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멋쟁이는 반바지를 입는다? 올 여름 남자 반바지 휴가 패션 꿀tip 2015-07-25 13:30:00
식사 혹은 라운지에서 칵테일파티를 즐기기 위해서는 격식이 있는 옷차림도 필요하다.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포멀한 느낌을 주는 반바지 하나만 챙겨 넣는다면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또한 격식이 있다고 해서 셔츠를 입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버리는 것이 좋다. 반바지는 상황에 따라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서...
'처음처럼 순하리 2탄' 복숭아맛 나와 2015-07-21 21:10:24
넣은 칵테일 소주다. 용량은 360ml로 기존 소주와 같고, 알코올 도수는 14도다. 복숭아의 달콤한 맛이 쓴맛의 소주와 잘 어우러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출고가는 유자맛 제품과 같은 962.5원이다.롯데주류는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 유흥상권에 순하리 복숭아를 공급한 뒤 지방과 대형마트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크루즈 위에서 즐기는 클럽파티 ROCK THE BOAT에서 색다른 클럽 파티와 불꽃축제를 즐겨보자 2015-07-21 17:35:27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간단한 스낵류와 칵테일을 구매할 수 있는 Bar도 마련되어 있다. 무엇보다 젊음을 신나게 만드는 것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DJ가 함께 한다는 것. 오후 7시부터 김포여객터미널에서 승선을 시작하여10시까지 감미로운 목소리의 범키와 슈퍼스타K가 낳은 또 하나의 스타 계범주와 함께 크...
'유자 다음은 복숭아' 롯데주류,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 출시 2015-07-21 09:54:26
맛을 출시하게 됐다"며 "소주 베이스 칵테일 시장의 성장 한계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있지만, 소주 베이스 칵테일은 주류 시장 전반에 불고 있는 저도화 트렌드에서 하나의 카테고리를 형성해 나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한편 순하리 유자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sns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반값 '무박 패키지' 내놓은 특급호텔 2015-07-20 21:15:31
이용할 수 있다.더플라자호텔은 여성들을 공략하기 위해 야외 칵테일바를 열었다. 어르신들이 즐겨 찾는 디너쇼도 젊은 층을 위한 행사로 탈바꿈시켰다. 피아니스트 윤한 등 20·30대 여성이 궐G求?음악가의 공연과 저녁코스를 결합한 ‘더플라자 콘서트’를 분기별로 열고 있다. 박영수 더플라자 매니저...
금복주, 청포도맛 칵테일 소주 출시 2015-07-20 20:42:07
칵테일 소주(리큐르) ‘상콤달콤 순한참’의 청포도 맛(사진)을 출시한다. 참소주 측은 “‘순한참 청포도’는 알코올 도수 14도로 20대 젊은 층에서 선호도가 높고 제품화 요구가 많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주류업계, 캠핑족 마음 사로잡는 마케팅 선보인다 2015-07-20 17:10:24
향, 그리고 미각을 깨워주는 보드카 칵테일을 소개하고 있다. 여름철 캠핑장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러시안뮬 (RUSSIAN MULE)과 산뜻한 마멀레이드 카이피로스카, 깔끔한 러시아콜린 등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제조방법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칵테일에 관심 있는 애주가들은 러시안 스탠다드...
금복주 참소주 '순한참 청포도'출시 2015-07-20 08:50:56
금복주 참소주가 20일 칵테일 소주(리큐르) ‘상콤달콤 순한참’의 청포도 맛 라인업을 출시했다. 참소주측은 “‘순한참 청포도’(사진)는 알코올 도수 14도로 2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조사 결과, 청포도 맛을 첨가한 리큐르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제품화 요구가 많아 출시하게...
금복주 참소주 '순한찬 청포도' 출시 2015-07-20 08:39:51
금복주 참소주가 21일 자사칵테일 소주(리큐르) ‘상콤달콤 순한참’의 청포도 맛 라인업을 출시했다. 참소주측은 “‘순한참 청포도’(사진)는 알코올 도수 14도로 2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조사 결과, 청포도 맛을 첨가한 리큐르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제품화 요구가 많아 출시하게...
지금 식·음료시장 대세는 과일맛…오렌지 커피·자몽 소주·망고 빙과 '인기몰이' 2015-07-19 21:49:11
놓고 있다.무학의 칵테일소주 ‘좋은데이 컬러시리즈’는 출시 두 달 만에 총 2500만병이 판매됐다.무학의 추격에 맞서 롯데주류가 복숭아맛 소주를 준비 중이고 ‘소주 1위’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어 칵테일소주 경쟁은 한여름 더위 못지않게 달아오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