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가 선보이는 웹예능 '연애 임파서블'…"고객과 공감대 형성" 2024-05-10 08:53:57
유튜브 채널에 예능 '연애 임파서블'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GS25는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2020년부터 유튜브 채널 '이리오너라'에 예능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이 채널 구독자는 100만명이 넘는다. 새 콘텐츠 '연애 임파서블'은 라이벌 집단에 속한 남녀의 소개팅을 관찰하는 예능이다....
여론은 휴전협상 우선인데…극우장관 2명에 끌려다니는 네타냐후 2024-05-09 20:00:21
명의 영웅적인 군인들 등 뒤에서 나치의 승리를 인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하마스를 나치에 비유하며 전쟁을 멈춰선 안된다는 뜻을 강하게 피력한 것이다. 반면 이스라엘 국민 여론은 전쟁 강행보다 휴전 협상에 더 무게를 두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현지에서 실시된 각종 여론조사에 따르면 국민 56%가 인질 석방을...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체성분 데이터를 활용한 체형분석 및 애슬레져 의류를 제조하는 ‘트레디팀’ 2024-05-09 17:51:50
통해 국내외 여러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2022년부터 일본 그리고 2023년부터 싱가포르에 수출 중이며, 2023년 12월 무신사 입점, 특정 키워드에서(데일리 머슬핏, 머슬핏 니트 등) 최상단 판매제품 포지셔닝하고 있다. 2022년 10월 미래가치연동형(SAFE),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SEED 투자유치를 완료했다. 안...
완구 부수게 하고 체벌하고…中 인플루언서 훈육방식 논란 2024-05-09 17:18:53
틱톡 더우인에 올려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작년 말 채널 개설 이후 현재까지 40편의 영상을 더우인에 올렸는데, 최근 팔로워가 40만명을 넘었다. 자오는 자신을 33년 경력의 가정교육 전문가로 소개하면서 중국 전역에서 1천회 이상 강연하고 책 두 권을 펴냈다고 밝혔다. 자기 아들을 '천재교육법'을 통해 7살 때...
영업익 2배 늘어도 주가 뒷걸음질…카카오 '울상' [엔터프라이스] 2024-05-09 15:34:37
있는 광고나 카카오톡 채널, 선물하기 같은 사업들입니다. 최근 C커머스의 공습 속에서도 견조한 성장을 보인 건 맞는데요. 다만 카카오톡의 전체 MAU(월간 활성 이용자 수)가 이번 분기 기준 5,376만 명인데, 해외 이용자 수는 506만 명 정도입니다. 이마저도 줄고 있고요. 즉, 주요 매출 부문이 내수 시장에 집중됐다는...
넷마블, 신작 '레이븐2' 29일 출시 확정 2024-05-09 15:14:41
연출이 특징인 MMORPG로, 사전 등록 시작 일주일 만에 100만 명 이상이 몰렸다. 넷마블은 '레이븐2' 정식 출시 전 앱 마켓과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카카오톡 채널과 공식 포럼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지속해 공개할 예정이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경기중기청, '수출 소공인 글로벌 구매상담회' 개최 2024-05-09 14:44:55
30명이 참석해 소공인 제품에 대한 질의 시간을 갖고 참여 소공인 70개 사와 사전 매칭된 1대 1 수출(구매) 상담을 진행했다. 구매상담회에서는 농가에서 직접 구매한 친환경 부추, 곤드레나물, 취나물, 은행 가루가 들어간 만두소로 만든 은행 산채 왕만두부터 탈모, 비듬, 가려움 등에 좋은 샴푸·두피관련 제품, 국내산...
"나쁜男 가고 순정남 통했다"…변우석, 심상치 않더니 '대세' 등극 2024-05-09 11:22:34
고등학생부터 풋풋한 대학생, 신인 가수부터 수만 명을 열광시키는 대형 밴드의 보컬까지 다양한 설정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 변우석의 열연과 함께 '선재 업고 튀어'의 인기도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10화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6.0%, 최고...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 2024-05-09 10:09:01
명을 기록했다. 해당 방송 시청자 가운데 30대 이하 비중이 61%를 차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프리미엄 뷰티 강화" 2024-05-09 09:15:28
명을 기록했다. 해당 방송 시청자 가운데 30대 이하 비중이 61%를 차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