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만~3만원대 한식 뷔페 '찬바람' vs 10만원대 호텔 뷔페 '한달前 예약' 2019-03-06 17:38:57
‘엔클라이드’ ‘지오다노’ 등 캐주얼 브랜드도 성장세가 꺾였다. 백화점 매장을 접고 상시할인매장으로 눈을 돌린 지 오래다. 유니클로 자라 스파오 탑텐 등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와 명품 사이에서 어중간한 가격대 브랜드는 아울렛으로 발길을 돌리거나 기존 백화점, 쇼핑몰에서 대폭...
세종시 공무원들이 찾는 맛플레이스 `세종 파이낸스센터` 2018-12-18 10:46:50
들어선 유니클로와 모던하우스는 지난달 30일 오픈 이후 3일간 전국 상위권을 차지할 만한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전자제품 전문 매장 하이마트, 대형서점 교보문고, 롯데백화점 리빙 전문점 엘큐브리빙을 비롯해 지오다노 등 국내 유명 SPA 브랜드와 악세사리·잡화 브랜드, 화장품 드럭스토어가 들어서는 등...
유통가 '쇼핑몰 新격전지'…용인 기흥이 뜬다 2018-12-04 17:35:09
1층은 나이키 뉴발란스 지오다노 등 패션 잡화 브랜드로 중학생 딸이 좋아할 법한 브랜드가 있다. 2층의 무인양품, 서점 북스리브로, 박승철 헤어 등은 가족 모두가 쇼핑할 수 있는 곳이다. 이런 식으로 3층은 유아동 동반 고객을 위한 시설로, 4층은 가족이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지역 맛집을, 5~6층은 가족이 시간을 보낼...
세종시 최초로 유니클로, 지오다노 입점한 `세종파이낸스센터 2차` 시선집중 2018-11-28 10:09:49
유니클로, 지오다노 등 대형 앵커 테넌트 잇따라 입점 앵커 테넌트 (anchor tenant)가 수익형 분양시장에서 힘을 발휘하고 있다. 앵커 테넌트를 간략하게 설명하면 상가·쇼핑센터·백화점에서 고객을 끌어들일 만한 핵심 점포를 말한다. 대형 패션 브랜드, 영화관, 대형마트, 키즈카페 등이 대표적이다. 앵커 테넌트는...
'가족 겨냥하니 잘되네'…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매출 45%↑ 2018-11-05 09:47:07
등), 여성패션(데무·기비 등), 영캐주얼(시슬리·지오다노 등) 등 가족 단위 고객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들이 주를 이룬다.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은 직선으로 3.3㎞ 거리에 있는 현대백화점 대구점과의 마케팅 협업에도 나설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양측의 집객 효과가 더 커질 것으로 기대했다. gatsby@yna.co.kr (끝)...
타임스퀘어, '환절기 쇼핑 제안전' 개최…구매금액별 할인 이벤트 2018-10-11 11:01:03
오는 14일까지 러블리 세일 프로모션으로 최대 50% 세일하며 지오다노에서는 셔츠와 스웨커, 스웨트 셔츠를 2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오지아는 수트 세트를 20만원, 25만원에 균일가 제공한다. soup는 fw 신상품을 20% 세일 판매한다.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2018 윈터 롱 구스타운 제품을...
[경영탐구] 더바디샵·고디바·신동와인 성공시킨 섬유회사… 67년 된 일신방직의 '사업 다각화 매직' 2018-06-28 17:41:13
고정석 일신창투 대표 김정수 일신방직 사장과 함께 의류 '지오다노' 초콜릿 '고디바' 화장품 '더바디샵' 사업 본격화될 때까지 끝까지 버틴다 와인 등 적자에도 꾸준히 투자 10년 지나자 이익 나기 시작 화장품 영업이익, 전체의 26% [ 김기만 기자 ] 영국 화장품 더바디샵, 벨기에 초콜릿 고디바,...
[테샛 공부합시다] 완전경쟁시장 같지만, 제품 차별화로 시장 지배력 갖죠… 독점처럼 자원배분 비효율 같은 부정적 측면 있죠 2018-06-11 09:02:16
탑텐, 지오다노 등 여러 브랜드가 존재한다. 이런 브랜드들은 업체의 차별화된 제품 특징을 띠고 있다. 소비자의 선호도가 각각 다른 이유다. 최근 유니클로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라이언, 무지 등의 캐릭터 티셔츠를 출시해 소비자의 관심을 한껏 끌어모은 것도 브랜드 덕분이었다. 브랜드 차별화에 소비자들이 반응한...
지난해 뜬 대세 신인 4인방, 현위치 보고합니다 2018-05-11 06:20:00
떠올랐다. 그는 현재만 네파, 지이크, 지오다노 등 의류브랜드 3개의 모델로 나선 상황이며, 그 외 다양한 광고주들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는 "일단 새 작품에 전념하면서 광고도 병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대세 중의 대세' 정해인, 국내외로 동분서주 지난해 드라마 '당신이 잠든...
제2 창업 나선 'SPA 왕국' 유니클로 2018-03-29 16:01:33
전환하려 한 것이다. 유니클로는 홍콩 ‘지오다노’를 벤치마킹해 1990년대부터 수년에 걸쳐 의류 상품의 기획·생산·판매를 총괄하는 spa 모델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중간 유통단계에서 발생하는 거품비용을 크게 절감하고 소수 제품의 대량생산에 집중해 원가를 줄이는 유통 혁신을 이뤘다.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