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강희 “롤모델은 ‘검은 사제들’ 강동원” 2016-02-15 17:20:00
[이유리 기자] 페이코 광고를 한 번이라도 본 사람이라면 교복을 입은 훤칠한 남성을 기억할 것. 교복이 유명 디자이너의 의상인양 멋스럽게 소화하는 훈남 그는 바로 모델 강희다. 곧 방영될 한중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로 본격적인 연기자로 한 달을 내딛은 그가 bnt와 다시 만났다. 작년에 만났던 그가 꽃이...
[bnt화보] 강희 “첫 연기도전, 내 생각과 다른 점 많아 초반에 힘들었다” 2016-02-15 17:20:00
[이유리 기자] 페이코 광고를 한 번이라도 본 사람이라면 교복을 입은 훤칠한 남성을 기억할 것. 교복이 유명 디자이너의 의상인양 멋스럽게 소화하는 훈남 그는 바로 모델 강희다. 곧 방영될 한중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로 본격적인 연기자로 한 달을 내딛은 그가 bnt와 다시 만났다. 작년에 만났던 그가 꽃이...
[bnt화보] 강희 “‘비열한 거리’ 조인성처럼 연기하고파” 2016-02-15 17:19:00
[이유리 기자] 페이코 광고를 한 번이라도 본 사람이라면 교복을 입은 훤칠한 남성을 기억할 것. 교복이 유명 디자이너의 의상인양 멋스럽게 소화하는 훈남 그는 바로 모델 강희다. 곧 방영될 한중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로 본격적인 연기자로 한 달을 내딛은 그가 bnt와 다시 만났다. 작년에 만났던 그가 꽃이...
[bnt화보] ‘두근두근 스파이크’ 강희 “시크한 배구부원으로 첫 드라마 도전” 2016-02-15 17:19:00
[이유리 기자] 페이코 광고를 한 번이라도 본 사람이라면 교복을 입은 훤칠한 남성을 기억할 것. 교복이 유명 디자이너의 의상인양 멋스럽게 소화하는 훈남 그는 바로 모델 강희다. 곧 방영될 한중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로 본격적인 연기자로 한 달을 내딛은 그가 bnt와 다시 만났다. 작년에 만났던 그가 꽃이...
[노크 Knock 핀테크(상)] 총성 없는 전쟁터 '간편결제' 시장…'페이 대전' 승자는? 2016-02-09 08:30:00
중간 평가다. 간편 결제는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해둔 스마트폰을 이용해 비밀번호만으로 지불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드 정보를 여러 번 입력하거나 각종 보안프로그램 및 공인인증서 장벽을 넘지 않아도 된다.지난해 업계는 각종 '페이'를 쏟아냈다. 전자업계, 정보기술(it)업계, 유통업계 등이 앞다퉈 내놓은...
슈퍼볼 광고비 1초에 2억원 `대박`…메인 중계방송은 어디서? 2016-02-08 10:51:18
10분짜리 하프타임쇼로 구성된다. 지난해에는 쿼터 사이사이에 중간광고와 하프타임 광고 총 69개가 들어갔다. 지난해 광고비는 30초당 450만 달러에 달했다. 2014년에는 30초당 400만 달러에 팔렸다. 광고비는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다. 4만2천달러였던 1967년(1회)에 비하면 100배 이상 늘었다. 그래도 광고는 경기...
수익형 호텔도 독점적 위치가 최고 2016-02-04 11:06:34
담장 쓰레기통 광고입간판 노상주차가 허용이 안된다.거기에 추가로 일반 숙박시설 인허가 및 유흥시설 인허가가 힘들다. 세종 오송 일대에서 모텔, 유흥업소를 쉽게 ?아볼수 없는 이유이다. 일반 숙박시설과 유흥시설이 거의없어 요즘은 7無라 이야기한다.행정관청 이전과 오송 바이오단지 입주 기업의 영향으로 업무 및...
[인터뷰] `떡볶이도 요리이다` 걸작떡볶이 김복미 대표 2016-02-03 21:19:41
인기가 좋다. 여기에 매운정도(순한맛, 중간매운맛, 아주매운맛)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어린 아이부터 매운맛을 좋아하는 어른까지 특히 여성 고객층이 많고 모두 즐길 수 있는 떡볶이요리이다. #떡볶이 프렌차이즈中 타의 모범이 되며 지속적으로 승승장구 중인데 가맹점중 성공사례 은평점은 10...
LG, OLED TV 슈퍼볼 광고 공개…SF영화야? 2016-02-02 10:00:07
있다. 시청자가 광고 장면을 패러디한 영상을 올리거나 광고와 관련한 퀴즈를 맞추는 행사다.lg전자는 이번 슈퍼볼 마케팅을 통해 수천만 달러의 광고 효과를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권봉석 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he)사업본부장 부사장은 "북미 최대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차원이 다른 oled tv의 진정한 가치를 ...
LG전자 첫 슈퍼볼 광고 공개…"올레드 TV 가치 알릴 것" 2016-02-02 10:00:00
TV 광고를 유튜브와 페이스북, 홈페이지 등에 공개했습니다. 슈퍼볼은 미식축구 결승전으로 미국에서 가장 많은 시청자가 보는 TV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슈퍼볼 TV 광고는 경기 중간에 방영돼 ‘지구 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광고’라고 불릴 만큼 영향력이 막강합니다. 권봉석 LG전자 HE사업본부장 부사장은 “북미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