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50%중복 할인을 지원한다. ▲ NS홈쇼핑 = NS샵플러스 여름 패션 특집방송 '적립이 왔썸머'에서는 쾌적한 여름을 책임질 패션 신상품을 모아 28일 단 하루 방송한다. 밀레골프의 UV차단기능성 '24SS 에어홀 셔츠3종'와 '르까프 에어부스트워킹화', '아보크 쿨팬츠 3종', '푸마 드라이쎌...
HD현대마린, 청약경쟁률 255.8대 1…증거금 25조원 '올해 최대' 2024-04-26 17:08:08
청약 증거금은 약 25조원으로 집계됐다. 해당 수치는 중복 청약 투자자 수는 감안되지 않은 잠정 합계치다. 증거금의 경우 올해 들어 최대 규모다. 직전 최대는 지난 2월 상장한 에이피알로 당시 청약 증거금으로 14조원이 몰렸다. 앞서 HD현대마린솔루션은 지난 16∼22일 진행한 수요 예측에서 2천21개 국내외 기관이 참여...
'지지율 선두' 英노동당 "집권시 철도 다시 국영화" 2024-04-25 19:18:13
민간과 계약을 조기 종료키로 했다. 노동당은 중복 비용과 주주 배당금 등을 줄이면 연 22억파운드(약 3조8천억원)가 절감되고 잦은 지연이나 취소, 객차 과밀 등 문제를 개선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루이스 헤이 노동당 예비내각 교통장관은 "노동당은 현세대 최대 규모의 변혁을 가져올 것"이라며 최적 가격 보장제, 열차...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20%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패밀리 특가 코너에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추천 상품을 소개하고, 가족단위 여행에 적합한 여행 상품까지 추천해준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평일 오후 6시 라방도 진행한다. 계절가전과 화장품, 건강식품, 주얼리 등을 할인 판매한다. 11번가는 다음달 3일까지 장난감을...
"출혈경쟁보다는 충성고객"...배민도 '유료 멤버십' 참전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4-25 15:55:18
배달과 중복할인을 제공한다. 요기패스X는 최소 주문 금액과 관계없이 무료 배달을 시행 중이다. 업계에선 배달의민족이 유료 멤버십의 주요 혜택 중 하나로 B마트 등 '커머스'를 내세운 것도 쿠팡을 견제하기 위한 차원이란 분석이 나온다. B마트는 배달의민족 라이더를 통해 마트에서 판매하는 생필품과 식품을...
7번가피자, 공식앱에서 '레드핫그릴치킨피자' 포장 할인 이벤트 진행 2024-04-25 13:00:00
중독적이고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벤트는 공식앱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지역별 일부 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전화 주문 및 매장 방문, 홈페이지 주문 불가, 쿠폰 및 기타 중복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7번가피자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메뉴...
한국로봇산업진흥원,간병로봇 지원 10개 과제 선정 2024-04-25 10:34:47
중도중복장애학생을 위한 웨어러블 보행보조로봇을 활용한 신체 활동 지원 프로그램 구축 3 광주새롬 학교 ㈜엔젤 로보틱스 착용형 보행보조로봇을 활용한 one-stop 교육-재활 훈련 연계형 특수교육 서비스 구축 4 구리시장애인 종합복지관 ㈜엔젤 로보틱스 돌봄 부담 경감을 위한 구리시...
RE100 요구 거세지는데…수출기업 55% "RE100 뭔지 몰라" 2024-04-24 11:00:02
기업들은 자가발전(60.7%·중복 응답)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었고, 녹색 프리미엄(34.8%), 재생에너지 인증서(REC) 구매(30.3%) 등을 활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장현숙 무협 그린전환팀장은 "RE100 대응 등 재생에너지 조달 및 탄소 배출량 관리가 수출 경쟁력과 직결되고 있다"며 "수출기업들은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가성비 따져야죠"…소비자 10명 중 7명 구매전 정보검색 2024-04-24 06:17:40
수집하는 채널은 온라인 쇼핑몰 구매 후기(71.4%·중복응답)가 가장 많았고, 인터넷 카페·블로그 리뷰(60.4%), 유튜브·틱톡 등 동영상(46.7%) 등의 순이었다. 소비자들이 업체 광고보다 실제 제품을 사용한 경험과 최신 트렌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널을 선호하는 것이다. 소비자원은 합리적인 제품 선택과 구매를...
소비자 10명 중 7명 구매전 정보검색…"가성비 따져 제품 선택" 2024-04-24 06:00:22
수집하는 채널은 온라인 쇼핑몰 구매 후기(71.4%·중복응답)가 가장 많았고, 인터넷 카페·블로그 리뷰(60.4%), 유튜브·틱톡 등 동영상(46.7%) 등의 순이었다. 소비자들이 업체 광고보다 실제 제품을 사용한 경험과 최신 트렌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널을 선호하는 것이다. 소비자원은 합리적인 제품 선택과 구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