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장인들 사이 '인기 폭발'…"이것 덕분에 점심값 아껴요" [이슈+] 2024-04-22 20:02:01
영상 콘텐츠가 수십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대부분 신선함을 유지하는 밀폐용기를 추천하거나, 같은 샐러드라 하더라도 월·화에는 상하기 쉬운 해물류를 먼저 넣고 수·목·금에는 닭가슴살을 넣는 등 밀프렙 관련 노하우를 공유하는 모습이었다. 22일 키워드 분석 서비스 썸트렌드에 따르면 지난달 21일부터 이날까지...
뉴욕타임즈도 인정했다…美서 품절 '대란' 2024-04-22 09:41:49
눈물을 터뜨린 소녀 영상은 댓글 약 4만 3천개, 조회수 5,770만 회를 돌파했다. 해외 누리꾼들은 "생일선물로 저걸(까르보불닭볶음면) 받았으면 저 정도 반응은 나와야지", "반응 완전 제대로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뉴욕타임즈에 따르면, 아마존과 월마트를 비롯 카스-세이프웨이, 한국 식재료...
"왜 남자가 그런 일을"…'19세 사장' 예약 손님만 月 100명 2024-04-20 15:32:31
유튜브에서 조회수 약 458만회를 기록할 정도다. 시청자들은 여성 종사자가 주된 네일아티스트 직업에 남성이 뛰어든 것과 꿈이 없거나 자주 바뀔 어린 나이부터 꾸준히 목표를 위해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실제 신군은 초교시절부터 네일아트 자격증 취득과 네일아티스트가 꿈이었다고 한다. 과거부터 또래 학생들의...
대나무를 어깨에 척…中서 인기폭발한 판다 2024-04-20 13:42:03
보였다. 한 누리꾼은 "대나무가 대포랑 똑같다"는 글을 올렸고, 다른 누리꾼들은 "영상을 보고 너무 많이 웃었다", "대나무가 너무 커서 한입 먹기도 힘드네"는 등의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하오칸TV 등에 올라온 영상은 수천건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관련 기사는 바이두 인기기사 상위권에 오르는 등 누리꾼들의...
대나무를 대포처럼?…판다 영상 中 인터넷서 인기 2024-04-20 11:48:01
대포랑 똑같다"는 글을 올렸고, 다른 누리꾼들은 "영상을 보고 너무 많이 웃었다", "대나무가 너무 커서 한입 먹기도 힘드네"는 등의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하오칸TV 등에 올라온 영상은 수천건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관련 기사는 바이두 인기기사 상위권에 오르는 등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jsa@yna.co.kr (끝)...
아무리 먹어도 괜찮다고?…'스테비아 토마토' 놀라운 비밀 2024-04-20 09:12:38
이 영상은 19일 기준 조회수 18만회를 기록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스테비아는 중남미가 원산지인 '스테비아 레바우디아나'(Stevia rebaudiana·국화과 스테비아 속 식물)라는 식물의 잎에서 '스테비올 배당체'라는 화합물을 추출해 만든 감미료다. 시중에도 가루 형태로 된 스테비아를 통에 담아 판매하고...
"이 광고 실화냐" 이강인, 빵의 나라 선수들과 락커룸 '먹빵' 2024-04-19 19:32:01
약 100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한편 PSG의 이강인은 한국 선수로는 네 번째 UCL 4강 무대에 올라 한국 팬들로서는 두 명의 한국 선수가 '별들의 전쟁' 4강 무대에 진출했다. 이강인은 지난 1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에스타디 올림픽 루이스 콤파니스에서 열린 바르셀로나와 UCL 8강 2차전에 후반 32분 브래들리...
대사가 드럼·색소폰 연주…주태국대사관 송끄란 영상 SNS 화제 2024-04-19 16:11:38
11일 공개된 영상은 일주일 만에 조회수 약 30만회를 기록했고, 타이랏과 마띠촌 등 현지 매체에도 소개됐다. 지난해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된 4월 송끄란 기간에 태국에서는 세계적인 물축제가 열린다. 각국 대사관은 우호 관계를 다지는 의미로 축하 영상을 제작한다. 주태국 한국대사관과 문화원은...
"임영웅 파워 대단하네"…1200만회 '광클'한 영상 뭐길래 2024-04-19 15:25:10
모델인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광고 유튜브 영상이 조회수 1000만뷰(회)를 넘겼다. 톱가수 임영웅의 중장년 팬심이 삼다수 광고로 향한 것이다. 14일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본편 광고영상을 포함한 유튜브관련 영상(9편)의 누적 조회수가 지난달 21일 이후 현재까지 1200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관련 댓글은 2만3000개...
물 한번 마시고 '1,000만뷰'…임영웅 효과 '톡톡' 2024-04-19 11:00:08
누적 조회수가 지난달 21일 이후 현재까지 1천200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관련 댓글은 2만3천개 이상이다. 임영웅은 제주삼다수 광고 본편에 출연해 "제주삼다수를 지키기 위해 축구장 100개 크기의 땅을 샀다는 사실, 땅이 깨끗해야 물도 깨끗하니까"라고 소개했다. 제주삼다수는 수원지를 청정구역으로 유지하고 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