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포 한상우 의장 "한일 스타트업 생태계 성장 위해 협력을" 2024-04-02 15:31:39
채널코퍼레이션) 등의 성과를 언급했다. 또 한 의장은 혁신 주체 간 기술·인적 자원 교류와 상호 신성장 동력 발굴 기회 마련 등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 한국은 한 의장을 비롯해 한국경제인협회 김창범 부회장, 로앤컴퍼니 김본환 대표, 준컴퍼니 박근영 대표, 비케이브로스 서동희 대표, 뤼튼테크놀로지...
[한경유레카 특징주] 레고켐바이오, 주식양도 목적 장외매도 2024-04-02 10:29:27
홍콩 법인인 팬오리온 코퍼레이션이 김용주 대표이사 등 기존 최대주주들의 주식을 인수받아 신규 최대주주로 변경이 되었음을 밝혔다. 주식 소유비율은 25.73%이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레고켐바이오에 대해 3월 13일 매도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에이블리, 작년 영업이익 흑자전환 성공 2024-04-02 10:20:33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지난해 연간 처음으로 영업손익이 흑자로 전환했다고 2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이날 감사보고서를 통해 지난해 매출 2천595억원과 영업이익 33억원을 거뒀다고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45% 늘어나면서 3년 연속 최대치를 경신했다. 영업손익은 2022년...
'눈물의 여왕' 新 한류 아이콘, 넷플릭스 68개국 TOP10 올라 2024-03-29 13:31:08
전문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 플랫폼 펀덱스(FUNdex)에서 발표된 3월 3주차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에서 '눈물의 여왕'이 3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매주 발표하고 있는 15개 부문에서 모두 1위 자리에 '눈물의 여왕'이 이름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작가 3000만원' 지드래곤 그림, 경매 당일 취소…왜? 2024-03-29 13:07:48
취소다. 지드래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아티스트에게 확인한 결과 본인이 경매에 출품한 것이 아니다. 해당 작품을 누가 어떤 경위로 출품했는지에 대해서 아티스트도 전혀 아는 바가 없다"고 밝혔다. 해당 작품은 2017년 지드래곤이 제주신화월드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할 당시 언타이틀드(일명 GD 카페) 내벽...
성수동에 인공위성 부품공장 생겼다…식신, SPC와 제휴 [Geeks' Briefing] 2024-03-28 17:32:02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을 정식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남성 시장을 공략한다. 4910은 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통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남성 스타일 커머스다. ‘10세부터 49세까지 폭넓은 남성 패션 취향을 반영한다’는 뜻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한국씨티은행 작년 순익 2천776억원…전년 대비 90.1%↑ 2024-03-28 16:39:11
감사위원의 재선임을 결정했다. 또한 약 1천387억원의 배당을 확정했다. 한국씨티은행의 배당금은 지분 구조상 전액 본사로 보내진다. 한국씨티은행의 최대 주주는 미국 '씨티뱅크 오버씨즈 인베스트먼트 코퍼레이션'이다. 미국 씨티그룹이 100% 출자했으며, 지분율은 99.98%다. s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젝시믹스, 해외 바이어 대상 가을·겨울 시즌 수주회 개최 2024-03-28 08:37:44
기자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의 젝시믹스는 해외 바이어 대상 2024 FW(가을·겨울) 1차 수주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25일 시작된 이번 수주회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진행된다. 젝시믹스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2024 FW 신제품을 선보이고, 스타일 트렌드와 소재,...
에이블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 론칭 2024-03-28 08:14:20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4910은 10세부터 49세까지 폭넓은 세대 패션 취향을 반영했다는 의미를 담은 남성 전용 플랫폼이다. 캐주얼, 스포츠, 컨템포러리 등 4천개 브랜드의 50만개 상품을 선보이며 인공지능(AI)...
'아날로그 일본' 바꿔놓는 韓 DX 스타트업 [긱스] 2024-03-27 17:54:14
메신저 채널톡을 앞세워 2018년 일본 시장에 진출한 채널코퍼레이션은 베이크루즈, 빔즈 등 일본 유명 패션 브랜드를 포함해 1만4000곳 이상 고객사를 확보했다. 가족 간 일정 공유 서비스 타임트리의 글로벌 이용자 5000만 명 중 50% 이상이 일본인이다. 미용 의료 정보 플랫폼 강남언니도 지난해 전체 이용자의 2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