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화장품·음료 부문 수익성 개선…목표가↑"-유진 2019-03-27 07:52:09
고도화는 장기간 이어지는 추세로, 중국 경기둔화 속에서도 중산층의 확대, 도시화 등으로 소비 구조는 지속적으로 상향되고 있다"며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더후' 내에서도 천기단→천율단→환유로 이어지는 고가라인을 확장해 중국 럭셔리 소비시장을 더욱 공략할 것"이라고...
설, 새해도 감사해요…사랑을 전하세요 2019-01-22 16:39:34
받아 제작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68만원대)를 선보였다. 최고급 한방 화장품 스페셜 세트로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등 모든 제품을 담았다. 명품 크림으로 손꼽히는 환유고까지 더해 최고급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아이를 둔 지인에게 알맞은 선물도 있다. 화장품 수입업체인...
첫 2兆 매출…후의 히스토리, 화장품 역사 됐다 2018-12-27 17:43:59
이미지를 얻은 것이 주효했다. ‘천기단 화현 세트’는 30만원대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올 한 해 동안 100만 개 이상 팔리기도 했다.lg생건의 또 다른 고급 화장품 브랜드 ‘숨’은 올해 44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지난해 매출(3800억원)보다 15.8% 증가했다. 후와 숨 두...
후·3CE·메디힐 마스크팩…'K뷰티 파워' 입증했다 2018-12-26 17:46:32
후의 ‘천기단 화현 기초세트’, 빌리프의 ‘더 트루크림’, vdl의 ‘루미레이어 프라이머’가 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후 천기단 화현 세트는 3종에 30만원대로 이 제품만 올해 3000억원 넘는 매출을 올린 효자 상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에서는 올해 ‘페이스 클리어...
'광군제 특수'로 대박난 이랜드·농심·아모레·LG생건 2018-11-12 17:47:11
고급 화장품 브랜드 ‘후’는 72% 증가한 230억원어치가 팔렸다. ‘천기단 화현세트’는 작년보다 90% 많은 6만1000세트 판매됐다. ‘숨’은 82%, ‘빌리프’는 417% 매출이 급증했다.아모레퍼시픽도 작년 광군제보다 매출이 37% 늘었다.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LG생활건강, 광군제 화장품 매출 50% 성장 2018-11-12 11:12:33
'천기단 화현세트'가 90% 증가한 6만1천세트나 판매됐다. '숨'은 티몰닷컴 매출이 무려 82% 성장했다. 숨의 인기 제품인 '워터풀 세트'는 작년 동기보다 208% 늘어난 2만6천500여 세트가 팔렸다. '빌리프'는 대표제품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처라이징 밤'의 광군제 에디션 등을...
실속형부터 고급형까지…추석에 사랑을 선물하세요 2018-09-10 16:30:51
세트 ‘후 천기단 왕후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나와 있다. 뭘 고를지 고민이 된다면 구두, 핸드백, 지갑, 벨트 등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금강제화 상품권을 고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주는 사람은 물론 받는 사람도 만족도가 높은 대표적 명절 선물이다.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5만원권부터...
[설 선물] '꿀피부'로 만들어 주는 고급 한방 화장품 '왕후세트' 2018-02-06 16:40:54
후 천기단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다.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담았다. 황금 개의 해인 무술년을 맞아 골드빛으로 디자인한 4색 립팔레트를 내장해 기초 케어부터 색조까지 활용할 수 있다.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화사한...
[명품의 향기] 신라인터넷면세점 판매 톱5 살펴보니… 2017-11-19 14:27:46
천기단 화현 3종세트였다. 화현 밸런서와 로션, 크림 정품과 아이크림 에센스 골드앰풀 증정품이 들어 있다.판매 5위에 오른 제품은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자르트의 ‘뉴 세라마이딘 크림 50ml’였다. 고농축 세라마이드가 들어 있어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준다. 닥터자르트는 쉽게 건조해지는...
이랜드, 하루에 767억원… 유통업체 판매도 급증 2017-11-12 19:22:57
후의 천기단 화현세트는 작년 판매량의 160%가량 늘어난 3만1000개 판매됐다. 숨의 타임에너지 세트는 1만7000개가량 팔렸다. 작년보다 220%가량 증가했다. lg생활건강은 역직구 온라인몰인 티몰 글로벌에서도 화장품과 생활용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46%가량 늘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올해는 보디클렌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