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공지능 세상서 키우는 거북이…전시장 관람객에게 배우고 진화 2024-02-28 18:41:07
챌리스의 애완 거북이를 주인공으로 내세운다. 사우전드는 작가가 개발한 ‘뉴로-심볼릭’ AI 모델에 의해 구동된다. 관람객이 화면 앞에 홀로 서면 영상은 외부 관찰자의 존재를 인식해 시시각각 변한다. 전시장에서 만난 작가는 “관객에게 챌리스의 세계에 더 몰입할 수 있는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싶었다”고 했다....
[포토] 한-독 글로벌 공급망 기술협력센터 MOU 협약식 2023-09-18 14:08:28
18일 서울 용산 드레곤시티에서 열린 ‘한-독 공급망 기술협력 포럼’에서 전윤종 KEIT(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원장(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미챌리스 프라운호퍼 IKTS 연구소장(왼쪽 네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솔 기자 soul5404@hankyung.com
미 캘리포니아 등 서부 산불 확산…주민 대피령 2022-07-31 06:49:09
새먼-챌리스 국립 숲에서 발생한 불이 174.8㎢를 태우면서 대피령이 내려졌다. 소방 당국 관계자는 바람과 높은 기온 등으로 주말 동안 산불이 소방관들에게 "문제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이 지역 산불이 확산하면서 당국은 화재 주변을 통제하려는 것은 물론 구조물을 보호하고 캘리포니아 최북단 시스키유 카운티 대피를...
[금주신상] SPC삼립, 베이커리 '페스츄리 핸디피자' 출시 2020-08-08 10:30:00
6개와 악기가 새겨진 챌리스 1잔, 500㎖ 캔 8개와 연인이 새겨진 챌리스 2잔으로 구성됐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를 전략 상품으로 출시한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가벼운 포뮬라와 3D 입체 형태의 촘촘한 브러쉬가 내장되어...
스텔라 아르투아, 한정판 패키지…"소중한 사람과의 순간 담아" 2020-08-05 09:55:15
`챌리스(Chalice)`와 캔 제품을 조합한 패키지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지난 6월 공개한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 광고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광고 시리즈는 감각적인 애니메이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모든...
여성을 위한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2020-03-08 18:17:55
8일 스텔라 아르투아의 전용잔인 ‘챌리스’ 한정판을 제작,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성금으로 내놓기로 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개발도상국 여성과 아이들을 위한 ‘멋진 한 잔’ 캠페인도 벌이고 있다. 2015년부터 비영리기관 ‘워터’를 통해 물 부족 국가여성들을 돕고 있다. 김보라 기자...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유튜브 432만뷰 돌파 2019-08-28 16:38:43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 세계 95개국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자 세계 4대 맥주로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어우러져 다른 유럽 라거들과 차별화되는 오랜 전통의 벨기에 필스너 맥주다. 성배 모양의 전용잔인 챌리스에 스텔라만의 9단계에 걸친 음용법을 따라 마시면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몰스킨과 `여성 권익 신장` 위한 노트 내놔 2019-07-10 17:22:52
전용잔 챌리스(Chalice) 등의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아티스트 김참새 씨의 작품으로, 동물 ‘여우’를 뛰어난 지능과 넘치는 자신감을 갖춘 캐릭터로 재치 있게 표현했다. 이 시대 여성들이 모두 자신만의 ‘여우’를 발견해 각자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아이콘(Icon)’이 되자는 의미를 디자인에...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여성의 날’ 맞아 물 캠페인 진행 2019-03-08 10:31:04
‘챌리스’를 온라인 편집숍 29CM를 통해 8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물 부족 국가의 10가구 중 8가구는 여성들이 주로 물을 구해오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들이 물을 얻기 위해 걸어야 하는 시간은 하루 평균 6시간에 달합니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멋진 한 잔 캠페인은 이러한 여성들에게...
[카드뉴스] 평창 동계올림픽엔 치맥이지! 참가국 맥주 6종 집중탐구 2018-01-29 14:27:10
청량한 끝 맛이 특징이며, 성배 모양의 전용잔인 챌리스(chalice) 이용해 마시면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최근 2~3년간 급성장세를 보이며 특히 2030 남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국 최초의 라거 맥주, 버드와이저미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맥주 버드와이저는 1876년 탄생한 미국 최초의 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