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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찾은 한상우 코스포 의장 "민-관 협력이 한국 스타트업의 성장 원동력" 2024-04-02 16:28:12
플랫폼), 힐링페이퍼(미용의료 플랫폼 ‘강남언니’), 채널코퍼레이션(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 캐플릭스(실시간 렌터카 예약 ERP 시스템 및 무인배차 키오스크)의 성과를 언급했다. 한편, 코스포는 최근 ‘글로벌 분과위원회’를 신설하고 분과위원장으로 코스포 이사를 맡고 있는 ...
코스포 한상우 의장 "한일 스타트업 생태계 성장 위해 협력을" 2024-04-02 15:31:39
힐링페이퍼),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운영사 채널코퍼레이션) 등의 성과를 언급했다. 또 한 의장은 혁신 주체 간 기술·인적 자원 교류와 상호 신성장 동력 발굴 기회 마련 등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 한국은 한 의장을 비롯해 한국경제인협회 김창범 부회장, 로앤컴퍼니 김본환 대표, 준컴퍼니...
'눈물의 여왕' 新 한류 아이콘, 넷플릭스 68개국 TOP10 올라 2024-03-29 13:31:08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석권했다. 또한 K-콘텐츠 경쟁력 조사 전문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 플랫폼 펀덱스(FUNdex)에서 발표된 3월 3주차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에서 '눈물의 여왕'이 3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매주 발표하고 있는 15개 부문에서 모두 1위 자리에...
'아날로그 일본' 바꿔놓는 韓 DX 스타트업 [긱스] 2024-03-27 17:54:14
있다. 업무용 온라인 메신저 채널톡을 앞세워 2018년 일본 시장에 진출한 채널코퍼레이션은 베이크루즈, 빔즈 등 일본 유명 패션 브랜드를 포함해 1만4000곳 이상 고객사를 확보했다. 가족 간 일정 공유 서비스 타임트리의 글로벌 이용자 5000만 명 중 50% 이상이 일본인이다. 미용 의료 정보 플랫폼 강남언니도 지난해...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캉골, 감성코퍼레이션의 스노우피크 등이 대표적이다. F&F가 MLB와 디스커버리로 ‘대박’을 터뜨린 직후였다. “브랜드만 잘 잡으면 100억원은 그냥 번다”는 말이 패션업계에 파다했다. 코웰패션은 푸마,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를 가져와 속옷에 붙여 팔았는데 TV홈쇼핑에서 수백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끝나지 않을 것...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캉골, 감성코퍼레이션의 스노우피크 등이 대표적이다. F&F가 MLB와 디스커버리로 ‘대박’을 낸 직후였다.“브랜드만 잘 잡으면 100억원은 그냥 번다”는 말이 패션업계에 파다했다. 코웰패션은 푸마,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를 가져와 속옷에 붙여 팔았는데 TV 홈쇼핑에서 수 백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당분간 이어질 것...
채널톡, 브랜드 개편…"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2024-03-25 11:17:08
입 모양으로 변경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세계적으로 입 모양 이모티콘이 온라인상 감정 표현에 활발하게 쓰이는 점을 고려해 해외 이용자들의 친숙함을 강화하고 주목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 개편된 브랜드 로고는 한글과 일본어, 영어 등 채널톡이 활용되는 주요 국가의 텍스트가 합쳐져 해외 시장에서의 범용성을...
채널톡에 음성·영상 서비스 기능 '미트' 출시 2024-03-18 15:44:00
수 있다고 채널코퍼레이션은 강조했다. 이 밖에 미트는 팀원 간 그룹 통화, 화상 회의 등 내부 의사소통에도 활용할 수 있다. 채널톡 기존 유료 이용 고객은 비즈니스 인증과 전화번호 발급 등의 절차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채널톡의 고객사들이 채팅 상담 과정에서 채팅창 이탈이나 종료 없이...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올해 글로벌서 두 마리 토끼 잡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326억 달성…6년 연속 매출 성장 이어가 2024-03-14 23:22:39
4분기에는 대만법인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로 편입하고, 기존 식품 전문 자회사 브랜드엑스헬스케어를 매각하며 젝시믹스에 주력할 수 있는 사업구조로 개편한 점은 향후 실적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지난해까지 해외 채널 ‘확대’에 집중했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부터는 해외...
레깅스 업체들의 '남심 공략'…불황에도 최대 실적 낸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4 20:00:04
선보이며 고성장세를 이어갔다. 14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14% 증가한 2214억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 같은날 실적을 내놓은 안다르 역시 같은 기간 매출이 20% 늘어난 2026억원으로 신기록을 썼다. 두 브랜드 모두 남성복과 골프, 수영복 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