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휴가철 레저용품·패션상품 할인 판매 2021-06-26 07:00:01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코리아패션마켓' 행사로 '지오다노', '올젠', 챔피온' 등 16개 브랜드의 티셔츠와 바지 등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신관 2층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엘시즌'의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 강남점은 다음...
[일지] 26년 역사 홍콩 빈과일보 창간에서 폐간까지 2021-06-24 14:58:13
1994년 지미 라이, 의류업체 지오다노 주식 매각하고 언론사업 매진 ▲ 1995년 6월 20일 빈과일보 창간. 창간호 사설서 "빈과일보는 홍콩인을 위한 신문임을 서약한다"고 선언 ▲ 1998년 빈과일보, 남편의 외도에 아내가 자식과 극단적 선택을 한 사건 관련, 해당 남편에 대가 지불하고 선정적인 인터뷰를 한 '찬 킨 홍...
[사진톡톡] '금지된 사과' 된 홍콩 빈과일보의 마지막 날 2021-06-24 14:01:51
결국 백기를 들었습니다. 한국에도 친숙한 의류브랜드 '지오다노'의 창업자 지미 라이(黎智英)가 1995년 6월 20일 창간한 빈과일보의 '빈과'는 과일 사과를 뜻합니다. 라이는 성경의 아담과 이브 이야기에 착안해 신문의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빈과일보는 창간 초기 신문을 사는 사람에게 사과를 공...
홍콩 반중신문 빈과일보 폐간 선언…"내일 마지막 발간"(종합2보) 2021-06-23 18:07:23
지오다노'(Giordano)를 창업, 아시아 굴지의 의류 기업으로 키운 입지전적 인물이다. 1989년 중국 정부의 톈안먼(天安門) 민주화 시위 유혈진압에 충격을 받은 그는 1990년 넥스트 매거진, 1995년 빈과일보를 창간해 언론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빈과일보는 처음에는 파파라치와 선정적인 보도로 대표되는 영국...
홍콩 반중신문 빈과일보 폐간 선언…"26일 마지막 발간"(종합) 2021-06-23 17:13:12
지오다노'(Giordano)를 창업, 아시아 굴지의 의류 기업으로 키운 입지전적 인물이다. 1989년 중국 정부의 톈안먼(天安門) 민주화 시위 유혈진압에 충격을 받은 그는 1990년 넥스트 매거진, 1995년 빈과일보를 창간해 언론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빈과일보는 처음에는 파파라치와 선정적인 보도로 대표되는 영국...
홍콩 반중매체 빈과일보 폐간 위기…독자들은 구매운동(종합) 2021-06-18 21:55:04
1995년 창간했다. 1980년대 의류브랜드 '지오다노'를 창업해 성공한 라이는 이후 넥스트디지털(구 넥스트미디어)을 설립하고 언론계에 발을 들였다. 초창기에는 선정적인 보도로 논란을 일으켰던 빈과일보는 2002년 둥젠화(董建華) 초대 홍콩 행정장관이 취임한 이후 정치문제에 집중된 보도를 내놓으며 중국과 ...
홍콩 반중매체 빈과일보, 중국공산당 100주년에 폐간 위기 2021-06-18 10:22:12
1995년 창간했다. 1980년대 의류브랜드 '지오다노'를 창업해 성공한 라이는 이후 넥스트디지털(구 넥스트미디어)을 설립하고 언론계에 발을 들였다. 초창기에는 선정적인 보도로 논란을 일으켰던 빈과일보는 2002년 둥젠화(董建華) 초대 홍콩 행정장관이 취임한 이후 정치문제에 집중된 보도를 내놓으며 중국과 ...
대한제당·일신방직…자산株 줄줄이 신고가 2021-04-01 17:09:10
상승폭은 18%에 달한다. 지오다노, 바디샵 등 알짜 자회사를 보유한 국내 상위권 방직업체인 일신방직은 신영자산운용이 5% 이상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종목이기도 하다. 이 종목은 시가총액이 2287억원(1일 기준)이지만 부채를 제외한 순자산이 7000억원이 넘어 대표적인 저평가 가치주로 꼽힌다. PBR은 0.3배 수준이다....
지오다노, 주니어 브랜드 출시…G마켓 단독 첫 선 2021-03-17 10:18:04
22%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지오다노 주니어는 편안한 활동성과 기본에 충실한 품질력을 내세우는 주니어용 라인이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을 위해 건강한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가는 9000원대부터 4만원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맨투맨과 조거팬츠, 후드집업부터 티셔츠와 바람막이, 유아동 내복까지...
카페24·샵리스트, K-패션 일본 진출 성공 전략 공개 2020-11-12 17:21:50
주제로 웨비나를 연다고 12일 발표했다. 샵리스트는 지오다노, 갭 등 800개 이상의 글로벌 패스트패션(SPA) 브랜드가 입점한 대형 온라인 패션기업이다. 184만명의 회원을 두고 있고, 앱 다운로드 1000만건 이상 등을 기록했다. 일본 현지 온라인 패션전문 쇼핑몰 중에서는 두번째로 매출 규모가 크다. 카페24는 지난해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