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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 고객 상담 인력 30명 채용…"업계 최고수준 혜택" 2020-08-31 09:25:27
`커스터머 히어로(Customer Hero)` 30여 명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을 실시하는 고객 히어로즈팀(Customer Heroes Team)은 유선과 온라인으로 금융서비스 상담 업무 전반을 담당하며, 비대면 고객서비스를 총괄하는 토스의 CH디비전(Customer Happiness Division)소속이다. 토스 측은 "그간 외주 상담을 최소화하고, 자체...
"좋아하는 아티스트 영상만 골라보세요"...KT, 시즌 앱 개편 2020-08-27 10:21:36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전무)은 “시즌은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차별화된 시청 환경을 제공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어왔다”며 “고객들의 이용 편의를 높이고 혁신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계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정부 주도 'K-OTT 협의체' 가동…'공룡' 넷플릭스 대항마 나올까 2020-08-24 15:12:01
구상이다. 이 때문에 정부가 주도적으로 플랫폼 대형화를 이끌기보다는 민간이 자율적으로 제휴 협력할 수 있도록 생태계를 마련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전무)은 “OTT 각사가 서로 다른 시장 경쟁을 하는 상황에서 일방적 합병 추진은 의미가 없다”며 “민간 자율적으로 협력할...
대학 졸업식도 '드라이브 인'으로…KT·홍익대, 온라인 중계 2020-08-21 13:27:55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T 커스터머 전략본부장 박현진 상무는 "사회를 향해 나아가는 졸업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마음이 전달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비대면 콘텐츠를 계속해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졸업 시즌을 맞은 대학들은 코로나19 유행 지속에 따라...
'온앤오프'가 2000년대 아이돌 댄스를?…KT-MBC, '빽투더아이돌' 제작 2020-08-20 10:59:02
다음날인 매주 목요일 저녁 6시에는 다시보기 VOD가 무료로 제공된다. 다음달 2일부터는 전 주 공개된 생중계 방송의 편집본이 MBC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에서 공개된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전무)은 "앞으로도 국내 우수한 제작사들과 협업해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시즌만의 참신한 라이브...
KT, 웹젠과 공동 마케팅 MOU…"10만명에게 게임 아이템 쏜다" 2020-08-07 10:06:59
게임 ‘뮤 온라인’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겨온 게임으로 지난 5월 출시됐다. 뮤 게임 시리즈의 최상위 아이템인 ‘대천사 무기’를 두고 벌어지는 여정에 대한 일종의 번외편이다. 김훈배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전무)은 “여름 휴가철에도 긴 장마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무료해진 고객의...
웹젠-KT, 모바일 MMORPG ‘뮤아크엔젤’ 마케팅 맞손…신규 게임회원 모집 2020-08-07 09:33:00
협업을 끌어내겠다."고 말했다. 김훈배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전무)은 “풍부한 게임 콘텐츠를 보유한 웹젠과의 마케팅 제휴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웹젠이 지난 5월 말 출시한 `뮤 아크엔젤`은 원작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게임성과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옮겨...
진에어 기내에서 KT 슈퍼 VR 즐긴다 2020-08-06 10:47:37
KT 커스터머부문장 강국현 부사장은 "비행기로 이동 중에도 VR 서비스를 즐기는 새로운 경험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시공간 제약 없이 편안하게 VR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제휴 사업을 다각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넷플릭스를 바라보는 엇갈린 시선들 [이승우의 The IT 談話] 2020-08-01 09:00:01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은 "넷플릭스가 시장에 자극을 주고 있다"며 "스포티파이나 애플 뮤직을 제치고 한국 음원 업체들이 살아남은 것처럼 국내 OTT 플랫폼도 경쟁하면서 살아남을 것"이라고 반박했다. 국내 콘텐츠 제작사들이 왜 넷플릭스와 손을 잡는지 분석해야 한다는 의견도 제기됐다. 강신법 중앙대 교수는 "국내...
KT, 영화 투자부터 배급까지 맡는다…그룹 콘텐츠 역량 강화 2020-07-22 10:51:27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 김훈배 전무는 "지금까지 KT의 오리지널 콘텐츠가 시즌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고, 수출 성과도 있다"며 "KT 그룹의 미디어 플랫폼 역량을 바탕으로 더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여 K-콘텐츠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