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룸즈베리랩, 일본 츠타야 가전에 '시네마틱 사운드 시리즈' 입점 2023-12-29 12:00:02
한국 기업이 츠타야 가전에 입점한 것은 LG전자의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루메나의 선풍기 ‘FAN’에 이어 세 번째이다. 츠타야 가전은 영화관의 대화면과 사운드를 재현한 ‘리버티 와이드’와 ‘리버티 52’ 두 가지 제품을 입점시켜 매장 내에서 전시 중이다. 블룸즈베리랩의 ‘리버티 와이드’는 일반 가정집에서도...
포켓몬카드 게임 대회 열린다…아이파크몰에 국내 첫 카드숍 개점 2023-08-03 15:26:02
애니메이션, 영화, 모바일 게임 등으로 제작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한정판 트레이딩카드가 525만달러(약 68억원)에 낙찰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일본에서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서점으로 유명해진 츠타야서점이 주요 점포에서 트레이딩 카드게임 공간을 조성하고 토너먼트대회 등을 개최하기도...
일본서 히트상품 된 국산 볼펜 “제로지볼” 2023-07-06 15:49:49
지점에서 판매 중이며, 그외 츠타야, 요도바시카메라, 일본아마존등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다. ‘제로지텍’은 현재 제로지볼과 관련해 다수의 발명, 디자인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세계9개국에 의장특허를 출원, 등록하고 있다.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자’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획일적인 기존 볼펜 디자인을...
'일본 재진출' 현대차, 새로운 도전…무공해차·콘텐츠 결합사업(종합) 2023-06-22 19:43:43
츠타야' 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일본은 물론 중국과 말레이시아 등에서 콘텐츠 사업을 펼치는 기업이다. '문화 인프라를 만드는 기업'이라는 철학 아래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와 새로운 플랫폼 서비스를 기획하고,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고 현대차는 소개했다. 현대차와 CCC는...
'도요타 안방' 일본에 현대차 사장이…[뉴스+현장] 2023-06-22 19:06:44
'라이프스타일을 파는 서점'으로 유명한 츠타야 서점 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콘텐츠 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대차는 23일부터 CCC가 운영하는 도쿄의 다이칸야마 티사이트(T-SITE)에서 현대차의 차량 공유 서비스 '모션(MOCEAN)'을 운영한다. 고객들은 티사이트(T-SITE)에서 현대차의 충전 설비...
현대차, 日서 맞춤형 전기차 서비스로 새로운 도전 2023-06-22 15:29:23
철학 아래 라이프스타일을 파는 서점으로 알려진 츠타야 서점 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콘텐츠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현대차와 ccc의 기업 철학에 내포된 '사람 중심'이라는 공동 비전에 양사가 공감하면서 성사됐다. 현대차와 ccc는 경제적, 사회적, 공동체적 지속가능성이 요구되는 시...
현대차, 日 콘텐츠 기업과 협업…일본 시장 진출 속도 2023-06-22 13:21:50
츠타야 서점 등을 운영한다. 현대차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제·사회적, 공동체적 지속가능성이 요구되는 시대에 맞춰 지속할 수 있는 모빌리티 시대에 적합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고객 경험을 공동으로 제시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우선 오는 23일부터 CCC가 운영하는 도쿄의 다이칸야마 티사이트(T-SITE)에서 현대차의...
현대차, 일본 콘텐츠기업 손잡고 무공해차 사업 추진 2023-06-22 12:00:02
서점'으로 유명한 츠타야 서점 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콘텐츠 사업을 펼치는 기업이다. '문화 인프라를 만드는 기업'이라는 철학 아래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와 새로운 플랫폼 서비스를 기획하고,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고 현대차는 소개했다. 현대차와 CCC는 이번 협약에 따른...
현대차, 日 CCC 손잡고 미래 무공해 차량 시대 준비 2023-06-22 12:00:00
파는 서점'으로 유명한 츠타야 서점 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콘텐츠 사업을 펼치는 기업이다. 새로운 인터넷 서비스와 플랫폼 서비스를 기획하고,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현대차와 CCC는 경제적, 사회적, 공동체적 지속가능성이 요구되는 시대에 맞춰 지속가능한...
증정품이 25년 만에 70억으로…'포켓몬 카드'의 위엄 2023-04-14 08:22:46
프랜차이즈 츠타야도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개최하는 장소를 만들고 거래 공간을 조성했다. 이베이 측은 "포켓몬 상품 중에서도 특히 인기 있는 게 포켓몬 카드"라며 "싱글 카드, 감정이 끝난 카드나 박스, 팩 등은 신품, 중고품을 불문하고 폭넓게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