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중소상공인을 위한 ICT 플랫폼 구축 2013-09-27 09:31:22
커스터머 부문장, 송재희 중소기업중앙회 상근부회장,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 창립준비위원장을 비롯해 중앙회 회장단 및 소상공인단체장 등 40여명이 참가했다. kt 커스터머 부문 김기철 부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t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ict솔루션과 컨설팅 노하우가 중소상공인들의 경쟁력을 높여주는 계기가...
KT, 커스터머부문장 직무대리에 김기철 부사장 2013-08-21 13:44:01
KT가 유무선 영업을 총괄하는 커스터머(Customer)본부장 직무대리에 김기철 부사장을 임명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부사장은 KTF 정보시스템부문장, KT 테크 대표이사를 역임했으며 최근까지 수도권 서부고객본부장을 맡아왔습니다. KT는 "지난달 초 신병치료차 미국 연수를 떠난 서유열 부사장의 후임으로 커스터머본부장...
"버냉키 쇼크, 외국인 자금이탈 우려‥전략은? 2013-06-21 14:48:42
넘어가고 있다. 마케팅 원론에는 쇼핑 굿과 커스터머 굿이 있다. 쇼핑 굿이란 직접 가게에서 만져보고 설명도 듣고 난 뒤에 사는 고가품을 이야기하는 것인데 대표적인 것이 화장품이나 의류다. 이제는 이런 것들이 커스터머 굿으로 바뀌고 있다. 설명을 듣지 않아도 알 수 있는 표준화된 제품이 된 것이다. 특히 고급 ...
[인사] KT ; 통계청 2013-02-21 05:26:18
김일영<부사장>▷커스터머부문 세일즈운영총괄 남규택<전무>▷t&c부문 t&c운영총괄 구현모▷커스터머부문 cs본부장 박용화▷t&c부문 마케팅본부장 박혜정 ◎전보<부회장>▷그룹윤리경영부문장겸윤리경영실장 정성복<부사장>▷p&i부문장 송정희▷종합기술원장겸미래기술연구소장...
KT, 유·무선 조직 통합…김일영 사장·남규택 부사장 승진 2013-02-20 17:16:28
박혜정 상무, 커스터머 부문 사외채널본부장인 구현모 상무, 커스터머 부문 고객서비스본부장인 박용화 상무는 각각 전무로 승진했다. 김 신임 사장은 “조직의 인력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마케팅과 네트워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조직 개편과 승진 인사를 한 것으로 안다”며 “정보통신기술(ict)이 점차...
KT, 유ㆍ무선 조직 통합…시너지 경영 강화 2013-02-20 16:41:55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것. 유선 영업을 총괄한 커스터머(customer) 부문의 사내채널본부와 무선 영업을 담당하는 사외채널본부를 세일즈 운영총괄로 합쳤다. 네트워크 부문에 분산된 유무선 조직도 기능에 따라 네트워크전략본부, 네트워크구축본부 등으로 통합했다.텔레콤&컨버전스(t&c)부문의 스마트에코본부는...
KT, 유무선 조직 통합..컨트롤타워 기능 강화 2013-02-20 16:26:08
하나로 통합한 것입니다. 유선영업을 총괄한 커스터머(Customer)부문의 사내채널본부와 무선영업을 담당하는 사외채널본부를 Sales운영총괄로 통합했습니다. 네트워크부문에 분산된 유무선 조직도 기능에 따라 네트워크전략본부, 네트워크구축본부 등으로 합쳤습니다. 그룹 시너지 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 컨트롤...
"G7 면피용 환율우려 성명-코스피 투자매력↓" 2013-02-15 15:39:56
만져본 후에 결정을 한다는 뜻이다. 반면 커스터머 굿은 보지 않고도 표준화되어 있기 때문에 살 수 있는 것이라고 보는데 그 경계가 막 허물어지고 있다. 옷 같은 것도 전형적인 쇼핑 굿이다. 그런데 이렇게 보지 않고도 옷을 살 수 있는 이유는 불만족스러우면 즉시 바꿔주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매우 다양한 사이즈와...
이름 쓰인 뉴스레터에 맞춤정보…대접받는 생각들게 하라 2013-01-31 15:30:27
‘커스터머(customer)’라고 합니다. 물건 사는 사람이라고 하면 ‘바이어(buyer)’라는 말도 있는데 말이죠. 커스터머에는 ‘습관(custom)’이라는 말이 들어 있습니다. 습관적으로 기업과 관계를 맺는 사람이라는 뜻이죠. 하지만 지금 대부분 기업들은 고객을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 또는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