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원더플 캠페인' 2024-04-28 19:05:44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포토] 플라스틱 한 번 더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9:04:11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포토] 파워에이드,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9:02:37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포토] 파워에이드, 음료병을 다시 음료병으로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9:01:08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포토] 파워에이드,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8:59:47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파워에이드, 자원순환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4:41:52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에서 진행된 ‘2024 서울 하프마라톤’에 공식 스포츠음료로서 참가하여,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원더플존’에서 다 마신 파워에이드 페트병을...
라이즈 픽한 환타···‘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2024-04-22 13:00:44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광고 영상 속 라이즈 멤버들의 모습을 통해 해야 하는 일과 내가 원하는 즐거움 사이에서의 조화와 균형을 잡을 때의 짜릿함을 전하고자 했다”며 “라이즈와 함께 솔직한 자기표현과 개성을 중시하는 잘파(Z+Alpha) 세대들이...
에스파 윈터, 토레타 새 얼굴 됐다 2024-04-01 18:11:04
코카-콜라사는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그룹 에스파의 멤버 윈터를 신규 광고모델로 기용했다고 1일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깨끗하고 맑은 음색과 상큼함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춘 윈터가 이온보충음료 토레타!의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윈터가 출연한 새 TV 광고는 이달...
뉴로바이오젠 “비만·치매치료제 1상 성공…2분기 2상 신청할 것” 2024-03-19 17:53:05
코카시안 계열) 88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임상 1상에서는 단회 투여 및 7일간 반복 투여를 통해 KDS2010의 우수한 안전성과 내약성을 확인했다. 임상 1상에 참여한 대상자 모두 약물에 대한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았다고 했다. 한국인과 서양인 사이에 유사한 안전성 내약성 약동학적 특성을 보였고, 건강한 성인과...
안효섭 모델로 기용한 조지아, 브랜드 새단장 2024-03-13 16:48:19
코카-콜라사는 RTD(레디투드링크)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브랜드 리런칭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조지아는 이의 일환으로 배우 안효섭을 모델로 기용하고 브랜드 색상인 노란색을 강조하는 방식으로 로고와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새단장했다. 이와 함께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Awaken! A New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