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늘 바쁜 딸을 위한 '오뚜기 카레'…엄마·아빠의 사랑을 CF에 담았다 2024-04-25 16:18:20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그동안 레시피나 추억의 음식 등 소비자들의 입맛과 생활에 맞춰 선보인 광고와 차별화했다. 보다 친근감 있게 다가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일반인 모델을 기용했다. 신규 CF는 ‘엄마의 카레’와 ‘아빠의 카레’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엄마의 카레편은 늘 바쁜...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했다. 자세한 일정 및 행사 내용은 현대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 디즈니 스토어도 열었다. 591㎡(약 180평) 규모...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쇼핑 콘텐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홍대 거리를 찾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고객에게 K뷰티 트렌드를 전파하는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CJ올리브영은 오프라인 체험 기능을 강화한 특화매장인 '올리브영 홍대타운(이하 홍대타운)'을 오는 26일 공식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올리브영 홍대타운은 지상...
"출혈경쟁보다는 충성고객"...배민도 '유료 멤버십' 참전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4-25 15:55:18
국내 배달앱 1위 배달의민족이 유료 구독 멤버십을 선보인다. 현재 모든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무료배달’도 유료 회원 한정 혜택으로 돌릴지 고민 중이다. 쿠팡이츠에 밀리지 않기 위해 ‘모든 소비자 무료배달’ 카드를 꺼내든 지 한 달만이다. 배달의민족은 25일 자사 앱에 유료 멤버십 '배민클럽'을...
"당과 반대로만 했더니 당선되더라"…김재섭의 '쓴소리' 2024-04-25 15:42:47
말했다. 그는 "사람들의 마음을 좌우하는 건 콘텐츠가 아니라 '스타일과 태도'라는 걸 많이 느꼈다"며 "대통령의 큰 정책에 문제가 있다기보다는 대통령의 스타일, 태도가 싫다는 분들이 매우 많았다. 이런 것들도 염두에 뒀어야 한다"고 했다. 같은 맥락에서 그는 대통령의 이미지가 "속된 말로 망했다"고 했다....
㈜아이엠-㈜골든플래닝 공동주최, ’2024 여수엑스포OTT뮤직페스티벌’ 개최 2024-04-25 15:25:07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사)아시아문화콘텐츠개발원, 여수예술랜드리조트, 유월드루지테마파크, 돌산우두리상가번영회 등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참여하고 있다. 공식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판매 중이며, 3차 라인업 공개와 동시에 22일부터 30일까지 마지막 3차 얼리버드 티켓예매를 진행한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공식...
LG전자 1분기 매출 '신기록'…가전 이익률 10.9% 2024-04-25 15:00:11
전년보다 4.2% 늘었다. 영업이익은 webOS 콘텐츠/서비스 사업의 성장에 힘입어 흑자 전환했다. BS(Business Solutions)사업본부는 LG그램 신제품 출시, LED 사이니지 판매 확대 등으로 매출액 1조5,755억원, 영업이익 128억원을 올렸다. 매출액은 6.5% 늘었고 직전 분기 적자에서 흑자전환에도 성공했다. LG전자는 구독...
생활가전·전장 '쌍끌이' 덕에…LG전자 1분기 매출 최대 찍었다(종합) 2024-04-25 14:59:39
증가한 3조4천920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웹(web)OS 콘텐츠·서비스 사업의 성장에 힘입어 1천322억원을 기록하며 전 분기 대비 흑자 전환했다. 비즈니스솔루션(BS)사업본부는 1분기 매출 1조5천755억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6.5% 늘었다.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온디바이스 AI를 구현한 LG 그램 신제품 등이...
천재교육, 대만 교육부 방문단 행사 성료…"'K-디지털 교육 우수성 전파" 2024-04-25 14:52:56
콘텐츠를 직접 경험해 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천재교육은 본격적인 체험에 앞서 대만 교육부 정보기술부서 및 전국 교육청, 타이중교육대학 관계자 30여 명으로 구성된 방문단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자사의 디지털 콘텐츠 활용 현황을 소개하고, AI 디지털 교과서 도입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어서 방문단은 ▲천재교육...
"AI로 웹툰 홍보 쇼츠 만든다"…IP 알리기 나선 카카오엔터 2024-04-25 14:48:38
브랜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콘텐츠제작사(CP)가 쇼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AI 도구를 제공할 계획이다. 그동안 SNS에서 선보인 웹툰·웹소설 쇼츠보다 제작 기간, 비용을 크게 줄이면서도 전달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란 설명이다. 박 대표는 “타깃 마케팅과 AI 기술을 강화해 플랫폼 운영을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