플러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지별로 서비스 접수와 상담 부스를 운영하고 가구별 2인 1팀을 투입시켜 주방, 침대, 욕실, 외부 유리 등의 이물질을...
은행간 외상매출채권 발행한도ㆍ잔액 정보 공유(종합) 2013-01-16 14:29:48
지목돼 온 외상매출채권 담보대출 제도가 대폭 개선된다. 금융감독원은 16일 은행 간 대형 건설업체(구매기업)의 외상매출채권 발행한도와 잔액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만든다고 밝혔다. 이 시스템이 활성화되면구매기업의 과도한 외상매출채권 발행을 제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금감원 장복섭...
외상매출채권 발행한도 제한…은행간 정보공유 2013-01-16 12:16:30
온 외상매출채권 담보대출 제도가 대폭 개선된다. 구매기업의 외상매출채권 발행한도가 제한되고 은행 간 발행잔액 정보를 공유할수 있는 시스템이 만들어진다. 금융감독원은 16일 내놓은 `2012년 중소기업 지원 실적 및 2013년 지원계획' 자료에서 "최근 대형 건설업체(구매기업)가 외상매출채권 결제를...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로드맵을 수립해 고객만족 수준을 개선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 중심의 cs 경영체계 강화를 위한 전담 조직과 협의체를 구성해 운영 중이다. 콜센터에서는 자동응답전화(ars) 이용이 불편한 60세 이상 고객을 위한 ‘실버폰 서비스’와 vip 고객이 전화하면 전문상담사와 우선적으로 연결하는 ‘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