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글 클라우드, 데이터 실시간 암호화하는 신제품 발표 2020-07-15 11:33:41
클라우드 코리아 커스터머 엔지니어링 총괄은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암호화되면 기업의 민감한 데이터도 클라우드에서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다"며 "컨피덴셜 VM은 체크박스 하나만 선택하면 될 정도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구글 클라우드는 이날 '빅쿼리 옴니'라는 신제품도 발표했다. 빅쿼리는...
KT, 중국 차이나모바일에 5G 기반 K팝 생중계 콘텐츠 수출 2020-07-15 09:26:26
AR(증강현실) 효과를 가미하고, 참여한 모든 아티스트의 VR(가상현실) 영상을 제작했다. KT는 K팝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아시아권 국가를 대상으로 계속해서 생중계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 김훈배 전무는 "K팝 콘텐츠 외에도 시즌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선보일 수...
[PRNewswire] 오라클, '오라클 전용 리전 클라우드 앳 커스터머' 출시 2020-07-09 12:57:59
커스터머' 출시 - 업계 최초로 기업 데이터센터에서 오라클 자율운영 데이터베이스, SaaS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오라클의 모든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지원… 경제적인 비용 조건으로 폭넓은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레드우드 쇼어스, 캘리포니아주 2020년 7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PRNewswire] 오라클 자율운영 데이터베이스, 고객 데이터센터에서 이용 가능해져 2020-07-09 12:50:00
앳 커스터머 상에서 자율운영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는 것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해당 솔루션은 오라클 엑사데이터 클라우드 앳 커스터머의 지난 3년간의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출시되었으며, 이제 기업 고객은 자체 데이터센터에서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되는 엑사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가장 최신의 오라클 자율운영...
혼합현실로 치매예방·두뇌발달 추진…KT-삼성서울병원 공동연구 2020-06-28 09:00:09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KT의 실감형 미디어 기술과 삼성서울병원의 의료 역량을 결합해 혁신적 의료 및 헬스케어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실감 미디어 영역을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서울병원 미래의학연구원 이규성 연구부원장은 "삼성서울병원 의료진의 의학...
구글, 소상공인 대상 판매자센터 등록 내년 2월까지 무료 지원 2020-06-18 10:01:35
한 곳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경훈 구글 커스터머 솔루션본부 전무는 "소비자가 제품 정보를 클릭하면 판매자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되기에 소상공인이온라인에서 더 활발하게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구글은 현재 유료 광고로만 이용할 수 있는 구글 쇼핑 일부 지면을 올해 하반기 중에 우리나라를 포함...
美 고용 이어 소비도 살아나…'V자 반등론' 다시 꿈틀 2020-06-17 17:21:55
5월 13.3%로 떨어졌다. 소매컨설팅업체 커스터머그로스파트너스의 크레이그 존슨 사장은 월스트리트저널(WSJ)과의 인터뷰에서 “소비자들이 대거 돌아왔고 돈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소매판매가 급증한 배경으로는 경제 재개와 미 정부의 현금 살포가 꼽힌다. 경기부양법(CARES act)으로 1인당 1200달러를 나눠줬을 뿐만...
KT, 스타트업 VR 공모전 시상…"실감미디어 생태계 확장" 2020-06-17 09:53:53
돌아갔다.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 김훈배 전무는 "앞으로도 국내 유망한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시장 진입의 기회를 제공하고, 서로가 윈윈할 수 있는 사업 모델을 만들어 차원이 다른 실감미디어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온라인 대학 축제…박명수 "행복하다" 2020-06-14 09:37:54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박현진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한 대학생들의 단절을 해소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대학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T는 올해 4월부터 '마음을 담다' 캠페인 시리즈를 이어가고 있다. 결혼식이 연기된 예비 신혼부부,...
'가족폰 이어쓰고 가족통신비도 한눈에'…KT 홈코노미 캠페인 2020-06-12 09:38:41
KT 강국현 커스터머부문장(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고객발 자기혁신의 일환으로 KT가 통신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고, 결합고객의 통신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됐다"며 "홈코노미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고 유연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rchae@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