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장 12일간의 황금연휴…情담긴 선물 '찜'하셨나요 2023-09-20 16:52:02
코냑 프라팡 꾸베 라블레’도 판매한다. 24캐럿 금으로 병목과 받침을 도금한 제품이다. 가격은 2850만원이다. 세븐일레븐은 2200만원 상당의 ‘페트뤼스2017’ 등 프랑스의 희귀 와인 9종을 모은 ‘프랑스 레어와인 세트’를 선보였다.○‘추캉스’ 겨냥 숙박상품 연이어 출시길어진 추석 연휴에 ‘추캉스(추석+바캉스)’...
코냑의 왕 루이 13세…100년 뒤 개봉할 영화·음악을 만들다 2023-08-24 17:40:53
‘코냑’을 하나의 독립된 술로 분류하게 한 태양왕의 이름을 따 헌정의 의미로 이름 붙였다. 레미 마르탱이 협업한 음악과 영화의 제목 역시 루이 13세 코냑을 블렌딩하는 증류주 중에서 가장 오래된 증류주의 숙성 시간인 100년의 시간을 상징한 것. 환경 문제와 이에 따르는 수많은 불확실성에 대한 경각심을 주려는...
"젊고 잘생겼고 방탕했다"…악명높던 미남, 죽은 후 '반전'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3-08-19 09:07:51
위스키, 코냑을 권했습니다. 친한 친구이자 후원자, 갤러리스트였던 레오폴드 즈보로프스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는 모딜리아니의 작품을 사랑했는데, 너무 집착한 나머지 화가를 통제하려고 했습니다. 모딜리아니가 싫어하는데도 작업실에 자주 드나들었고, 모딜리아니의 작품에 애정이 없는 고객에게 판매를 거부하는가...
美 '묻지마 명품 쇼핑시대' 끝나간다 2023-07-29 05:33:03
브랜드가 생산하는 운동화나 코냑 등 해당 브랜드의 제품군 중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상품들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았지만, 최근에는 수요가 급감했다. 다만 미국의 명품 시장은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소득의 변화에 민감한 일반 소비자들이 접근할 수 있는 명품의 판매는 감소했지만,...
지갑 닫는 美 소비자…묻지마 명품 쇼핑시대 끝나간다 2023-07-29 03:17:20
명품 브랜드가 생산하는 운동화나 코냑 등 해당 브랜드의 제품군 중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상품들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았지만, 최근에는 수요가 급감했다. 다만 미국의 명품 시장은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소득의 변화에 민감한 일반 소비자들이 접근할 수 있는 명품의 판매는 감소했지만,...
한라봉·귤피 전통주, 제주산만 인정…쓴맛 삼키는 타지역 양조장 2023-07-11 18:13:42
고심이 깊다. 선보인 술이 프랑스 코냑이나 알마냑과 같은 브랜디여서다. 권 대표는 “천안에서 나는 샤인머스캣으로 와인과 증류주를 만드는데 1년을 나무통에 숙성해 고가의 ‘브랜디’를 제조하더라도 지역특산주로 인정받을 길이 없다”며 “전통주가 아니어서 가격경쟁력도 약하고 판로도 제한된다”고 말했다. 지역에...
'아재 술'에 2030 열광…역대급 '위스키 전쟁' 벌어진 유통가 2023-07-08 18:29:00
확보했다. 위스키, 와인·샴페인, 브랜디·코냑, 스피리츠 등 카테고리별 4개의 주류 전문관과 베스트상품인 조니워커, 발렌타인, 로얄살루트, 글렌피딕 4개의 위스키관을 운영한다"고 소개했다. 이달부터 인천공항 4기 사업자로 매장 운영을 시작한 신세계면세점은 주류 매장을 1터미널과 2터미널에서 운영한다. 이를 기...
커피 칵테일·수입술로 '레드오션' 뚫는 카페들 2023-06-12 17:50:52
있는 더북한산점에서 코냑향을 가미한 하이볼 스타일의 ‘북한산 레몬 얼 그레이 블렌디드’ 음료를 최근 출시했다. 스타벅스가 지난해 말 선보인 위스키향 콜드브루는 재료 소진으로 동나기도 했다. 독특한 커피 칵테일과 각종 주류를 판매해 ‘핫플’로 떠오른 독립 카페도 늘고 있다. 서울 합정동의 ‘그로니’는 아일라...
IPO 재도전 나선 나라셀라 "고평가 논란 잠재우겠다" 2023-05-17 12:28:43
모토"라며 "새로운 형태의 유통 구조를 만들고 위스키, 코냑, 증류주 등 카테고리를 넓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라셀라는 6월 초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있다. 총 공모주식 수는 145만주이며 공모 희망 밴드는 2만~2만4000원이다. 공모 예정금액은 약 290억~348억원이며 주관사는 신영증권이다....
위스키 전쟁 뛰어든 마켓컬리…"맞춤 큐레이션으로 MZ 공략" 2023-04-25 18:01:12
럼, 코냑, 데킬라 등 다양한 주류도 판매한다. 컬리는 총 140여 종으로 종류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다른 e커머스에 비해 주 소비자의 연령대가 낮은 컬리로선 젊은 층에 폭발적 인기를 끄는 위스키는 매력적인 공략 대상이다. 문제는 거미줄처럼 깔린 편의점을 보유한 오프라인 기반의 유통사에 비해 판매 거점이 현저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