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외국인 공략…잠실에 '라면 도서관' 2호점 2024-04-10 20:30:38
8조원 넘는 매출에도 영업이익은 2500억원 정도다. CU는 향후 이 같은 특화 매장을 계속 늘릴 계획이다. 최근 인천 영종도 내 복합리조트 ‘모히건 인스파이어’에도 외국인 전용 코너를 갖춘 편의점을 열었다. 라면, 스낵, 디저트 등 외국인 관광객이 선호할 만한 상품들로 매대를 채웠다. CU는 라면에 이어 맥주·스낵...
"이것은 K-드라마인가 개표방송인가"…외신도 깜짝 놀랐다 2024-04-10 15:50:56
배틀을 하는 코너를 준비했다는 점도 주목했다. 이들 아바타는 공약 정책을 개사한 음원으로 노래와 춤을 뽐낼 것으로 알려졌다. BBC는 이러한 한국 방송의 선거방송에 대해 밈(meme·인터넷 유행 콘텐츠)과 컴퓨터 그래픽 덕분에 정치인들의 권위주의적 이미지가 더 접근하기 쉬워지면서 정치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질 수...
"한국은 선거방송도 재밌어"…외신 관심 집중 2024-04-10 13:23:22
코너를 준비했다는 점도 주목했다. 이들 아바타는 공약 정책을 개사한 음원으로 노래와 춤을 뽐낼 것으로 전해졌다. BBC는 방송사들의 이런 시도를 둘러싼 명암을 조명하기도 했다. 일단 지루하지 않게 지인, 가족 간 대화를 자극해 일부 젊은 유권자들을 사로잡았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부각됐다. 밈(meme·인터넷 유행...
"K-드라마 같네"…외신, 한국 선거방송에 '재밌다' 시선 2024-04-10 12:48:45
AI로 구현한 후보들의 아바타가 랩 배틀을 하는 코너를 준비했다는 점도 주목했다. 이들 아바타는 공약 정책을 개사한 음원으로 노래와 춤을 뽐낼 것으로 전해졌다. BBC는 방송사들의 이런 시도를 둘러싼 명암을 조명하기도 했다. 일단 지루하지 않게 지인, 가족 간 대화를 자극해 일부 젊은 유권자들을 사로잡았다는 점...
밀착 과시하는 북-러…北 관영매체에 코너 신설 2024-04-09 13:32:28
별도 코너를 만든 것은 "매우 이례적"이라며 "관계를 중시한다는 메시지를 보여준 것"이라고 평가했다. 통신이 이례적으로 북러 관계 코너까지 신설한 것은 5선 성공으로 국내 정치 기반을 다진 푸틴 대통령이 지난해 정상회담에 대한 답방으로 북한을 방문할 시기가 무르익었기 때문이 아니냐는 분석도 제기된다....
[단독] 한국 여행 '필수코스' 입소문…잠실에 2호점 뜬다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4-09 09:23:06
매장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으로 고객군을 확장하는 동시에 실적을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근 인천 영종도 복합리조트 '모히건 인스파이어'에도 외국인 전용 코너를 갖춘 편의점을 열었다. 라면, 스낵, 디저트 등 외국인이 선호할 만한 인기 상품을 앞세웠다. CU는 라면에 이어 맥주·스낵 특화...
'이종섭 호주런' vs '이재명 헬기런'…김부겸 선택은? 2024-04-08 16:57:18
김 위원장은 지난 7일 방영된 SNL 코리아의 정치인 인터뷰 코너 '맑눈광이 간다'에 출연해 "다음 중 각 당의 지지율을 더 폭락시킨 행동을 고른다면?"이라는 질문을 받았다. 선택지로는 '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의 호주런'과 '이재명 대표의 부산 병원에서 서울 병원으로 헬기런'이 제시됐다. 이 전...
솔로 아이돌 한음, 일본 팬미팅 성료…'전석 매진' 인기 실감 2024-04-08 14:15:35
퀴즈 코너 등을 준비하여 다양한 상품들과 포토타임을 선보였으며 팬들과 호흡하며 친근한 소통을 이어갔다. 2부에서는 지난 3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Florist’ 수록곡들의 첫 라이브 무대를 가져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하여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또한 한음은 다양한 매력 발산을 통해 팬심을 매료시키며...
토요타코리아, GR 레이싱 클래스 개최 2024-04-08 11:38:23
코너 브레이킹, 레인체인지, 전문 드라이빙 인스트럭터와의 1대1 코칭, 폭스 헌팅, 짐카나, 서킷사파리 등을 경험했다. 토요타는 이날 gr 레이싱 클래스와 함께 '팀 gr 서포터즈' 1기 발대식도 개최했다. 지난 3월 선발된 총 12명의 서포터즈는 오는 12월까지 뉴미디어팀과 현장운영팀으로 나뉘어 토요타...
쿠팡 "식료·생필품 가격 경쟁력 자신…C-커머스 맞설 것" 2024-04-08 11:23:14
못난이 사과(1.5kg)를 1만원 미만 가격에 팔았고, 와우 회원을 위한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와 '타임세일', '99특가'를 통해 최대 80% 할인하는 파격 세일과 기획전을 잇달아 열었다. 쿠팡은 시장조사기관 입소스(Ipsos)를 통해 지난달 27∼28일 가공·신선식품, 생필품 등 49개 품목(79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