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봄 맞이 메이크업 준비 2014-02-26 10:36:02
봄 향기를 가득 담았다. 린다 요한슨 네일 캔디, 2014 스프링 컬렉션 ‘마카롱 팝’ 출시 린다 요한슨 네일 캔디에서 따사로운 봄을 기다리는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하듯 다채로운 파스텔 컬러로 구성된 2014년 스프링 컬렉션 ‘마카롱 팝’을 선보인다. 달콤하고...
롯데제과, 휘산 작용 '목캔디 알파인' 2종 출시 2014-02-26 10:25:25
목캔디가 모과, 허브를 주성분으로 한 반면 알파인은 쿨링감을 좋아하는 젊은층을 위해 멘톨, 유카립투스향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했다.롯데제과 관계자는 "알파인 출시로 올해 3∼4월 판매량이 지난해보다 20%이상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황사, 미세먼지, 목감기 등이 심한 이 기간 목캔디의 판매량이 평월에 비해 30%...
톱 스타일리스트 3인이 보장하는 ‘봄 처녀 룩’ 2014-02-25 17:58:23
착용하는 쿨한 태도가 필요하다. 말랑말랑한 질감의 훌라 캔디백도 추천 아이템 중 하나. fashion tpo 이런 옷 차림이라면 라운지 음악이 흐르는 모던한 분위기의 바(bar)로 직행하라. 나른한 분위기의 갤러리도 멋진 장소가 될 것 같다. 물론 사랑스런 컬러의 옷보다 더욱 사랑스런 연인과 함께라면 더할 나위 없이 아름...
아식스, 워킹화 G1 2014 S/S 신제품 8종 출시! 2014-02-25 14:30:00
등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캔디컬러로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옐로우 컬러는 ‘도시를 밝히는 노란 발자국’을 컨셉으로, 컬러의 특징과 스토리를 담아 ‘옐로우 문라이트’라는 펫네임(애칭)을 붙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한편, 아식스 코리아는 배우 이종석과 모델...
카카오톡 1위 게임 '터치바니' 확 달라졌네! 2014-02-25 11:10:01
활동무대인 캔디나라의 메디컬센터에서 활약하는 간호사 '아야' 는 하트 4개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방어막인 '디버프 면역' 기능을 가지고 있어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스테이지로의 진입이 가능하고 기존 캐릭터에 비해 2% 증가된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기에 고득점...
아식스 코리아, 워킹화 G1 2014 SS 8종 출시 2014-02-24 09:54:51
등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캔디컬러로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입니다. 특히 옐로우 컬러는 `도시를 밝히는 노란 발자국`을 컨셉으로, 컬러의 특징과 스토리를 담아 `옐로우 문라이트`라는 펫네임(애칭)을 붙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 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9만 5천원. 한편, 아식스 코리아는 최근...
한지혜, 유부녀 맞아? 아찔한 가슴골 드러낸 '파격 화보' 2014-02-21 11:22:54
했던 상큼발랄하고 억척스러운 씩씩한 캔디 역할과는 또 다른, 좀 더 성숙하고 내면의 깊이를 표현한 ‘한영원’역의 한지혜는 또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된다.화려한 겉모습과 달리 아픔과 고통을 앓는 주인공 역할에 몰입하고 있는 한지혜 본인 뿐만 아니라 보는 사람도 이입할 수 있도록 연기하려는 의지를 보였다.내면의...
RPG 끝판왕 '다함께 던전왕' DAU HOT 1위 2014-02-20 10:14:01
'캔디크러쉬사가' 꾸준한 상승세 dau 2위 안착 '캔디크러쉬사가'-'애니팡2' 나란히 1위 기록 선데이토즈 '애니팡' 3형제 dau 10 순위권 기록 새로운 dau 1위 '애니팡2', 애니팡 시리즈 순위권 여심 헤드샷, 짜릿하게 달달한 '캔디코스터'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롯데, 인도에 두 번째 초코파이 공장 2014-02-19 21:26:22
됐다”고 말했다. 롯데제과는 초코파이 외에도 캔디와 껌 등의 판매가 호조를 보여 인도 매출이 매년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2004년 현지 제과업체인 패리스사를 인수해 인도에 진출한 롯데제과는 2004년 현지 매출이 210억원이었으나 지난해엔 1000억원으로 늘었다. 롯데제과는 향후 중동 아프리카 등지로...
펄펄 끓는 IPO시장…'캔디크러쉬' 킹디지털도 나섰다 2014-02-19 21:07:26
2012년 10월 캔디크러쉬사가를 론칭해 ‘대박’을 터뜨렸다. 캔디크러쉬사가는 한국의 인기 게임 ‘애니팡’과 비슷한 종류다. 작년에 전 세계 스마폰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다운로드 받은 앱 중 하나다. 킹디지털에 따르면 지난해 9300만명이 매일 이 게임을 이용했으며 총 사용횟수는 하루 10억회를 넘어섰다. 게임이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