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분기 부진했던 디즈니, 2분기 회복 됐을까? 2023-08-09 19:44:31
밥 아이거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CNBC와의 인터뷰에서 이들 채널이 회사의 미래에서 핵심적이진 않을 수 있다고 말해 일부 혹은 전부가 매각될 수 있다는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이밖에 컴캐스트가 소유하고 있는 훌루의 지분 1/3을 인수할 가능성도 있다. 두 회사간의 계약 조건에 따라 컴캐스트는 275억달러의...
7월 28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3-07-28 08:01:31
(컴캐스트) 컴캐스트는 2분기 EPS와 매출 모두 시장예상을 상회했습니다. 이번에 최근 2년 간 가장 실적이 잘 나왔는데요. 브로드밴드 사업 둔화가 지속되고 있지만 가격 인상 덕분에 어느정도 상쇄가 됐고요. 컴캐스트 자회사가 운영하는 OTT서비스 ‘피콕’의 구독자수 또한 작년과 대비했을 때 두배로 늘었다고...
성장률 호조에도 차익실현 압박에 하락…다우 0.67%↓ [뉴욕증시 브리핑] 2023-07-28 07:18:06
발표하자 8.72% 급등했다. 노르웨이 크루즈(2.7%), 카니발(3.23%)도 동반 상승했다. 컴캐스트(5.69%)와 맥도날드(1.18%), 애브비(4.9%)는 양호한 실적 발표로 상승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8.94%), 치폴레 멕시칸 그릴(-9.81%), 이베이(-10.53%), 허니웰(-5.69%)은 예상보다 부진한 실적을 발표한 여파로 하락했다. 램리서...
뉴욕증시, 성장률 호조·차익실현 속 하락…다우 0.7%↓마감 2023-07-28 05:48:33
이상 올랐다. 컴캐스트의 주가도 실적 호조에 5% 이상 올랐고,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주가는 순이익이 예상치를 약간 밑돌았다는 소식에 9%가량 하락했다. 멕시칸 음식 체인점인 치포틀레 멕시칸 그릴의 주가는 매출이 예상치를 밑돌았다는 소식에 10% 가까이 떨어졌다. 레피니티브 자료에 따르면 지금까지 실적을 발표한...
뉴욕증시, 2분기 성장률 호조에 상승 출발 2023-07-27 23:44:13
순이익을 발표해 주가는 1% 이상 오르고 있다. 컴캐스트의 주가도 실적 호조에 6% 이상 올랐고,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주가는 순이익이 예상치를 약간 밑돌았다는 소식에 8% 이상 하락 중이다. 멕시칸 음식 체인점인 치포틀레 멕시칸 그릴의 주가는 매출이 예상치를 밑돌았다는 소식에 8% 이상 하락했다. 팩트셋 자료에 따르...
'새 요금제' 재미 못 본 넷플릭스...광고비 인하 2023-07-27 16:26:47
최대 케이블 사업자 컴캐스트의 프리휠 같은 광고 기술 업체에도 넷플릭스의 광고 공간 판매를 허용하려는 움직임을 보인다는 것이다. 광고 판매를 위한 경로를 더 다양하게 하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넷플릭스는 지난 19일 실적 보고서에서 가입자가 2분기에 589만명 증가했지만, 매출액은 작년 동기보다 2.7% 증가하는 데...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수익구조 손질…광고가격 인하·협업 확대 2023-07-27 16:13:43
트레이드데스크나 미국 최대 케이블 사업자 컴캐스트의 프리휠 같은 광고 기술 업체에도 넷플릭스의 광고 공간 판매를 허용하려는 움직임을 보인다는 것이다. 광고 판매를 위한 경로를 더 다양하게 하겠다는 전략인 셈이다. 앞서 넷플릭스는 지난해 말 광고가 붙는 대신 가격을 낮춘 월 6.99달러짜리 신규 요금제를 선보였...
7월 25일 ETF 시황...MEME 강세 [글로벌 시황&이슈] 2023-07-25 08:06:12
코퍼레이션 이외에도 워너브로스나 디스커버리, 컴캐스트, 파라마운트 같은 미디어 종목들 흐름 유의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미디어 종목을 추종하는 ETF로는 XLC 커뮤니케이션 etf가 대표적입니다. 3) 한편 미국 에너지 오일 가스 etf인 XES 는 오늘 상승합니다. WTI가 세 달만의 최고를 찍고 77달러 선에 움직였습니다....
할리우드 파업에 광고위축·스트리밍적자…'겹악재' 미디어산업 2023-07-18 10:15:14
최대 케이블 사업자인 컴캐스트의 NBC유니버설은 지난 몇 년 동안 NBC스포츠 같은 네트워크의 문을 닫았고 스포츠 프로그램을 USA 네트워크 등 다른 채널에 결합했다. 이같은 전통 TV 네트워크 부문은 스트리밍 서비스로의 유료 가입자 이탈, 광고 시장 위축 등으로 직격탄을 맞은 것으로 전해진다. 이런 가운데 최근에는...
광고 보면 콘텐츠가 무료...FAST가 뜬다 2023-07-15 06:38:53
예상이 나왔다. 미국에서는 아마존, 컴캐스트, 파라마운트 글로벌, 폭스, 로쿠 등 거의 모든 미디어 사업자가 각자의 FAST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2월 기준 미국 내에서 볼 수 있는 FAST 채널은 1천628개에 달한다. FAST가 무료인 데다 콘텐츠의 다양성도 빠르게 확보되고 있기 때문에 급격하게 확산하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