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茶)까지 차갑게…스타벅스 고객 76%가 '아이스' 마신다 2022-12-08 14:42:37
음료로 자리잡았다. ‘캐모마일 릴렉서’는 2020년 첫 출시 이후 누적 1000만 이상 팔린 겨울 한정 음료다. 올해는 분홍빛과 연보라빛이 섞인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를 출시했다. 이 음료를 주문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중 20대 비율이 40%로 가장 높았고 이어서 30대가 32%, 40대가 23%를 차지했다. 오묘한 색감이...
이렇게 추운데 '얼죽아'…스타벅스서 10명 중 7명 아이스 음료 선택 2022-12-08 11:49:26
자몽 허니 블랙티’ ‘아이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등 아이스 종류가 판매량 상승을 이끌었다는 것이 스타벅스 쪽의 설명이다. 이정화 스타벅스코리아 음료팀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티(차) 베이스 음료가 인기를 끌며 새로운 얼죽아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20주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나온다…15일부터 스티커 적립 시작 2022-11-14 15:18:15
'토피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브루'와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등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플래너를 증정한다.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다이어리 맛집' 스타벅스, 플래너 증정 위한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2022-11-14 15:15:25
대표 계절음료다. 캐모마일 릴렉서는 2020년 출시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 작년에는 스타벅스의 음료 중 최단기간에 판매량이 100만잔을 돌파하기도 했다. 올해는 맛과 색감을 발전시킨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를 선보였다. 올해 플래너는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했다.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플래너’(신시아...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홍시 스무디…카페 가을 신메뉴 속속 출시 2022-09-11 08:00:07
오트 라떼' 등이다. 이와 함께 고흥 유자와 배를 활용한 '유자 캐모마일 차'와 '유자 배 차'도 선보였다. 메가엠지씨커피(메가커피)는 경북 청도와 경산의 특산물을 활용한 음료 4종을 내놓았다. 청도 홍시를 사용한 '청도 홍시스무디', '청도 홍시 수정과 티플레저', '그릭요거...
[금주신상] 더본코리아 '빽포'·교촌치킨 '1991 라거' 2022-09-03 07:00:05
크림 라떼', '제주가 오트 라떼', '고흥유자 캐모마일 차' 등 음료 7종을 출시했다. 오트 라떼에는 매일유업[267980]의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사용했다. ▲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2종을 출시했다. 아보카도와 지단채, 토마토 등이 어우러져 가벼운 한...
치매, 마침내 정복? 뇌의 독성 단백질 제거 '신호 경로' 발견 2022-08-25 18:24:29
까다로운 작업 끝에 후보 물질 2개를 찾아냈다. 하나는 캐모마일, 파슬리, 양파, 토마토, 사과 등에 함유된 플라본(식물체의 황색 색소) 계열 천연물 '아피제닌'(apigenin)이고, 다른 하나는 가축용 항균제 '설파퀴녹살린'(sulfaquinoxaline)이다. 많은 아밀로이드 베타가 뇌에 침적한 생쥐에 실험한 결과,...
CMG 건강연구소, 수면 질 개선 건강기능식품 출시 2022-06-16 13:58:56
마그네슘, 홍경천 추출물, 칼슘, 캐모마일 추출물, 타트체리 분말 등을 부원료로 추가해 제품의 효과를 더했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오늘은 休(휴)’ 제품은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를 활용해 학생, 직장인, 주부, 노년층까지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쟈뎅 과일 블렌딩티 ‘아워티’ 누적 판매량 4000만 개 돌파 2022-05-17 15:02:08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티, 아워티 제주 청귤 캐모마일티, 아워티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티, 아워티 레몬 그린티를 선보이며 총 6종으로 구성했다. 액상 타입의 페트 음료, 홍차와 우유 분말을 블렌딩해 티백에 담은 밀크티, 스틱타입의 분말 콤부차까지 라인업도 확장했다.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6%에 달한다. 페트 음...
한달 만에 100만잔 팔린 음료, 벚꽃 시즌과 함께 돌아왔다 2022-03-21 14:33:33
어우러진 음료로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뜻하는 화려한 보라색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의해 작년에 이어 올해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해당 기간 스타벅스는 ‘핑크 크리스탈 캐모마일 티’와 ‘딸기 드림 말차 라떼’, 벚꽃 시즌에 맞춘 신규 푸드와 MD 상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