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유진, 웹드라마 ‘턴-더 스트릿’ 캐스팅…반전 매력 릴리役 2020-09-26 15:17:00
역을 맡았다. 낮에는 청초한 모습으로 패스트 푸드점에서 일하며 근방에서 ‘데리아 여신’으로 유명, 하지만 밤이 되면 검은 마스크에 컬러 렌즈를 장착하고 파워풀한 왁킹 댄스의 대가로 변하는 모습을 그려낸다. 지난 2019년 MBC 드라마 ‘봄밤’에 이어, KBS2 ‘어서와’를 통해 생기 넘치는 표정과 풍부한 감정 연기로...
[호텔소식] 특급호텔 풍성한 추석선물세트 ‘건강을 잡아라!’ 2020-09-11 18:07:38
티 세트,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1인 식사권도 선물권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명절 음식 및 추석 차례상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추석 고메박스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각종 전, 조기구이, 소갈비찜, 삼색나물 등 명절 대표 음식 10여 가지 메뉴 중 5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40여종의...
전국 순회 팝업카페 문열면 '인증샷 성지' 2020-09-02 15:10:39
작가의 작품을 담은 아이스 텀블러, 아이스박스, 푸드 컨테이너, 핸디 블렌더&컵, 핸디 선풍기 등 총 6종의 굿즈가 포함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동서식품은 2015년부터 부산, 전주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모카골드 팝업 카페’도 열고 있다. 젊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은 물론 브랜드의 역사와 전문성...
‘백파더’ 백종원, 창의적인 맛 라면 하나로 만드는 일타쌍피 2020-08-30 11:16:00
의상을 찰떡소화하는 조빈과 레드컬러 의상에 라면발 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원흠은 열정적인 무대를 꾸몄다. ‘백파더’ 백종원은 “스타일리스트 분들에게 감동받았다”고 밝히며 매회 변신에 도전하는 노라조의 활약에 감탄을 드러냈다. 본격적인 요리가 펼쳐진 가운데 ‘백파더’ 백종원은 콩나물 비빔라면 정식 특급...
부산의 먹거리 영화와 함께 즐기세요 2020-07-05 10:46:40
홍보 및 판로개척을 위하여 푸드존과 플리마켓존에 부스 9개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먼저 푸드존에는 부산 지역 재료를 활용한 부산떡빵을 판매하는 △후후랩과 당근케이크, 수제초콜릿, 수제쿠키를 판매하는 △장승탁살롱, 그리고 수중사진촬영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물빛색스튜디오, 리버크루즈, 요트투어를 진행하는...
‘팔로우미_리뷰온’ 6MC가 한눈에...포스터부터 상큼하고 예쁘다 2020-06-12 10:12:52
민트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각자 맡은 분야를 표현한 6mc의 상큼한 모습이 담겨 이목을 제대로 집중시킨다. ‘리뷰on’이란 타이틀을 내걸고 프로그램에 과감한 변화를 준 ‘팔로우미’ 이번 시즌은 패션 뷰티, it & 라이프, 푸드 등 총 3가지 분야의 전문가 셀럽들과 함께 리뷰 콘텐츠로 구성, 보다...
[넥스트K] 야쿠자 문신은 그만…일본 파고든 'K타투' 2020-06-04 09:56:44
K푸드 등을 잇는 새 K열풍을 위해 오늘도 많은 기업과 젊은 스타트업이 고군분투 중입니다. [넥스트K]에서 한류의 새 주역을 미리 만나보세요 _ 한경닷컴 산업부 # 팔에 분홍색 꽃 한송이가 활짝 피어있다. 옆에 빨간색 보라색 꽃도 웃음을 짓고 있다. 왼쪽 팔에도 흰 꽃이 뭉게뭉게 구름처럼 모여든다. 향기라도 나는 듯...
"건강이 대세"…식품기업, 잇따라 샐러드 전문매장 개설 2020-05-27 06:11:00
푸드는 합정점의 매출 추이를 보며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온라인을 통한 판로 개척에도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뚜레쥬르는 최근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비프 곤약 누들 샐러드를 포함해 3종의 고단백 저칼로리 샐러드를 출시했다. 뚜레쥬르는 현재 25종의 샐러드를 판매하고 있으며 샐러드 제품군 매출은...
광주요, 2기 `브랜드K` 선정…"한국 도자기 위상 알릴 것" 2020-05-08 09:40:45
150개 후보 제품 중 광주요는 K바이오·K뷰티·K푸드 등 분야별 전문가와 유명인 100인의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최종 품평회 당일 진행된 온라인 국민 투표에서는 최다득표를 기록해 인기 제품 1위에 선정됐다. 광주요는 1963년 한국의 사라져가는 도자 문화의 불씨를 되살리고자 당대도...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4) 2020-04-28 10:14:33
브랜드에 우위를 점하며 1위에 선정됐다. 푸드케어는 2001년 설립부터 유리 용기만을 사용하는 ‘국내 최초 유리병 이유식’ 업체다. 천연 식재료를 엄선해 매일 생산하는 다양한 메뉴와 영양가 풍부한 이유식을 신선하게 배송한다. 푸드케어의 가장 큰 장점인 유리병 용기는 작업 공정이 매우 까다롭지만 플라스틱으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