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때녀' 김진경, 국대 골키퍼 김승규와 결혼 2024-04-29 20:37:56
백년가약을 맺는다. 김진경의 소속사 써브라임은 29일 두 사람이 오는 6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김진경은 2012년 온스타일이 방송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KBS 1TV 드라마 '안단테'(2017)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했다. 현재 SBS 리얼리티...
㈜로칼 LOEKAL, AI·로봇 도입으로 매출 상승세 잇는다 2024-04-29 16:25:43
㈜로칼 LOEKAL이 AI와 자동화 로봇을 적극 도입하며 6개월 만에 인건비 상승 없이 매출이 60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LOEKAL 로칼은 유니콘 기업(기업가치 1조 원) 신화의 주인공 ㈜메쉬코리아 부릉 창업주 유정범 대표가 설립한 기업이다. '딜리버링 푸드코트(Delivering Food Court)'라는 2차 이커머스...
한국타이어,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진행 2024-04-29 09:51:17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스타트업 챌린지 참가자 모집 ▶ 차봇모빌리티, '더카펫' 인수 ▶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2024-04-29 09:36:35
후 찾아가는 방식이다.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투 유 찾아가는 시승 및 상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이용자 대상 선착순 1,0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아우디는 365일 24시간 문의 가능한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a/s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24년식 차를...
상업용 부동산시장 침체에…외국계 컨설팅업체 작년 실적 '고전' 2024-04-29 06:00:16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는 지난해 6억3천만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2022년(영업이익 16억3천만원)과 비교해 적자 전환했다. 매출은 335억원으로 2022년(332억원)과 비슷한 수준이었다. 쿠시먼 측은 부동산 시장 위축으로 주요 거래가 이월됐고 사무실 확장 이전으로 영업외 비용이 늘어난...
[인터뷰] 폴스타 "볼보 지분 줄었지만 韓고객 서비스센터 이용 문제없어" 2024-04-28 15:00:33
오는 6월 쿠페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폴스타4'를 출시한다. 내년 말부터는 부산 르노코리아자동차 공장에서 폴스타4가 생산될 예정이다. 부산에서 생산되는 폴스타4의 국내 인도 일정에 대해 잉엔라트 CEO는 "우리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품질관리가 최우선이기에 인도 시점을 밝히기는 어렵다"며 즉답을 피했다....
전기차 보조금 개편 후 시장반응, 과거보다 느려졌다 2024-04-28 06:31:03
복잡해졌다. 각사별로 판매 정책을 정하는 데 시간이 다소 소요됐다"며 "소비자들도 추가적인 제작사별 대응을 기다린 측면이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올해 전기차 보조금 발표 이후 현대차, 기아, KG모빌리티, 테슬라코리아 등 브랜드는 차례로 전기차 할인 정책을 발표한 바 있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다음 달 19일까지 웨스트 명품광장에서 레고코리아와 함께 '철들지마 레고들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철들지마 레고들어'는 레고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부터 동심을 간직한 어른까지 전 연령에 레고 놀이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진행 중인 캠페인이다. 일부 레고 상품은 20% 할인 판매하며,...
캐릭터와 풍선으로 채운 스타필드…'벌룬 페스티벌' 열었다 2024-04-26 17:27:41
콘셉트로 기획됐다. 스타필드 하남(4월25일~5월6일)을 시작으로 고양(5월8~21일), 안성(5월23일~6월6일) 순으로 진행된다. 브롤스타즈의 IP 브랜드는 '쇼다운 인 스타필드'를 테마로 포토존과 체험존, 현장 이벤트 등에 활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 센트럴 아트리움은 선인장과 독구름이 가득한 브롤스타즈의 인기...
람보르기니 서울, 태극마크 달고 슈퍼트로페오 출전 2024-04-26 16:28:29
한편, 슈퍼트로페오는 대륙 별로 6개의 라운드로 구성되며 프로, 프로-아마추어, 아마추어 및 람보르기니 컵의 4개 클래스로 운영된다. 아시아, 유럽, 북미 지역 챔피언십이 모두 확정된 이후 진행되는 람보르기니 그랜드 파이널에서는 각 대륙에서 우승한 선수들이 모여 최종 레이스를 벌인다. 아시아 시리즈 제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